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 용량 줄인 ‘바나나맛우유 키즈’ 출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가공유 ‘바나나맛우유 키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1974년 출시 이후, 국내 가공유 시장 매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오랜 세월 동안 용기 모양, 용량 등 변하지 않는 제품 고유의 특성으로

    2019-06-05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종이로 만든 스타벅스 카드 출시 … 친환경 포장 확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종이 재질의 스타벅스 카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흰색 배경에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강조된 디자인의 ‘스타벅스 화이트 컵 카드’로 출시하며 기존 플라스틱을 대체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종이 재질로 특별히 제작했다.스타벅

    2019-06-05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에 손흥민 선정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이번에는 국가 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을 앞세워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손흥민 선수를 '비비고 국물요리'의 모델로 선

    2019-06-05 임소현 기자
  • SPC삼립, 10일부터 일부 빵 제품 가격 평균 6.9% 인상

    SPC삼립은 오는 10일부터 일부 빵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5일 밝혔다.대상품목은 총 123종으로 SPC삼립 전체 빵 제품 678종 중 약 18%에 해당하며, 평균 인상폭은 6.9%다. 나머지 555종은 가격을 동결한다.주요 인상 품목은 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실키

    2019-06-05 임소현 기자
  • [인터뷰] 김윤환 BAT코리아 사원 “밤낮없이 뛴게 영업왕 비결”

    ‘2018 BAT코리아 Big Bang Competition 5개월 연속 수상’, ‘2019년 2월 BAT코리아 전사 시무식-Fight with Pride 부문 수상’….잔뼈가 굵은 ‘영업맨’의 이력이 아니다. 화려한 수상의 주인공은 BAT코리아 영업본부 강남지사의 김

    2019-06-04 한지명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40만대 돌파… 한정판 '크리스털 에디션' 출시

    KT&G는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4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크리스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지난해 12월 서울지역 편의점을 시작으로 정식 판매에 들어간 ‘릴 하이브리드’는 예상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올해

    2019-06-04 한지명 기자
  • '하늘 위 분식집' 죠스떡볶이· BBQ 치킨, 기내식 인기 메뉴로

    항공업계와 외식 프랜차이즈의 협업이 매출 증대로 이어지고 있다. 하늘 위에서 즐기는 한국음식과 디저트 등이 국내외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것이다.4일 죠스푸드에 따르면 제주항공을 통해 선보인 기내용 간식 ‘죠스떡볶이 air’의 판매량이 약 5개월 만에 1만개를 넘어섰다.죠

    2019-06-04 임소현 기자
  • 조니워커, 스트라이딩맨 탄생 111년 기념 '빈티지 디자인 컬렉션' 3종 출시

    디아지오코리아는 올해 조니워커의 상징인 스트라이딩맨(Striding Man) 탄생 111주년을 기념하여 빈티지 디자인 컬렉션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조니워커 빈티지 디자인 컬렉션은 스트라이딩맨의 111년 변천사 중 의미 있는 1929년, 1970년, 201

    2019-06-04 한지명 기자
  • 주세 ‘종가세→종량세’ 전환 임박… 맥주 먼저 소주는 유지

    그동안 연기되어왔던 종량세 개정이 현실화 될 것으로 보인다. 조세재정연구원(이하 조세연)이 3일 열린 ‘주류 과세 체계의 개편에 관한 공청회’에서 맥주와 막걸리를 우선 종량세로 전환하는 방안을 발표했기 때문이다. 금일 공청회에서는 연구 용역 결과를 바탕으로 한 개편안

    2019-06-03 한지명 기자
  • 유통업계, 北 아프리카돼지열병 유입될까 '긴장감'↑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 중인 아프리카돼지열병(ASF·African Swine Fever)이 북한에서 발생하면서 양돈업계는 물론 유통업계가 바짝 간장하고 있다. 아프리카돼지열병은 치사율이 100%에 이르는 데다 백신도 개발되지 않은 탓에 살(殺)처

    2019-06-03 김보라 기자
  • 농심, 너구리 ‘완도 햇다시마’ 구매 시작

    농심은 지난 30일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열린 올해 첫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석해 햇다시마 구매에 들어갔다. 연간 400톤의 다시마를 구매키로 한 농심은 수확기를 맞아 최고 품질의 다시마를 확보해, 라면시장 스테디셀러 너구리의 인기를 이어가는 동시에 지역사회와의 상

    2019-06-03 임소현 기자
  • 설빙, 오너리스크·실적 하락 딛고 영업익 2배↑

    실적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설빙이 지난해 실적 상승 가능성을 보여주는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최고 매출을 냈던 2014년에 비하면 아직 갈 길이 멀지만, 1년만에 영업이익 2배 이상을 이끌어내고 실적 부진 타개책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는 점에서 업계에서는 긍

    2019-06-03 임소현 기자
  • 빙그레,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 첫 브랜드 'TFT' 론칭

    빙그레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를 론칭하고, 그 하위 브랜드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

    2019-06-03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이중제형 삼총사로 간편하게 건강 챙기세요"

    한국야쿠르트가 이중제형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중 제형 제품은 캡슐과 액상처럼 다른 형태의 물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섭취가 편하고 휴대가 용이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지난  월 출시한 장케어프로젝트 MPRO

    2019-05-31 김보라 기자
  • 대상, 日 이온그룹에 한국미니스톱 지분 매각

    대상이 현재 보유중인 한국미니스톱 주식 101만6000주(보유지분 20%)를 일본 이온그룹 측에 전량 매각한다고 30일 밝혔다. 매각 대금은 주당 4만945원이며, 총 416억 규모다. 대상은 5월30일 이사회를 통해 한국미니스톱 주식 매각을 결의하고 이같은 내용을 공

    2019-05-3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