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몸집 줄이는 K패션… 브랜드 철수·오프라인서 짐싼다

    불황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패션업계가 마이너스 성장을 이어가는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브랜드를 과감히 정리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을 철수하는 식이다.5일 한국섬유산업연합회이 발간한 한국 패션마켓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2021-03-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 뉴발란스, 휠라

    ◇ 뉴발란스, ‘991’ 20주년 기념 한정 패키지 발매뉴발란스가 스테디셀러인 991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UK 라인의 뉴 컬러를 오는 19일 발매한다.뉴발란스 991 모델은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99X 시리즈 중 하나다. 지난 2001년 첫 출시된 후 올해

    2021-03-05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온라인·해외' 선방에도 적자전환… 660억 손실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 중인 에이블씨엔씨가 지난해 적자전환했다.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매출은 30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9% 감소했다고 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660억원으로 적자전환했고 당기순손실은 87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0

    2021-03-0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폴더, 빈폴액세서리, LG생활건강 外

    ◇ 이랜드 폴더, ‘클라시코X글로버올 클래식 러너’  와디즈 펀딩 통해 최초 공개이랜드가 운영하는 편집숍 폴더(FOLDER)의 PB 브랜드 ‘클라시코’가 와디즈에서 ‘클래식 러너’를 최초 공개한다. 영국 브랜드 ‘글로버올’과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다.

    2021-03-04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위기 넘자" 온라인 승부수 던진 이랜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패션업계가 고전하는 가운데 이랜드가 올해 온라인에 승부수를 띄운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야외활동이 급격히 줄어들면서 언택트(비대면) 기조가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리테일은 온라인

    2021-03-03 김보라 기자
  •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 "디지털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성장"

    바디프랜드가 ‘ABC(AI-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을 통한 D(디지털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발전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창립 14주년 기념일인 3일 박상현 대표는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4차 산업을 이끌 핵심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안마의자라

    2021-03-03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또 CEO 교체… IMM PE 인수 3년여 만에 8번째

    1세대 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대표이사(CEO)가 1년이 멀다하고 교체되고 있어서 눈길을 끈다. 이해준-조정열 각자대표가 된지 1년만에 이해준 대표가 사임하면서 조정열 단독대표 체제로 변경됐기 때문이다. 각자대표-단독대표 체제를 오가는 에이블씨엔

    2021-03-02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왁, 락앤락

    ◇ 왁, 엠버서더 ‘WAACKYS’ 모집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은 2030 영골퍼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엠버서더 ‘WAACKYS(와키즈)’를 모집한다.‘와키즈’는 골프를 즐기는 일반 소비자들이 엠버서더가 돼 직접 왁 제품들을 체

    2021-03-02 김보라 기자
  • 2~8일 '올영세일'… 최대 70%↓

    CJ올리브영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봄 시즌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올영세일은 ‘봄’과 ‘시작’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겨우내 얼어붙었던 소비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스

    2021-03-01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퍼시픽글라스 지분 매각… 화장품에 집중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자회사 퍼시픽글라스의 경영권을 포함한 지분 60%를 화장품 제병 업계 선도 기업인 프랑스 ‘베르상스’에 매각한다고 26일 밝혔다. 잔여 지분 40%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계속해 보유한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뷰티 계열사 중심의 핵심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2021-02-26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로엠, 핏미자켓 라이브방송 매출 2억5천 돌파

    이랜드가 운영하는 프렌치페미닌 감성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의 21SS 봄 신상 ‘핏미 컬렉션’이 초기 온라인 반응이 긍정적이다. 26일 이랜드에 따르면 로엠이 지난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핏미 컬렉션 단독 오픈 라이브방송을 통해 일 매출 2억5000만원

    2021-02-2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락앤락, 휠라, 유한킴벌리 外

    ◇ 락앤락, 현대H몰서 '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 모바일 라이브 방송락앤락이 3월1일 현대H몰과 단독 컬래버레이션한 '괜찮네(ㄱㅊㄴ) 우드플랫텀블러’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모바일 라이브 방송

    2021-02-2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노스페이스, 후아유, 팸퍼스 外

    ◇ "봄이 왔다" 노스페이스 하이킹 재킷 컬렉션 출시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하이킹 재킷 컬렉션’을 출시한다. 변덕스러운 기후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 아이템이라는 설명이다. 세련된

    2021-02-25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봄·여름 남성복 트렌드는 지속가능성, 실용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해 봄·여름 남성복 트렌드로 지속가능성, 실용성 등을 제시했다.  24일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수년간 이어져온 경기 침체와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고객 심리가 이어지는 가운데 남성들은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으로 옷

    2021-02-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니스프리, 럭키슈에뜨, 네파

    ◇ 이니스프리, 친환경 패키지 적용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출시이니스프리는  자연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펄프 몰드를 사용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저감한 친환경 패키지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펄프몰드)’를 출시한다. 제품 포장에서

    2021-02-2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