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주문 선호 고객 늘어나 주문 서비스 채널 확대지난해 크라운오더 론칭 이어 언택트 마케팅 박차오는 5월까지 론칭 기념 네이버 포인트 증정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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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오는 27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주문 서비스를 도입, 언텍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고 24일 밝혔다.스마트 주문은 네이버에서 론칭한 외식업용 비대면 주문 결제 서비스로, 스마트폰으로 포장 주문을 하거나 테이블에서 주문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폴 바셋’을 검색하고, 스마트 주문을 통해 가까운 폴 바셋 매장으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받을 수 있다.폴 바셋은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5월까지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 주문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주고, 재주문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주는 내용이다.폴 바셋 담당자는 “최근 달라진 사회 분위기 속에서 비대면 주문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 서비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해 고객들이 편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폴 바셋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폴 바셋은 최근 지난 해 론칭한 비대면 주문 서비스인 ‘크라운오더’ 론칭 1주년을 맞아, 크라운 추가 적립 및 e-Stamp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