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출시 두달만에 30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이 지난 3월 선보인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이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3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그간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 등 제한된 유통 경로에서 판매됐음에도 유의미한 매출을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지난 5월 15

    2024-05-22 조현우 기자
  • KT&G, ‘발명의 날’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KT&G는 지난 21일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에서 주관하는 ‘제59회 발명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기념식은 발명을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발명유공자(개

    2024-05-22 강필성 기자
  • 농심, 청년 농부와 함께 간다… 영농지원금 3천만원 전달

    농심이 청년 농부와 멘토를 초청해 감자 재배교육 등을 실시하고 영농 지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5월 21일,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안재록 부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산공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

    2024-05-22 조현우 기자
  • '황금올리브치킨콤보 2만7000원" BBQ, 치킨 가격 최대 15% 인상

    BBQ가 대표 제품인 황금올리브치킨 가격을 2만원에서 2만3000원으로 15% 올린다고 21일 밝혔다. 황금올리브치킨콤보는 2만4000원에서 2만7000원으로 12.5% 오른다. 배달비 등을 포함하면 3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이다.자메이카통다리 구이는 2만1500원에서 2

    2024-05-21 조현우 기자
  • 콘셉트 스토어 재정비하는 배스킨라빈스… 지역·상권별 '차별화'

    SPC 배스킨라빈스가 지속적으로 선보이던 콘셉트 스토어 기조를 재정비하고 있다. 협업과 테마를 차별화로 앞세웠던 과거와는 달리 지역별·대상별 타깃을 차별화하는 모양새다.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3월 석촌호수점을 닫았다. 해당 매장은 2020년 가족단

    2024-05-21 조현우 기자
  • 최악 이어가는 외식경기… 1분기 '구내식당'만 살아남았다

    올해 1분기 외식산업경기지수가 70대를 기록하며 꽁꽁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여실히 증명했다. 엔데믹 이후에도 물가 상승으로 인해 외식 수요가 감소한 것이 주된 배경이다. 다만 기관 구내식당업의 경우 유일하게 100 이상 지수를 기록하며 안정적 성장을 이어갔다. 

    2024-05-21 최신혜 기자
  • '1인 가구 겨냥' 오뚜기, 사각피자 브랜드 '우노'로 통합

    오뚜기가 1인용 사각피자 라인업 ‘UNO(우노)’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브랜드명인 UNO(우노)는 하나를 뜻하는 이탈리아에서 따왔다. 오뚜기는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해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신제품 ‘우노 사각피

    2024-05-21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리뉴얼… "고객에 더 가까이"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한 바 있다.신규 BI는 돌솥 모양에서 벗어나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

    2024-05-21 조현우 기자
  • 43년째 이어진 인연… 농심, 올해도 완도 다시마 450톤 구매

    농심이 너구리 출시부터 43년째 지켜온 완도 어민과의 동행을 올해도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농심은 6월 초부터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열리는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여해 너구리 생산에 사용할 햇다시마 약 450톤을 구매한다.농심과 완도의 인연은 1982년 너구리 출시

    2024-05-21 조현우 기자
  • BAT로스만스, 글로 프리미엄 '하이퍼 프로' 출시… 1회 충전으로 20회 사용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를 출시한다. 본 판매에 앞서 쿠팡에서 사전 판매로 구매할 수 있다. 20일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글로 하이퍼 프로는 이지 뷰 스크린을 도입하고 최

    2024-05-20 강필성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건강기능식품 '헤모힘G' 대만 진출… "해외 수출 드라이브"

    건강기능식품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15일부터 대만에서 건강기능식품 ‘헤모힘G(HemoHIMG)’의 판매를 개시하고 유럽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헤모힘G는 콜마비앤에이치가 지난 2006년 당귀·천궁·작약 등 국산 천연물을 활용해 개발한

    2024-05-20 문은혜 기자
  • 코카콜라, 블루리본과 전국 550곳 ‘레드리본 맛집 2024’ 공개

    코카콜라는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소비자의 미식 경험을 돕는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2024'를 19일 공개했다.레드리본 맛집은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 전국 맛집 550곳으로 구성됐다. 가게 입구에 붙은 레드리본 스티커와 명패를 통해 쉽게 알아볼 수 있다.전체 레스토랑

    2024-05-19 문은혜 기자
  • 박상영 오비맥주 상무 "제로슈거 맥주 미켈롭 울트라, 올해 골프장에 집중"

    “골프를 시작으로 스포츠를 활용한 마케팅을 가까운 미래에 선보일 것”17일 서울 한강 예빛섬 야외무대에서 열린 오비맥주 미켈롭 울트라 론칭 기자간담회에서 박상영 오비맥주 글로벌 브랜드 담당 상무는 “우선은 가장 대표적인 소셜 스포츠인 골프를 타깃으로 한다”면서 이같이

    2024-05-17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경유 소주 오명 벗었다… 식약처 "제품 오염 없어"

    하이트진로의 대표 소주제품 ‘참이슬 후레쉬’가 오명을 벗었다. 지난달 서울의 한 모 자영업자가 소주에서 경유 냄새가 난다고 신고한 이후 혼입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결론이 나왔기 때문이다. 결국 제품 보관 중 외부에 경유가 겉면에 묻었을 가능성이 높아졌다.17일 식품의약

    2024-05-17 강필성 기자
  • "K-스낵·콘텐츠 맞손" 롯데웰푸드-스튜디오드래곤과 업무 협약

    롯데웰푸드가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과 글로벌 콘텐츠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지난 16일 서울 롯데웰푸드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와 김제현 스튜디오드래곤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스튜디오드래곤은

    2024-05-17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