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서울우유 브랜드 홍보 위해 제작된 컵 모티브엘롯데와 협업 1000개 한정으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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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의 역사를 보여주고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겨냥한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3종을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옛 감성을 그대로 담은 레트로 굿즈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과거 서울우유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제작된 컵을 모티브로 재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의 80여년 역사 중 상징적인 연도를 선정하고 그 해 제작된 프로모션컵에 새로운 감성이 덧입혀 제작된 이 제품은 유리병으로 서울우유를 마시던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향수를, 젊은 층에게는 세련되진 않지만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과 엘롯데가 협업해 1000개 한정으로 제작됐다.
1949년 특설 밀크홀컵(1만2500원), 1965년 균질우유컵(9900원), 1994년 앙팡컵(9900원)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이상화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밀크홀 1937팀장은 "최근 뉴트로 열풍이 거세게 불며 그 시대의 정취를 추억할 수 있는 빈티지 컵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레트로컵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