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X롤링핀' 콜라보레이션 메뉴 출시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베이커리 전문 카페 브랜드 ‘롤링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 메뉴 4종을 선보였다.롤링핀은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서울과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에 51개 매장을 운영 중인 베이커리 카페로서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소화가

    2018-11-28 임소현 기자
  • 서울우유, 일본 롯코버터주식회사와 제품판매 유통계약 체결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일본 고베에 위치한 롯코버터주식회사(QBB사)와 제품판매 유통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QBB(Quality’s Best & Beautiful, 맛있는 품질의 의미) 브랜드로 유명한 롯코버터주식회사는 일본 소매용 가공치즈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

    2018-11-28 임소현 기자
  • 이디야커피, 독거노인 가정에 겨울나기 물품 지원

    이디야커피가 28일 연말을 맞아 서울시 관악구 삼성동의 독거노인 가정을 대상으로 5000만원 상당의 겨울나기 물품을 지원했다.이디야커피의 연말 사회공헌 행사‘이디야의 동행’은 올해로 8년째이며 올해는 독거노인 비율이 높은 관악구 삼성동의 소외계층 200가정을 대상으로

    2018-11-28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2018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상 수상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위원회’가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신뢰경영을 통해 우수한 기업 문화를 구축한 기업을 시상하는 제도다. 임직원 설문조사 및 전

    2018-11-28 한지명 기자
  • 2011년 용기면 비중 29.2%에서 37.4%까지 '껑충'

    봉지라면 위협하는 '컵라면' 인기… 안전성 확보하고 '1020' 잡기 성공

    '컵라면'(용기면)이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 1인가구의 증가와 '혼밥' 트렌드로 인한 컵라면 열풍이다.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올 상반기 용기면 시장의 규모(닐슨코리아)는 지난 2011년 5400억원에서 지난해 7900억원까지 성장했다. 국내 라면시장에서 용기면의 매출

    2018-11-28 임소현 기자
  • 동원산업, 물류사업 추가 확대… 부산신항 최대 물류기업 ‘BIDC’ 인수

    동원그룹이 지난해 동부익스프레스 인수에 이어 물류사업 추가 확대에 나선다. 동원산업은 디섹이 보유하고 있던 BIDC의 지분 51.04%를 37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BIDC는 부산신항에 위치하고 있는 물류기업으로, 지난해 기준 약 706억 원의 매출

    2018-11-27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왕상어밥 새우버거맛’ 출시

    오리온은 신제품 ‘왕상어밥 새우버거맛’을 출시하고 ‘고래밥&상어밥’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왕상어밥 새우버거맛은 기존 ‘상어밥’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과자 크기를 3배 가량 키워 씹을 때 상어밥 여러 개를 한 번에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2018-11-27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왓따짱셔요’ 풍선껌 출시

    롯데제과가 ‘왔따짱셔요’ 풍선껌을 선보였다.왓따짱셔요 풍선껌은 특유의 상큼달콤한 맛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젤리 ‘짱셔요’와 롯데제과의 대표 풍선껌인 ‘왓따껌’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작은 구슬 형태의 코팅껌으로, 껌 내부에 구연산 과립이 들어있다. 여기에 달

    2018-11-27 임소현 기자
  • 제주개발공사, 삼다수 공장 가동정지 '부분 해제' 통보… 생산재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광주고용노동청 제주근로개선지원센터로부터 제주삼다수 공장가동정지 부분 해제를 통보받아 생산설비 재가동에 들어간다고 27일 밝혔다.삼다수 생산라인은 총 5개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재가동 대상은 L3~L5 생산라인이다. 이번 사고와 연관되어 있는

    2018-11-27 김보라 기자
  • 일화, 사랑 나눔 김장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 김장 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일화의 ‘사랑 나눔 김장’ 봉사는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이념에 따라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이어지고 있다. 26일 서울 상일동에 위치한 일화 본사에

    2018-11-27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13년 연속 구세군 1호 성금 전달식 개최

    파리바게뜨가 서울 종로구 파리바게뜨 카페대학로점에서 올해로 13주년을 맞은 ‘구세군 1호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 내 한국구세군으로부터 전달받은 미니 자선냄비를 설치해 연말까지 모금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모인 금액

    2018-11-27 임소현 기자
  • 올가홀푸드, 온라인 회원 전용 '올가 프라임 멤버스' 운영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온라인 쇼핑 편의성 강화를 위해 올가 프레시 센터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올가 프라임 멤버'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지난해 올가가 선보인 올가 프레시 센터(ORGA Fresh Center)는 온라인과 모바일로 안전·안심 먹거리를 쉽게 구매

    2018-11-27 김보라 기자
  • 농심 해물안성탕면, 컵라면으로 인기 이어간다

    농심이 해물안성탕면의 인기에 힘입어 ‘해물안성탕면컵’을 27일 출시한다.해물안성탕면컵은 해물안성탕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된장에 각종 해물을 더해 구수하고 시원한 해물안성탕면의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지난 9월 10일 출시 이후

    2018-11-27 임소현 기자
  • 하루에도 수십건"이물질 나왔다"… 여론 집중되면 이미지 '직격탄'

    "블랙컨슈머 VS 억울한 소비자"… 식품업체 고객센터는 매일이 전쟁터

    '블랙컨슈머'와 정당한 소비자 권리 사이의 충돌이 지속되고 있다. 특히 식품업계의 영원한 '숙제'라 불리는 이물질 논란이 최근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부분의 경우 제조업체는 잘못이 없다고 맞서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당한 불만 제기를 하고도 원인을 찾지 못

    2018-11-27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中 동아아교와 업무협약 체결

    KGC인삼공사는 중국 대표 건강식품 기업인 동아아교와 양사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지난 26일 중국 산동성에서 진행 된 이번 협약식에는 KGC인삼공사 김재수 사장과 진옥봉 동아아교 총재가 참석해 양사의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2018-11-2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