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원하는 부위로 골라먹는 '핫황금올리브 부분육 6종' 출시
제너시스 비비큐가 고객 요청에 화답했다. BBQ는 지난 4월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이후 부분육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문의가 있어 왔다는 설명이다.이에 BBQ는 개성과 입맛을 중시하는 치킨 소비의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해 닭다리와 순
2020-06-18 임소현 기자 -
"역대급 폭염 온다"… 빙과업계, 여름 성수기 '정조준'
다가오는 여름이 더 더울 거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빙과업계가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여기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간식 수요늘면서 아이스크림 소비도 증가가 예상되기 때문이다.18일 기상청이
2020-06-18 김보라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콤보' 출시
KT&G는 오는 24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스틱인 ‘믹스 콤보(MIIX COMBO)’를 전국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믹스 콤보’는 일반 담배의 풍미에서 색다른 시원함으로 넘어가는 맛의 반전이 특징으로 두 가지 맛을 한
2020-06-18 강필성 기자 -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 "삼다수로 제주 발전 선도 할 것"
김정학 제11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장이 취임식을 생략하고 ‘현장경영’ 행보를 본격화 했다. 김정학 사장은 지난 16일 원희룡 제주도지사로부터 임명장을 받아 취임했다. 18일 공사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취임식 행사를 생략한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2020-06-18 임소현 기자 -
버드와이저, 모델 헨리와 함께 올 여름을 “#즐겁게넘겨”
버드와이저는 국내 광고 캠페인 모델 헨리와 함께 새로운 여름 캠페인 ‘#즐겁게넘겨’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어떤 순간에도 우린 즐겁게 넘겨’라는 메시지를 통해 시원한 맥주를 넘기며 무더운 여름 더위를 이기듯 바뀐 일상 속의 순간들을 즐겁게 넘겨보자고
2020-06-18 강필성 기자 -
농심, e스포츠 프로게임단 인수 협약… 스포츠 마케팅 강화
농심이 온라인게임 스포츠단 운영을 통해 e스포츠 분야에 진출한다.농심은 국내 e스포츠팀인 ‘팀 다이나믹스’ 에 대한 인수 협약을 맺고, 2021년 출범예정인 한국프로게임리그에 도전한다. 한국프로게임리그는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프로게임리그협회(LCK) 가 운영주체로, 심사
2020-06-18 임소현 기자 -
SPC삼립, ‘망고로 시리즈’ 4종 여름 한정 출시
SPC삼립이 여름 시즌을 맞이해 ‘망고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망고로 시리즈는 ‘무더운 여름 망고로 쿨(COOL)’을 콘셉트로 대표 열대 과일인 망고를 활용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망고로 시리즈는 촉촉한 케익 시트 속에 망고크림을 넣은
2020-06-18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의왕 물류센터·카자흐스탄 라핫 공장서 확진자 발생
롯데제과의 국내 물류센터와 해외 공장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 의왕물류센터 근무자인 66세 남성 A씨가 지난 1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A 씨는 지난 16일 발열증상이 나타나 안양 샘병원
2020-06-18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밀(Meal)혁신 클라스 다른 ‘강화 섬계탕’ 선봬
롯데마트는 국민 보양식인 ‘삼계탕’을 ‘푸드 이노베이션센터’의 첫 번째 출시 상품으로 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푸드 이노베이션센터에서 국민 보양식인 ‘삼계탕’을 프리미엄화 하기 위해 3개월간의 레시피 개발과 품평회, 최적의 원재료 배합 실험을 거쳤다
2020-06-18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수출길 막힌 완도 어민 위한 '활전복' 판매
NS홈쇼핑은 오는 19일 오후 5시 45분 ‘완도 활전복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국내 다시마 생산량의 80%를 생산하는 완도에서 다시마와 미역만을 먹여 키운 전복을 NS홈쇼핑 ‘완도 활전복 특집 방송’에서 핫딜가에 만날 수 있다. 갑자기 더워진 여름 날
2020-06-17 강필성 기자 -
해태제과 빨라쪼, 멀어진 2020 매출목표… '적자 더 커졌다'
해태제과식품의 프랜차이즈 사업이 좀처럼 활기를 띄지 못하고 있다. 해태제과의 자회사 빨라쪼가 당초 목표로 삼았던 2020년 매출이 달성은 커녕 올해도 흑자를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였기 때문이다. 빨라쪼는 이탈리안 정통 젤라또를 국내 선보이겠다는 포부에도 불구하고&n
2020-06-17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 환구단 가치 알린다… 문화유산보호기금 5천만원 기부
문화재청이 진행하고 있는 2020문화유산 방문 캠페인을 기념해 스타벅스도 18일 서울 중구 소공동에 환구단점을 개점하며 문화 유산 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환구단점(구 소공동점) 개점에 앞서 17일 문화재청, 문화유산국민신탁과 함
2020-06-17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 저탄소 인증 양파 판매… 온실가스 줄이기 앞장
현대그린푸드가 단체급식에 사용하는 양파를 전량 '저탄소 인증' 양파로 대체한 데 이어, 사막화방지의 날(6월17일)을 맞아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저탄소 인증'을 받은 양파 판매에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4일까지 자체 친환경 농산물
2020-06-17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출시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가정에서도 갓 구운 듯한 빵을 즐길 수 있도록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한겹 한겹 결을 살려 버터의 풍미를 더한 ‘미니 크라상’,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의 빵에 진한 풍미의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바삭
2020-06-17 임소현 기자 -
"과자도 정기구독 시대"… 롯데제과, '월간 과자' 론칭
롯데제과는 제과업체 최초로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월간 과자는 매번 제품을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과자박스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매월 롯데제과의 인기 과자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
2020-06-1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