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급증, 혼자 추석 보내는 '혼추족' 식음료 업계 주요 타깃층으로
  •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순) 하이트진로음료 ‘진로믹서 토닉워터’,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 2종, 빙그레 ‘몽슈슈 도지마 아이스롤’, 세븐일레븐 ‘전주식한상도시락’, 대상 청정원 ‘리얼불맛 통살산적구이’, 진주햄 ‘동태전’, ‘녹두전’. ⓒ각사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순) 하이트진로음료 ‘진로믹서 토닉워터’,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 2종, 빙그레 ‘몽슈슈 도지마 아이스롤’, 세븐일레븐 ‘전주식한상도시락’, 대상 청정원 ‘리얼불맛 통살산적구이’, 진주햄 ‘동태전’, ‘녹두전’. ⓒ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