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상담 및 구매에 익숙치 않은 중장년층 위해 전용 서비스 마련
  • ▲ 셀렉스 전용 상담 콜센터ⓒ매일유업
    ▲ 셀렉스 전용 상담 콜센터ⓒ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선보인 웰에이징 전문 브랜드 '셀렉스’는 전용 상담창구를 마련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용 서비스 구축은 셀렉스 제품의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이 온라인을 통한 상담이나 구매에 익숙하지 않은데 따른 것이다.

    셀렉스 전용 상담 콜센터에는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이 배치되어 중장년층에게 보다 전문적인 영양상담은 물론이고 유선상에서 직접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카카오톡 사용률이 높은 50대 이상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오픈했다. 셀렉스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혜택 등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셀렉스는 영양전문가의 선택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50년 영양설계 노하우를 보유한 매일유업이 우리나라 성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과 웰에이징을 위한 류신, 칼슘, 비타민D을 강화해 선보인 성인 영양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