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주류, 수출 전용 ‘순하리 요구르트’ 출시… 오세아니아 공략

    롯데주류는 해외에서 성장하고 있는 ‘순하리’의 인기에 힘입어 수출 전용 제품 ‘순하리 요구르트’를 출시하고 초도 물량 선적을 마쳤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순하리 요구르트’는 요구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롯데주류가 해외 시장에 과일맛이 아닌

    2018-11-27 한지명 기자
  • 파스퇴르 분유, 로타바이러스 억제 기능성 확대 적용… '무항생제 위드맘' 리뉴얼

    신생아 설사병을 유발하는 로타바이러스에 대한 억제 기능성 산양분유를 선보인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기능성 적용을 주력 분유 브랜드까지 확대했다.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무항생제 위드맘 분유’에 로타바이러스 억제 기능성 특허(특허번호: 10-1883148호)를 받은 김치유산균

    2018-11-27 임소현 기자
  • 이케아, 글리바르프 확장형 테이블 화이트 반투명 제품 글로벌 리콜 시행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는 지난해 2월에 판매가 시작된 GLIVARP/글리바르프 확장형 테이블 화이트 반투명 제품에 대해 자발적 리콜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영수증 유무에 관계없이 이케아 매장에서 환불 또는 유사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이번 리콜은 GLI

    2018-11-27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캄보디아 본움뚝 축제 ‘EDM 페스티벌’에 3만명 입장

    하이트진로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열린 물축제에 ‘진로360(Jinro360)’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진로360 행사는 ‘360도 곳곳에서 이루어지는 공연과 퍼포먼스를 만끽하라’는 의미로 하이트진로가 2017년 개

    2018-11-26 한지명 기자
  • 앱솔루트 보드카 '샷'으로 마신다… 신제품 '앱솔루트 엑스트랙' 출시

    앱솔루트 보드카는 자사 최초로 선보이는 ‘샷’ 제품의 ‘앱솔루트 엑스트랙(ABSOLUT EXTRAKT)’을 오는 12월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12월부터 서울 내 지정된 10개의 바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앱솔루트 엑스트랙은 ‘너무 달지 않으면서 끝 맛이 독하

    2018-11-26 한지명 기자
  • 액상 카트리지 추가 비용 ‘500원’…경쟁력은 미지수

    승부수 던진 KT&G… 찐맛 줄인' 액상형 궐련 ‘릴 하이브리드’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오는 28일부터 전용스토어를 시작으로 내달 12일부터 서울지역 편의점에서 정식 판매할 예정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액상형 카트리지’가 추가됐다는 사실이다.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에 액상 카트리지를

    2018-11-26 한지명 기자
  • 아워홈, 푸드뱅크에 3억2000만원 상당 식품 기부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23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에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이날 아워홈은 식용유, 햄 등 3억20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으며, 전국 푸드마켓에 전달되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이번 식품나눔 전달식은

    2018-11-26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에 3억2천만원 기부

    맥도날드는 지난 23일 자선 모금 행사인 ‘맥해피데이(McHappy Day)’를 개최하고 총 3억2000여만원의 기부금을 자선 재단 ‘한국RMHC’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전액 아픈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에 쓰이게 된다.맥해피데이는

    2018-11-26 임소현 기자
  • SPC삼립 ‘삼립호빵’, 올 시즌 매출 1000억원 돌파 예상

    SPC삼립의 겨울철 대표 제품인 ‘삼립호빵’의 매출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10월 한달 간 삼립호빵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상승했다.SPC삼립은 호빵 판매 성장의 비결이 유통채널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 구성, 소비자 트렌드를 고려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

    2018-11-26 임소현 기자
  • 차별화·프리미엄 제품으로 승부수

    "벌써 크리스마스?"… 빵집 넘어 유통가까지, 케이크 전쟁 돌입

    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를 한 달여 앞두고 '케이크 대전'에 돌입했다. 제과업체들의 대목 장사로 여겨졌던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에 유통업체까지 가세하면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1년 케이크 매출의 30%가량이 크리스마스 대목에 판매된다. 한 해

    2018-11-26 김보라 기자
  • "천재적 위기 대응, 위기를 기회로" 소비자 반응 '好'

    리스크를 기회로?… 한국피자헛의 위기 대응 마케팅 '신의 한 수'

    래퍼 마이크로닷이 결국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마이크로닷을 모델로 기용했던 한국피자헛의 위기대응이 화제가 되며 '모델리스크'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마이크로닷 소속사는 "모든 방송에서 자진하차한다"는 입장문을 내놓은

    2018-11-26 임소현 기자
  • 세중봉사단,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마스크 후원

    사단법인 세중봉사단은 지난 24일, 서울 성북구청 바람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행복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사랑의 김장 나눔은 세중여행, 세중에스엔씨, 세성항운, 세중정보기술 관계사 등 1

    2018-11-26 임소현 기자
  •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 두 달만에 판매 1000만개 돌파

    오뚜기가 지난 9월 선보인 신제품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이 출시 두 달만 에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은 간편식 시장의 성장에 맞추어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역국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라면을 국내 라면업계

    2018-11-26 임소현 기자
  • 빙그레, 세상에 없던 우유 시즌2 ‘귤맛우유’ 출시

    빙그레가 세상에 없던 우유 두 번째 제품으로 ‘귤맛우유’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귤맛우유는 바나나맛우유와 동일한 단지 용기로 즐길 수 있다.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국내 가공유 브랜드 중 최초로 연 매출 2000억원을 넘어선 메가 브랜드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의 즐

    2018-11-26 임소현 기자
  • KT&G, 신제품 ‘릴 하이브리드’ 출시… 스틱·액상 동시 가열

    KT&G가 새로운 유형의 가열식 전자담배를 선보인다.KT&G는 26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를 오는 28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KT&G 측은 ‘릴 하이브

    2018-11-2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