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하인드컷]

    동아오츠카는 왜 생수를 알루미늄 캔에 담을까

    동아오츠카가 목표로 삼은 ‘2050 플라스틱 Zero 시대 실현’이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친환경 확대 등 사회적 요구에 발맞춰 전개해온 플라스틱 절감 활동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동아오츠카가 생

    2025-07-21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日 젊은층 입맛 공략 … '돈키호테'에 비비고 전용 매대 입점

    CJ제일제당이 일본 동키호테에 비비고 브랜드 전용 매대를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돈키호테 비비고 전용 매대에서는 비비고 김스낵∙컵우동∙국물요리∙불고기소스와 1분링 등 일본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17종의 제품을 판매한다.일본의 젊은 층이 주로 이용하는 돈키호테에서 새

    2025-07-21 조현우 기자
  • hy, ‘사회공헌활동 50년 결산 데이터’ 공개 … 누적 지원액 450억원 돌파

    hy가 올해 50주년을 맞이해 사회공헌활동 결산 데이터를 21일 공개했다.올 상반기 기준, hy 사회공헌 누적 지원금이 450억원을 돌파했다. 매년 평균 9억원 이상을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해 온 셈이다. 연간 수혜 인원은 4만명에 이른다.hy의 사회공헌

    2025-07-21 최신혜 기자
  • 농심, 신라면 글로벌 통합 슬로건 발표 … "모든 세계인의 삶에 매콤한 행복 줄 것"

    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정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농심이 신라면의 국내외 통합 브랜드 슬로건을 제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신규 슬로건은 신라면의 영문명 ‘SHI

    2025-07-21 조현우 기자
  • 삼양식품, '콩' 기반 스낵 간편식 브랜드 '잭앤펄스→ 펄스랩'으로 새출발

    삼양식품은 잭앤펄스 브랜드를 ‘펄스랩(Pulse Lab)'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새로운 브랜드명인 '펄스랩'은 pulse(콩류)와 laboratory(실험실)의 합성어다. 건강한 식재료로 꼽히는 ‘콩’을 기반으로 다양한 실험을 통해 차별화된 스낵 간편식을

    2025-07-21 최신혜 기자
  • 노브랜드 버거, 가맹본부 100% 비용 지원 '민생회복 와페모 데이' 행사 진행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에 맞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가맹점 상생 지원에 나선다.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취지를 공감하고자 가맹본부가 행사 비용 전액을 부담하는 ‘와페모 데이(Why pay more Day)’ 행사를 연다

    2025-07-20 최신혜 기자
  • 'SPC·농심' 유통업계, 집중호우 피해 입은 지역에 구호물품 전달 나서

    중부지방과 남부지방의 집중호우로 전국 곳곳에 침수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사망자와 실종자, 수재민이 잇따라 발생하고 있으며 추가 호우로 인한 피해마저 예상된다. 유통업계는 피해 지역을 중심으로 먹거리 등 구호물품 긴급 지원에 나섰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25-07-18 최신혜 기자
  • 레뱅,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 ‘아쿠아마린’ 국내 공식 론칭

    레뱅이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대표 소비뇽 블랑 와인 ‘아쿠아마린 소비뇽 블랑’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아쿠아마린’은 라틴어로 ‘바닷물’을 의미하며, 청록빛 바다의 신비로움과 청량함을 와인에 담아냈다. 고대에는 ‘인어의 눈물’이라는 전설과 함

    2025-07-18 최신혜 기자
  • 이랜드리테일, 5천원대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 전 지점서 판매

    이랜드리테일이 초복을 앞두고, 즉석섭취식품 브랜드 델리 바이 애슐리의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을 오는 19일부터 델리 바이 애슐리 전 지점으로 확대해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지난 6월 강남점과 일산점에 선출시된 이 상품은 오븐에 구운 국내산 통닭을 5990원이라는 가

    2025-07-18 최신혜 기자
  • 롯데웰푸드, 이열치열 마라톤 '2025 설레임런' 개최

    롯데웰푸드가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31일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브랜드 최초의 마라톤 대회인 ‘2025 설레임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2025 설레임런'은 ‘열받는 러닝대회’를 콘셉트로 하는 이색적인 마라톤 행사다.&nb

    2025-07-18 최신혜 기자
  •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한 풀무원 "글로벌 기준 이사회 독립성 구현"

    풀무원이 글로벌 수준의 독립성과 실효성을 겸비한 이사회 운영으로 ‘이사회 중심 경영’의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18일 풀무원에 따르면 지난 2018년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선임사외이사 제도를 도입한 이래 사외이사 비중 확대, 사외이사 중심의 독립적 회의 운영,

    2025-07-18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키즈] 초복, 몸보신 후 달달한 디저트 찾아 백화점으로

    초복과 함께 비 소식이 들리는 이번 주말, 우리 아이와 몸보신 후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다양한 디저트를 후식으로 즐겨보면 어떨까.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7월 31일까지 온푸 프리미엄 과일 팝업을 연다. 간편하게 즐기는 손질과일부터 여름 시즌

    2025-07-18 조현우 기자
  • '수능 D-100' 정관장 아이패스, 엠버서더에 공부 전문가 이병훈 소장 발탁

    정관장 아이패스가 학습예능방송 ‘티처스 2’에 출연 중인 이병훈 소장을 엠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청소년 홍삼 판매액은 2014년부터 2024년까지 11년 연속 정관장 ‘아이패스’가 1위를 기록했다. 누적 판매 고객

    2025-07-17 조현우 기자
  • 글로벌 27개국서 불티나게 팔리는 이디야커피 … 2분기 수출 전년比 133% '껑충'

    창립 24주년을 맞은 이디야커피가 해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입지를 강화 중이다. 커피믹스, 스틱커피 등이 해외에서 인기를 얻으며 수출국가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힘입어 해외 매장도 적극적으로 늘리는 중이다. 17일 관련 업계

    2025-07-17 최신혜 기자
  • 파이브가이즈 주인 바뀐다, '한화 김동선' 2년 만에 매각 추진

    한화갤리러아가 미국 수제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Five Guys)의 국내 사업권 매각을 추진한다. 진출 2년 만에 전략을 재검토하며 외부 자본 유치에 나선 셈이다.17일 업계에 따르면 파이브가이즈의 한국 사업을 맡고 있는 에프지코리아는 최근 삼일회계법인을 매각 주관사

    2025-07-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