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손흥민' 국가대표의 만남, 새로운 신라면 광고 온에어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새로운 신라면 광고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의 매운맛을 보여주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모습을 통쾌한 스토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세계 축구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손흥민이 골을 넣는 장면에 신라면을
2020-06-15 임소현 기자 -
돌아온 '제일제면소'… CJ제일제당, 여름 면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이 여름 면(麵)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성수기 매출 확대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CJ제일제당은 별미 면요리 전문 브랜드 제일제면소를 부활시킨다고 15일 밝혔다. 제일제면소는 지역 특색을 살린 제품으로 큰 인
2020-06-15 김보라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 기네스 스타우티 매장 100곳으로 확대
디아지오코리아는 ‘기네스 스타우티(#STOUTie)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네스 마스터 업장을 17곳에서 100곳으로 확대하며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스타우티 서비스는 기네스 특유의 부드러운 거품 위에 글씨나 이미지를 프린트하며 ‘나만의 맥주’
2020-06-12 강필성 기자 -
한샘몰, 상반기 결산 이벤트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혜택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결산은 5가지 테마로 구성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첫 번째 테마는 구매 금액 별 즉시 할인이다. 500만 원 이상 구
2020-06-12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판매 금액 3억원 기부
매일유업은 지난 11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체험패키지 판매 금액 전부인 3억원을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전달하고, ‘1%의 약속’을 통해 매년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매출 1%를 후원하겠다고 12일 밝혔다.매일유업은 지난달 소화가 잘되는 우유 특별 체험패키지를
2020-06-12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미초’, 흑초 중심 日 시장서 과일초 신드롬 주도
CJ제일제당 ‘미초’가 일본에서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시장 성장은 물론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며 식초 종주국 일본에 과일발효초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미초는 지난해 일본에서 약 860억원(현지 소비자가격 기준)의 매출을 기록했다. 2015년 매
2020-06-11 임소현 기자 -
오뚜기, 전자렌지에 2분 ‘간단한끼 생선조림’ 3종 출시
오뚜기가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맛있는 생선조림을 즐길 수 있는 ‘간단한끼 생선조림 3종(매콤 꽁치조림, 포모도로 꽁치조림, 김치 고등어조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간단한끼 생선조림은 손질하기 어렵고 맛내기 어려운 생선조림을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가열
2020-06-11 임소현 기자 -
CJ프레시웨이, 이천에 ‘센트럴키친’ 본격 가동
CJ그룹의 식자재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경기도 이천시(백사면 신대리)에 센트럴키친(Central Kitchen·중앙 집중식 조리시설)을 완공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11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가 문을 연 센트럴키친 중부점은 대지 3380평, 지상
2020-06-11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공기로 구운 스낵 '에어 베이크드' 출시… 모델에 '제니' 발탁
롯데제과는 신개념 스낵 에어 베이크드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에어 베이크드(Air Baked)는 튀기지 않고 특수 제작한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운 스낵 브랜드다.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좋으며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지방 함량도 일
2020-06-11 김보라 기자 -
라거 맥주 맛 구현한 '칭따오 논알콜릭' 출시
맥주 칭따오는 무알콜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TSINGTAO Non Alcoholic)’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칭따오 논알콜릭은 오리지널 라거 맛을 그대로 구현한 무알콜 맥주로 칭따오 브루어리의 노하우를 담은 공법으로 제조되어 라거 맥주 본연의 맛을 담아낸 것이
2020-06-11 강필성 기자 -
제주삼다수,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 3년 연속 수상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국민 생수 제주삼다수가 2020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특히 제주삼다수는 2018년 국내 주요 생수브랜드 중 최초로 3스타를 수상한 데 이어 3년
2020-06-11 김보라 기자 -
버드와이저, 새 모델로 가수 헨리 발탁… "열정과 도전정신" 전달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올여름 선보일 신규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가수 헨리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섭렵하는 것은 물론, 음악, 예능, 영화에 이르기까지 여러 분야에 도전해 활약하는 헨리의 열정적인 모습이 버드와이저가 추구
2020-06-11 한지명 기자 -
역시 '갓뚜기'… 코로나19 수혜에 착한기업 이미지까지 '승승장구'
오뚜기가 최근 전라남도 완도 다시마 구입으로 상생의 표본 이미지를 굳히면서 '갓뚜기'의 위상을 바탕으로 실적 상승을 이뤄내고 있다. 특히 라면시장에서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이면서 상반기는 물론이고 여름시즌, 하반기까지도 좋은 성적이 예상된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
2020-06-11 임소현 기자 -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 덕분에챌린지 동참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10일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하는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한국 장애인고용공단 조종란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롯데푸드는 대구경북지역 도시락 지원, 파스
2020-06-11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플렉스 미니어처’ 패키지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처음처럼 플렉스’의 크기와 용량을 축소한 ‘처음처럼 플렉스 미니어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처음처럼 플렉스 미니어처’ 패키지는 120ml 용량의 미니어처 12개가 소주 보관 컨테이너형 멀티박스에 담긴
2020-06-10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