-
[깐깐한 리뷰] 한국 상륙한 LA 맛집… 에그슬럿 '페어팩스' 맛보니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미국 캘리포니아의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 국내 1호점을 오픈하며 푸드 사업 강화에 나선다. 쉐이크쉑에 이어 '미국 맛집'의 한국 상륙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업계 관심지 주목되고 있다. 7일 스타필드 코엑
2020-07-07 임소현 기자 -
풀무원, 교자만두 시장 진출… 3년간 연구한 '얇은피 꽉찬교자' 선봬
지난해 얄피만두로 만두시장의 판도를 바꾼 풀무원이 2세대 얇은피를 적용한 얄피교자로 또 한 차례 시장 재편에 나섰다.풀무원식품은 0.7mm 얇은피로 끝까지 바삭하고 맛있는 교자만두 2종 풀무원 얇은피 꽉찬교자와 풀무원 얇은피 꽉찬교자 매콤해물(각 420gX2/8480원
2020-07-07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참이슬·과일리큐르' 올해 中 수출 2500만병 예상
하이트진로의 ‘참이슬’과 ‘과일리큐르’가 중국 주류 시장에서 성장을 견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하이트진로는 올해 상반기 중국시장 소주류(참이슬, 과일리큐르) 수출 실적이 크게 개선, 전년동기 대비 58% 성장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소주류 판매는 전년대비 3
2020-07-06 강필성 기자 -
롯데제과 과자선물세트 ‘간식자판기’, 이커머스에서 선봬
롯데제과가 과자선물세트 ‘간식자판기’ 3종을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간식자판기는 상단과 하단 2층 구조로 진열 케이스를 구성, 제품 진열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과자를 다 먹고 나서도 다른 과자로 채울 수
2020-07-06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베이커리 업계 최초 월간 구독 서비스 론칭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월간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뚜레쥬르 월간 구독 서비스는 월 구독료를 내면 특정 제품을 정상가 대비 50~80%가량 낮은 가격에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뚜레쥬르 구독 서비스 상품은 총 3종으로 빅데
2020-07-06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길이 10cm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 출시
롯데푸드는 길이 10cm의 큼직한 롤 모양으로 굽기 좋고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는 넉넉한 크기와 넓적한 형태로 구워 먹기 용이하게 만든 만두다. 낱개 만두의 길이가 10cm, 폭이 4c
2020-07-06 임소현 기자 -
동원산업, 횟감용 참치 MSC 인증 획득
동원산업이 지속가능수산물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글로벌 비영리기구 MSC(해양관리협의회)로부터 국내 수산기업 최초로 MSC 어업 인증을 받은 데 이어 횟감용 참치(연승 어획물)에 대한 MSC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동원산업은 앞서 지난해 10월 통조림용 참치인
2020-07-06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 상품 라인업 확대… "케어푸드 사업 경쟁력 강화"
현대그린푸드가 케어푸드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 ‘그리팅’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사업과 글로벌 식품 소싱 역량을 결합한다.현대그린푸드는 온라인몰 그리팅몰에 ‘베이커리’, ‘헬시 그로서리’ 등 두 개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건강빵과 글로벌 유기농 식품
2020-07-06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스팸 마일드' 리뉴얼 출시… 나트륨 25% 낮춰
CJ제일제당이 '스팸 마일드(Mild)'를 리뉴얼해 '나트륨 25% 라이트하게 낮춘 스팸 마일드'로 새롭게 내놨다고 6일 밝혔다. 최근 나트륨, 당 등 특정 성분을 줄인 '로우푸드(Low Food)'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인 만큼 세분화된 소비자 입맛을 공략하
2020-07-06 임소현 기자 -
파리크라상, 한국에너지공단과 동반성장 업무협약 체결
SPC그룹의 파리크라상이 한국에너지공단과 대·중소기업 간 온실가스 감축 및 에너지 절감 상생 협력을 위해 ‘2020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지난달 26일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체결된 협약은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을 위한 동반성장 기반을 강화하
2020-07-03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비닐봉투 없는 날' 맞아 친환경 장바구니 캠페인
매일유업은 3일 세계 일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을 맞아 친환경 장바구니 사용 독려를 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세계 일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은 2008년 스페인 국제환경단체 '가이아'가 처음으로 제안했다. 여기에 미국과 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시민단체가 동참, 비닐
2020-07-03 김보라 기자 -
BBQ, 가맹점 물품대금 결제전용카드 시스템 도입
제너시스 비비큐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가맹점 대상 물품대금 결제전용카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현재까지는 가맹점들이 본사로부터 각종 물품을 구매할 때 현금결제만 가능해 구매 때마다 상당한 금액의 현금을 확보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앞으로는 현금 외에 결제
2020-07-03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과실주 위한 '처음처럼 담금소주' 대용량 선봬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담금소주’를 이용하면 여름 제철 과일로 두잇유어셀프(DIY) 과실주를 만들 수 있다고 3일 밝혔다.DIY 과실주는 세척 후 물기를 제거한 과일에 ‘처음처럼 담금소주’를 넣어 밀봉한 후 서늘한 그늘에서 숙성시키면 된다. 이때 과일은 무르지 않고
2020-07-03 한지명 기자 -
美 뉴욕타임즈가 꼽은 세계 최고 라면은 "농심 신라면블랙"
미국 3대 일간지 뉴욕타임즈가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라면으로 농심의 신라면블랙을 꼽았다. 2일 농심에 따르면 뉴욕타임즈의 제품 리뷰 사이트 와이어커터에 실린 'The best instant noodles' 기사에서 신라면블랙은 기자와 전문가들이 선정한 전 세계 베스트
2020-07-02 김보라 기자 -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시즌1 참가팀 모집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는 오는 6일까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신규 e스포츠 리그인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시즌1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동아오츠카는 이번 챔피언십 개최 준비에만 총 2년여의 시간을 투자했다
2020-07-0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