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 입맛 사로잡을 것"…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로 5조 시장 도전
한국야쿠르트가 펫브랜드 '잇츠온펫츠'로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관련 시장이 올해 5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끌어올리 수 있을지 관심사다.9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야쿠르트는 지난달 잇츠온펫츠 수제간식을 출
2020-06-09 김보라 기자 -
재평가받는 SPC그룹 외식사업… 신시장 확장 전략 '결실'
SPC그룹의 외식사업이 재평가받고 있다. 최근 파인캐주얼 콘셉트 외식 브랜드를 강화하던 SPC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트렌드에 부합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는 긍정적인 분석이 우세하다.9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가정간편식에 대한 '2019 가공식품
2020-06-09 임소현 기자 -
"전자담배도 새벽배송"… 담배업계, 온라인 판매 가속도
전자담배도 새벽 배송으로 받는 시대가 열렸다. 담배업계가 코로나19를 계기로 비대면 온라인 판매 플랫폼 구축에 앞다투고 있기 때문이다. 신제품 공개·체험 등의 주요 오프라인 행사가 조심스러운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주 무대를 옮겨 마케팅과 판매에 사활을 걸고 있다.9일 관
2020-06-09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한화 이글스' 맞손, '이글이글 불꽃왕교자' 출시
CJ제일제당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협업해 화끈한 맛이 일품인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이글이글 불꽃왕교자는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입안 가득 풍부한 식감과 육즙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청양고추를 넣어 먹을수록 중독되는 화
2020-06-09 임소현 기자 -
풀무원, 현지 맛 살린 ‘베트남 분짜 쌀국수’ 출시
풀무원식품은 베트남 대표 음식으로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끈 ‘분짜’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베트남 분짜 쌀국수’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분짜는 쌀국수에 구운 고기와 채소 등을 곁들여 새콤한 피쉬소스를 찍어 먹는 베트남 대표 전통 음식이다. 뜨거운 국물에 담
2020-06-09 임소현 기자 -
온라인 판매량 급증에… 아워홈, 자사 온라인몰 키운다
아워홈이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 강화에 나선다. 최근 언택트 쇼핑 등 소비 트렌드가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한 판매량이 급증함에 따라 자사몰 강화에 나선 것. 9일 아워홈에 따르면 올 1분기 아워홈 식품점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
2020-06-09 김보라 기자 -
풀무원푸드앤컬처, 전국 휴게소서 '힘내요 대한민국!' 캠페인 진행
풀무원이 코로나 19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힘내요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한다.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코로나 19로 지친 고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음달 30일까지 풀무원이 운영하는 전국 휴게소에서 코로나 19 극복을
2020-06-08 임소현 기자 -
BAT코리아, 전자담배 ‘글로’ 고객 감사 기획전… 글로 미니 9900원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인 글로(glo) '고객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대상 제품은 최신형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pro)'와 '글로 시리즈2 미니'다. 행사는 글로 공식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오늘부터 시작된다. 오는 29일부터는 전국
2020-06-08 한지명 기자 -
골들블루,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제주 면세점 입점
골든블루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을 제주 시내 면세점에 입점시키며 매출 확대에 본격 나선다.골든블루는 지난달 28일부터 제주도 관광공사 중문 면세점에서 '카발란'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곳은 제주도를 빠져나가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영업하는 면세점
2020-06-08 한지명 기자 -
한샘 키친&바스 전문관, ‘인천 스퀘어원 연수점’ 그랜드 오픈
한샘이 부엌과 욕실 전문 ‘키친 & 바스’ 전문매장을 인천 스퀘어원 3층에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인천 지역의 랜드마크 쇼핑몰인 스퀘어원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카페, 식당,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으로 구성돼 있다.한샘 스퀘어원 연수점에서는 413㎡(125평)
2020-06-08 임소현 기자 -
백종원에 화답한 '함영준' 오뚜기 회장, 다시마 2개 넣은 오동통면 선봬
함영준 오뚜기 회장이 국내 다시마 소비 부진에 팔 걷고 나섰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방송에서 완도 다시마 소비 촉진에 동참해줄 것을 제안한 것에 대해 화답한 것.오뚜기는 완도산 청정다시마가 2개 들어간 오동통면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오뚜기 오동통면은
2020-06-08 김보라 기자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저당식단' 구매자 10명 중 3명이 30대
현대그린푸드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가정간편식 형태의 케어푸드 ‘그리팅 저당식단’이 30대 고객들 사이에서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다.8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지난 3월 론칭한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 그리팅의 저당식단이 3개월 간 4만2000개
2020-06-08 김보라 기자 -
빙그레 비바시티, 잠자기 전 1포 '슬림케어 나이트' 출시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는 다이어트용 신제품 슬림케어 나이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비바시티는 2030 도시 여성을 타깃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출시 1년 후 비바시티가 제품군 확대를 위해 선택한 제품은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관리에 초점을
2020-06-08 김보라 기자 -
'포스트 코로나' 외식 지형도… 1인용 메뉴 뜨고 뷔페는 시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국내 외식 시장의 지형도가 달라졌다. 1인용 메뉴 판매가 늘어난 반면 소비자들의 거부감이 큰 뷔폐는 시들해진 모양새다.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지난 5월 한 달간 1층 로비 라운
2020-06-08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프리미엄 빙수 3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신메뉴 ‘프리미엄 빙수’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베키아에누보에서 새롭게 선보인 ‘망고’, ‘제주말차’, ‘클래식’ 등 프리미엄 빙수 3종은 시원함 뿐 아니라 재료 본연의 맛이 최대한 살
2020-06-0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