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 상반기 '美·中·日' 시장에서 성과… 두부·HMR 고성장
풀무원이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시장에서 올 상반기 고성장하며 풀무원의 전체 해외 사업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효율 풀무원 총괄 CEO는 해외시장에서 성장과 수익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2022년 매출 3조원을 달성하고 글로벌 로하스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2020-07-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던킨, BBQ, 오비맥주 外
◇ 던킨, 뉴트로 감성 꽉 채운 ‘싹쓰리 프로젝트’ 실시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MBC 예능 ‘놀면뭐하니?’의 혼성 댄스그룹 ‘싹쓰리’와 함께하는 ‘싹쓰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이번 프로젝트는 유두래곤, 린다G, 비룡으로 구성된 싹쓰리와 함께 유쾌한 웃음으로 무더위
2020-07-22 임소현 기자 -
골든블루 "K-하이볼로 한국인 입맛 사로잡을 것"
골든블루가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을 선보이며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다. 지난 5월 출시한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은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스코틀랜드산 위스키를 원액으로 만들어졌다. 건강을 생각해 단맛을 기피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한국형 하
2020-07-21 한지명 기자 -
주류업계는 지금 캐릭터 전쟁… 썸머 굿즈·패키지 리뉴얼
주류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썸머 굿즈를 선보이거나 패키지를 리뉴얼하는 등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오비맥주는 오비라거가 2535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함께 ‘오비라거 썸머 굿즈’를
2020-07-21 강필성 기자 -
"해외서 K-라면·과자 불티"… 식품업계, 코로나 속 2Q 성장
주요 식품기업의 올해 1분기에 이어 2분기 실적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로 집에서 보내는 생활이 길어지면서 가정간편식(HMR) 등 구매가 늘었고, 해외에서의 성장이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21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C
2020-07-21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배스킨라빈스, 롯데제과, 동아오츠카 外
◇배스킨라빈스, 'BTS 7 시그널라이트' 프로모션 진행배스킨라빈스가 BTS 7 시그널 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앱에서 BTS 세븐 케이크(2만6000원) 사전 예약 주문시 BTS 7 시그널 라이트를 3900원에 판매한다.배스킨
2020-07-21 김보라 기자 -
무더위 예고에 RTD 커피 성장세…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로 시장 공략
올 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구매 후 바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커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동서식품이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ixm T.O.P)’를 통해 RTD 커피음료 시장 확대에 나서고
2020-07-21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드러난 친인척 계열사 보니… 매출의존도 최대 93%
주류기업 하이트진로가 친인척 계열사를 신고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사를 앞두게 되면서 해당 친인척 계열사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박문덕 하이트진로 회장의 친척이 운영하는 기업들이 하이트진로그룹 계열사로 지난해 편입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것. 이들은 모두
2020-07-20 강필성 기자 -
상반기 장사 잘한 풀무원… '고공성장' 비결은
풀무원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고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분기 이후 2분기에도 예상을 뛰어넘는 호실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만두와 냉동피자 등 굵직한 시장에서 순위변동을 이뤄내는 등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지면서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
2020-07-20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딜리버리'에 '월간 구독'까지…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
파리바게뜨가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경쟁이 치열한 외식업계에서 차별화에 나선다. '파바 딜리버리', '갓구운빵' 서비스에 이어 구독 서비스를 가맹점으로 확산시킨다는 방침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달부터 커피 또는 커피&샌드위치 세트를 한
2020-07-20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빙그레, BBQ, 한국야쿠르트 外
◇ 빙그레, 건강브랜드 온라인몰 오픈빙그레는 자사의 건강브랜드인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20일 오픈했다.건강브랜드 ‘tft’는 taste(맛), function(기능), trust(신뢰)의 세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통합브랜드다. 지난 해
2020-07-20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동아오츠카, 하이트진로
◇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업사이클링 키즈 클래스’ 진행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강원도 삼척 쏠비치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블루라벨 업사이클링 키즈 클래스’를 진행한다.블루라벨 업사이클링 키즈 클래스는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에게 환경 보
2020-07-19 임소현 기자 -
반일감정에 김영란법까지… 맥주 수입량, 10년 만에 마이너스
지난해 맥주 수입이 10년 만에 마이너스(-) 성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또 위스키 수입도 최근 3년간 내리막을 걷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맥주 수입 중량은 2009년 4만1000t에서 2018년 38만7000t으로 9.3배 증가했다.
2020-07-19 성재용 기자 -
하이트진로, 소외계층 위한 아름다운 동행…릴레이 나눔활동
하이트진로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비롯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하이트진로는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2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화해왔다. 매년 취약계층 지원, 이동 차량 지원 등 사회 각 분야의 구성원들을 위한 나눔
2020-07-18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파리바게뜨, 한국야쿠르트, 풀무원 外
◇S PC 파리바게뜨, '포켓샌드 카야 토스트' 출시파리바게뜨가 '포켓샌드 카야 토스트'를 출시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아침 메뉴인 카야 토스트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포켓샌드 형태로 선보인 제품이다. 판단잎(Pandan leaf)과
2020-07-1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