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 ‘맵탱’, 코스트코 입점 초읽기 … 삼양라면 이후 5년만 쾌거 이룰까
삼양식품이 ‘맵탱’을 코스트코에 입점시키기 위한 준비에 나서며 판매 채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이달 초부터 맵탱 제품 2종을 코스트코 입점을 위한 ‘슈퍼데모’에 들어갔다. 대상 제품은 ‘맵탱 마늘조개 라면’, ‘맵탱 청양고추대파라
2025-06-24 조현우 기자 -
김광수 동서식품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여
동서식품 김광수 대표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저출산 및 고령화에 따른 인구 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공동 대응을 촉
2025-06-24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청년 장애인 작가 그림 공모전 대상에 정안나 작가
스타벅스 코리아가 ‘제5회 청년 장애인 작가 그림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스타벅스의 청년 장애인 작가 그림 공모전은 지난 2020년부터 5년째 이어오고 있다. 지난 5년간 진행된 청년 장애인 작가 대상 그림 공모전에 참여한 작가는 총 1559명이며,
2025-06-24 조현우 기자 -
"건강빵 통했다" 신세계푸드 '보앤미', 누적 방문객 20만명 돌파
신세계푸드의 ‘보앤미(BO&MIE)’ 누적 방문객 수가 4개월만에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올해 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선보인 보앤미에는 매월 평균 5만명의 구매 고객이 방문했다. 특히 오픈 첫달 5만명 수준의 구매 고객수가 최근 한달 동안에도 같
2025-06-24 조현우 기자 -
현대그린푸드, 서산 해풍 감자 135톤 매입 …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
현대그린푸드가 국산 농산물을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에 제공하는 ‘맛-닿음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맛-닿음은 ‘맛으로 마음이 닿다’는 의미로, 국산 농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는 동시에,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사를 제공하려는 취지로 현대그린푸드
2025-06-24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서울시 5대 쪽방촌 ‘온기창고’ 후원 협약 체결
하이트진로가 23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 ‘온기창고’ 신규 개소에 맞춰 서울시와 ‘5대 쪽방촌 온기창고 정기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하이트진로는 2013년 서울시와 주거취약계층의 한파, 폭염 대응 및 보호 활동’에 대한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작년까지 12
2025-06-23 최신혜 기자 -
[단독] 15년 만에 저도주 내놓는 화요 … ‘화요 19金’ 소주 출시
화요가 알코올 도수 19도 신제품 ‘화요19金(금)’을 출시한다. 낮은 도수의 술을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화요는 오는 6월 26일 '화요19金'을 출시한다.해당 제품은 알코올 도수 19도로, 오
2025-06-23 조현우 기자 -
'MZ 핫플' 시장으로 찾아가는 유통가 … 마케팅·고객접점 늘린다
유통업계가 전통시장 내 팝업·신규 매장을 내거나 리브랜딩 하는 등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MZ세대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시장을 적극적인 마케팅 공간으로 활용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사가 서울 해방촌 ‘신흥시장
2025-06-23 조현우 기자 -
남양유업 불가리스, 1분기 드링킹 발효유 점유율 17.8%로 1위
남양유업 ‘불가리스’가 올해 1분기 오프라인 드링킹 발효유 시장에서 판매금액 기준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분기 국내 식품 소매점 기준 불가리스의 시장 점유율은 17.8%를 기록했다. 전통 유제품 시장이 전반적으로 정체된
2025-06-23 조현우 기자 -
오리온, 국산 햇감자 '포카칩·스윙칩 생산 개시
오리온은 올해 수확한 국내산 햇감자로 국내 대표 생감자칩인 ‘포카칩’, ‘스윙칩’을 생산한다고 23일 밝혔다.포카칩과 스윙칩은 감자 제철인 6월부터 10월까지 감자 특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 및 예산,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감자를 원료로
2025-06-23 조현우 기자 -
코카-콜라, '핫플' 신흥시장서 브랜딩 공간 선봬 … 레스토랑 협업도
코카-콜라사가 서울 해방촌 ‘신흥시장’과 함께 ‘코카-콜라 × 신흥시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미식 경험을 알리는 ‘Coke & M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주요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2025-06-23 조현우 기자 -
"공감대 통했다" CJ제일제당, 변요한·차주영 '육수커플' 영상 4천만뷰 돌파
CJ제일제당이 최근 선보인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영상이 2주만에 40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해당 영상은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을 부부로 기용,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로 제작한 각각 1분 분량의 로맨틱 코미디 5편이다. ‘백설 육수에는
2025-06-23 조현우 기자 -
안명식 연변농심 법인장 "누적매출 1.1조 백산수, 중국부터 미국·동남아까지 글로벌 확대"
"생수(음료) 사업은 농심의 3대 사업 중 하나입니다. 34조원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 매출 비중을 2030년까지 30%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지난 16일 안명식 연변농심 법인장은 중국 이도백하 백산수 공장에서 열린 '백산수 신공장 10주년 기념' 기자간담
2025-06-22 중국=최신혜 기자 -
농심 백산수, 출시 12년만에 누적 매출 '1조원' 금자탑
농심이 2012년 12월 출시한 생수 브랜드 ‘백산수’가 약 12년만에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농심 백산수 매출은 2013년 약 240억원으로 시작해, 2015년 준공한 백산수 신공장의 생산력을 바탕으로 성장 가속도를 높여 2019년부터 연 매출
2025-06-22 조현우 기자 -
"백산수 지하수, 청량하고 미세한 단맛 특징 … 단팥·김치만두와 어울려"
농심 백산수의 지하수 연령과 물맛을 평가한 전문가 지표가 공개됐다. 지난 16일 중국 이도백하 연변농심 백산수 공장에서 열린 '백산수 신공장 1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만난 윤윤열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지하수환경연구센터 책임연구원은 '백두산 내두천 용천수 연대
2025-06-22 중국=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