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네이처 사운드’ 와인 21개월만에 50만병 판매
하이트진로는 ‘네이처 사운드 쉬라즈(Nature Sound Shiraz, 이하 네이처 사운드)’가 출시한지 2년도 안돼 50만병을 판매했다고 26일 밝혔다.‘네이처 사운드’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수입사 하이트진로와 제조사 쏜클락 와이너
2020-05-26 한지명 기자 -
죠스떡볶이, 오리온 '치즈뿌린 치킨팝'과 협업… 소비자에게 즐거움 제공
죠스떡볶이가 오리온과 손잡고 ‘치킨팝’의 신제품 ‘치즈뿌린치킨팝’ 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죠스떡볶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죠스떡볶이 2인 세트’를 주문할 시 특별 제작된 미니 사이즈의 ‘치즈뿌린치킨팝 토핑’ 샘플러를 무료로 증정한다.이번 협업이벤트는 떡볶이의 주
2020-05-26 임소현 기자 -
롯데지알에스, 강남에 배달 전문매장 컨세션 11호점 오픈
롯데지알에스가 강남 서초구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DELIVERY&TOGO)’를 오는 27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롯데지알에스는 2016년 8월 강동 경희대 병원을 시작으로 잠실 월드타워, 종로 센트로폴리스
2020-05-26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몽쉘 바나나' 4년만에 재출시… 소비자 요청에 화답
롯데제과는 2016년 파이 시장에서 바나나 열풍을 일으켰던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 바나나’를 4년만에 다시 선보였다.4년만에 다시 선보인 몽쉘 바나나는 2016년 출시 당시 제품보다 크림을 약 20% 늘려 맛과 풍미를 한층 더 높인 제품이다.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2020-05-26 임소현 기자 -
SPC삼립, ‘미각제빵소’ 론칭 1년만에 1600만개 판매
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론칭 1년만에 1600만개를 판매했다고 26일 밝혔다.이는 타 일반 신제품들과 비교해 2배 이상 높은 판매량으로 미각제빵소의 성공적인 안착에 힘입어 SPC삼립은 지난해 베이커리부문의 매출이 9% 성장했다. 올해 1분
2020-05-26 임소현 기자 -
"더 강렬하고 더 상쾌하게"…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익스트림 출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은 기존 스프라이트 대비 한층 강한 탄산으로 생산됐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시원한 상쾌함을 더욱 강렬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제품 패키지
2020-05-26 김보라 기자 -
농심, '백산수盃 시니어 세계바둑최강전' 창설
농심은 한·중·일 국가대항전인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에 이어 시니어 국가대항 바둑대회를 창설한다고 26일 밝혔다.대회 명칭은 백산수배 시니어 세계바둑최강전으로, 한·중·일 만 50세 이상 프로기사들이 참가하는 세계기전이다. 백산수배 시니어 세계바둑최강
2020-05-26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차세대 ‘천연 조미 소재’로 글로벌 2조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이 차세대 ‘천연 조미 소재’ 사업을 본격화하며 5년 내 약 2조원 규모로 성장이 예상되는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클린 라벨(Clean Label)에 해당하는 100% 천연 발효 조미 소재 '테이스트엔리치 (TasteNrich®)'를 출시했
2020-05-26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윤달 맞아 ‘덤달, 행복한 더하기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2020년 윤달을 맞아 오는 6월 20일까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덤달, 행복한 더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윤달을 덤으로 생긴 달이라는 의미의 긍정적인 ‘덤달’로 재해석해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으로
2020-05-25 임소현 기자 -
아워홈,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성장세… 제품 라인업 강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에어프라이어 전용 상품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한다고 밝혔다. 25일 치킨류 신제품 출시에 이어 내달 돈까스류 2종을 추가 출시한다.아워홈은 지난해 7월 ‘바로 바삭 카츠’ 시리즈 3종을 선보이며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군을 구축하고, 치킨류, 떡튀김
2020-05-25 임소현 기자 -
농심, 한정판 인기에 ‘앵그리 너구리’ 정식 출시
농심이 지난 1월 한정제품으로 선보였던 ‘앵그리 RtA’를 ‘앵그리 너구리’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상시 판매에 나선 것이다.앵그리 RtA는 출시 3개월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인스타그램에는
2020-05-25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오란씨’, 레트로 감성으로 패키지 리뉴얼
동아오츠카 오란씨는 레트로 감성을 입은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복고 트렌드를 반영하여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는 신선한 매력을,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기 위해 진행됐다.패키지 디자인은 오란씨의 헤리티지(Heritage,
2020-05-25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캔, 밟아서 버리세요"
오비맥주가 ‘세계 환경의 날(6월5일)’을 기념해 재단법인 환경재단, 세계 최대 압연 알루미늄 제조 및 재활용 기업인 노벨리스 코리아와 함께 ‘캔크러시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캔크러시 챌린지’는 알루미늄 캔을 밟거나 찌그러뜨리는 영상 또는 사진을
2020-05-25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사회복지기관 대상 이동차량 지원 공모 시작
하이트진로가 다음달 12일까지 장애인, 노인, 아동 등의 이동 권익 보호를 위해 서울, 부산, 대전 지역의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차량 지원을 공모한다고 25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2015년부터 매년 공모를 통해 이동차량을 필요로 하는 사회복지기관을 선별해 지원하고 있
2020-05-25 한지명 기자 -
27일 1단계 등교수업 개시… 乳업계, 숨통 트일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미뤄졌던 개학이 순차적으로 확대되면서 유업계가 예의주시하고 있다. 저출산 등으로 우유 소비가 줄은데다 올해 개학 연기로 학교 우유 급식마저 중단되면서 직격탄을 맞았기 때문이다.25일 교육부에 따르면 지난 20일 고3 우선
2020-05-2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