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죠즈, 궐련형 전자담배 ‘jouz 20s·12s’ 신제품 공개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의 한국법인인 죠즈코리아는 2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신제품과 자체 기술 플랫폼을 공개했다.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 신제품은 블루투스 기능이 적용된 죠즈 20s(jouz 20s)와 죠즈 12s(jouz 12s)다.

    2019-06-26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美 뉴욕주 돌며 ‘참이슬’ 홍보 투어 연장

    하이트진로가 미국 뉴욕주를 돌며 소주 ‘참이슬’을 홍보 중이다.하이트진로는 미국 현지인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뉴욕, 뉴저지 주를 돌며 참이슬 랩핑 트럭 운용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하이트진로 미국법인 ‘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브랜드 노출을

    2019-06-25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월드콘 33주년 특별 기획 ‘아몬드 브리틀’ 출시

    롯데제과가 월드콘의 33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 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선보였다.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은 아이스크림 속에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브리틀(Brittle)은 견과류와 설탕 등을 섞어 만든 사탕 과자로 특유의 바삭바삭

    2019-06-25 임소현 기자
  • 애슐리, ‘푸 스토리 스노우볼’ 한정판 할인판매

    이랜드파크의 ‘애슐리’에서는 25일부터 전국의 ‘애슐리W’와 ‘애슐리클래식’ 매장을 통해 ‘푸_스토리 스노우볼’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노들나루, 켄싱턴리조트 입점매장과 애슐리퀸즈는 행사 매장에서 제외된다. 고객이 식사비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할인된

    2019-06-25 임소현 기자
  • 제주삼다수, 'iTQi 국제 우수 미각상' 3star 2년 연속 수상

    제주삼다수가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을 넘어 맛까지 인정받았다.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지난 24일(현지 시각)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TQi)에서 개최한 '2019 iTQi 국제 식음료 품평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3스타'를 획득, 국제 우수 미각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19-06-25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여름철 품질안전 관리 강화

    오리온은 전국 영업소에 냉방설비를 도입하고 서울∙경기지역 거래처에 해충 방제용 '페로몬트랩'을 무상 배포하는 등 여름철 품질안전 관리를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물류∙유통 단계의 식품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하는 것.오리온은 고

    2019-06-25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200만 상자 돌파… 흥행 이유 있었다

    하이트진로가 국내 맥주 시장 판도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하이트진로가 지난 3월 출시한 ‘테라’ 누적 판매가 200만 상자(약 6000만 병, 5월 31일 기준)를 돌파했다. 테라는 출시 40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해 국내 맥주 신제품 중 출시 초 최대 판매기

    2019-06-24 한지명 기자
  • [주류 리베이트-上] 페르노리카가 발렌타인 위스키 8000원 할인 나선 까닭

    페르노리카코리아가 대형마트를 통해 위스키 할인에 나섰다. 오는 7월부터 시행되는 주류 관련 국세청 고시 시행을 앞두고 재고 물량을 소진하기 위한 할인 행사란 해석이 나온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코스트코에서는 24일부터

    2019-06-24 한지명 기자
  • "환타도 남양에서 만들어?"… 남양에프앤비, 남양유업 알짜 사업으로

    2013년 '갑질' 사태 이후 수년째 경영이 정상궤도에 오르지 못하고 있는 남양유업이 제조업으로 짭잘한 수익을 보고 있다. 남양에프앤비는 남양유업이 2011년 5월 설립한 100% 자회사로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다. 24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남양에프앤비의 지난해

    2019-06-24 김보라 기자
  • [주류 리베이트-下] 극명한 '온도차'… "공정 경쟁 가능" vs "가격 인상 유발"

    주류 판매장려금 제한을 골자로 하는 고시 개정안 시행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주류업계 사이에서는 공정한 시장 경쟁이 가능해질 것이라는 기대가 나오는 한편, 소비자가 인상 등으로 이어질 수 있고 자영업자 등의 부담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24일 관련업계에

    2019-06-24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베트남 전용 분유 '뉴본' 론칭

    롯데푸드가 베트남 시장에서 본격적인 분유 판매 확대에 나선다.롯데푸드는 지난 18일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Viet Australia 社와 함께 뉴본(Nubone) 분유 론칭식 및 판매 계약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뉴본(Nubone)은 롯데푸드에서 론칭한 베트남 시장

    2019-06-24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임직원들 "도시락으로 온정 나눠요"

    CJ제일제당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시락을 만들어 전달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도시락 만들기 봉사활동은 서울 중구 CJ제일제당 본사에서 기업외식SU 소속 임직원 약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21일 진행됐다. B2B 브랜드 쉐

    2019-06-23 김보라 기자
  • 커피 가격 인상 러시 속… 5년 동안 가격 동결 스타벅스 '눈길'

    스타벅스가 최근 경쟁 커피 전문점들의 잇따른 가격 인상 움직임과 달리, 5년여 동안 커피 가격을 동결해 눈길을 끌고 있다.2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지난 2014년 7월 커피 가격을 평균 2.1% 인상한 뒤 5년간 같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또 당분

    2019-06-23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캄보디아에 '클라우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롯데주류가 캄보디아에 맥주 ‘클라우드(Kloud)’ 플래그십 스토어인 ‘클라우드 시티(Kloud city)’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클라우드 시티는 앙코르와트 사원으로 유명한 캄보디아의 대표 관광 도시 ‘시엠 립’에 문을 열었다. 약 80석 규모의 캐주얼 펍으로, 맥

    2019-06-21 한지명 기자
  • [단독] JTI코리아, 가열식 캡슐형 전자담배 ‘플룸테크’ 7월 국내 출시

    JTI의 가열식 캡슐형 전자담배 ‘플룸테크’가 다음 달 국내 출시된다. 지난 2013년 1세대 제품 ‘플룸’이 선보인지 약 6년 만이다.21일 업계에 따르면 JTI(재팬타바코인터내셔널)는 오는 7월 중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가열식 캡슐형 전자

    2019-06-2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