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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잼라이브’로 1020 ‘펀슈머’ 잡는다
SSG닷컴은 7일 오후 9시부터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에서 라이브 커머스와 퀴즈풀이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잼라이브’는 방송 중 퀴즈쇼를 진행하며 상품 구매까지 가능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실시간으로 유저와 직접 소통하며 제품 셀링 포인트를 강조해 주목
2020-06-07 한지명 기자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에 3억원 기부
빙그레가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에 3억원을 기부한다.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는 5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자사 대표 제품 바나나맛우유의 판매 수익 중 일부를 적립해 총 3억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2020-06-05 임소현 기자 -
풀무원, 냉동피자 시장점유율 20.7%로 2위… 반년만에 시장 51% 확대
풀무원식품은 올해 1분기 국내 냉동피자 시장에서 점유율 20.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2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지난해 12월 ‘노엣지·크러스트 피자’를 출시하며 국내 냉동피자 시장에 본격 진출한 풀무원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 판을 판매하는 등 새로운
2020-06-05 임소현 기자 -
제주삼다수, 버려진 페트병이 가방으로 재탄생
제주삼다수 페트병이 고품질의 친환경 니트백으로 재탄생했다.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제주삼다수는 제주에서 배출된 페트병을 재생섬유로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패션 아이템이 이달 출시된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제주개발공사와 제주도, 효성TNC, 플리츠마마가 함께 진행 중인 ‘다시
2020-06-05 임소현 기자 -
큰맘할매순대국, '문세윤 국밥송' 공개… 밀레니얼 세대 공략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식품·외식업계 움직임이 활발하다.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는 콘텐츠를 활용하는 등의 펀슈머 마케팅을 펼치며 젊은 세대와의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문세윤 국밥송’
2020-06-05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롯데제과 임직원은 4일 오전 자사 사옥에서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이사는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롯데제과 임직원 10여명과 함께 덕
2020-06-05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라벨 없앤 생수 제품 라인업 확대
롯데칠성음료가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무(無)라벨 생수인 ‘아이시스8.0 ECO’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시스 ECO’ 500mL 및 2L를 출시하며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아이시스8.0 ECO는 지난 1월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무라벨 생수로, 라벨 사용량과
2020-06-05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연간 플라스틱 사용량 14톤 줄여… 맥플러리 컵 교체 효과
맥도날드는 플라스틱 없는 ‘맥플러리’ 용기 도입 후 1년간 약 14톤 이상의 플라스틱 사용을 저감했다고 5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2019년 5월부터 대표적인 아이스크림 디저트 메뉴인 ‘맥플러리’의 플라스틱 리드(컵 뚜껑)를 없애고 종이 리드 형태의 신규 용기로
2020-06-05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자체 캐릭터 ‘야쿠르트D20’ 개발… 젊은층 공략 박차
한국야쿠르트가 자체 캐릭터 ‘야쿠르트D20’을 선보인다.D20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의인화한 캐릭터다. 야쿠르트 병 모양 몸체에 동그란 유산균 모양을 얼굴로 표현했다. 로봇을 연상케 하는 생김새는 장까지 살아가는 유산균의 강인함을 의미한다. 캐릭터명인 D20은 DA
2020-06-05 임소현 기자 -
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신제품 3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집밥 트렌드와 함께 냉동도시락 수요가 늘며
2020-06-05 임소현 기자 -
코로나에 방문 대신 배달… 반등 노리는 빙과업계 전략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영향으로 오프라인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줄어든 가운데, 국내 빙과시장의 본격적인 성수기 여름시즌이 시작됐다. 특히 올해는 빙그레와 롯데의 양강구도가 처음으로 가시화되는 시점이다. 급격히 변화한 시장 판도가 코로나19 여파
2020-06-05 임소현 기자 -
농심, 새우깡 광고 모델로 '1일 1깡 열풍' 비 발탁
농심이 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 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농심은 최근 밈(meme) 으로 시작된 ‘깡 열풍’ 과 맞물려 새우깡이 함께 언급되고, 많은 누리꾼들이 댓글로 모델 섭외를 요청하는데 힘입어 비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020-06-04 임소현 기자 -
7월부터 페트병 분리배출제 전국 시행… 식품街, 재활용 용이한 라벨 변경
오는 7월부터 전국에서 ‘비닐,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제’가 시행되는 가운데 국내 식품업체들이 페트병 음료의 라벨을 변경,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하는 등 친환경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4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소재 기업 ‘SKC’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2020-06-04 임소현 기자 -
폴 바셋, 유당 제가한 락토프리 우유 사용한 '소잘라떼' 출시
폴 바셋이 유당을 제거한 유당분해 우유를 사용한 ‘소잘라떼’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소잘라떼는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사용한다.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속 유당(락토오즈)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다. 우유를 마신 뒤 느낄 수 있는 복통의
2020-06-04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브루독 ‘인디페일에일’ CU서 판매… 3캔에 9900원
영국 대표 수제맥주 브루독을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하이트진로는 자사가 유통, 판매하는 영국 1위 크래프트맥주 제조사 ‘브루독’의 ‘인디페일에일’을 편의점 CU에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편의점 판매가 높은 500ml캔 1종만 판매한다.하이트진로는 지난해
2020-06-04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