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장 멈춘 화장품업계, 5조원 건기식 시장에 앞다퉈 진출

    국내 화장품 시장 성장이 정체됨에 따라 화장품업계가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강화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되면서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어느 때보다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12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클리오는 오는 26일 열리는 정기주주총회에서

    2021-03-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랜드, 유니클로, LF 外

    ◇ 삼양사 어바웃미, 컨셉트 리뉴얼… ‘클린 뷰티’로 브랜드 도약삼양사의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클린 뷰티’ 콘셉트로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클린뷰티는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이란 개념에서 출발해 최근에는 ‘생산

    2021-03-12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인생 팬츠 입소문"… 삼성물산 슬로웨어, 신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이탈리아 스마트 캐주얼 브랜드 슬로웨어(Slowear)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재, 매력적인 컬러, 우수한 착용감을 갖춘 '21년 봄여름 시즌 팬츠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슬로웨어의 팬츠 라인 인코텍스(Incotex)는

    2021-03-11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스마트 반품' 서비스 확대… "옴니채널 혁신 가속"

    CJ올리브영이 전국 매장망을 활용한 혁신적인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선보인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온라인몰 구매 상품을 매장에서 반품할 수 있는 ‘스마트 반품’ 서비스를 전국 주요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지난해 4월 명동·

    2021-03-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RE100 가입… "전력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조달할 것"

    아모레퍼시픽은 10일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글로벌 RE100에 가입했다. 가입 범위는 아모레퍼시픽 국내외 전 사업장(본사, 기술연구원, 물류, 생산 등)이다.RE100은 기업이 필요한 전력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조달하겠다는 글로벌 신재생에너지 캠페인이다. 다국적

    2021-03-10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노스페이스, LG생활건강, 이랜드

    ◇ 노스페이스, 올 봄 데일리 필수템 ‘아노락 컬렉션’ 출시노스페이스가 방수, 투습, 발수 등의 뛰어난 기능성으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노스페이스 아노락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에스키모인이 착용한 모자 달린

    2021-03-10 임소현 기자
  • 무신사 '남성차별' 논란에… 조만호 대표 직접 사과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남녀를 구분해 쿠폰을 지급한 것이 논란이 되면서 조만호 대표가 직접 사과했다.조 대표는 9일 무신사 온라인몰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논란이 된 쿠폰은 여성 고객의 구매 확대를 목적으로 발행됐으며 최초에는 여상 상품에만

    2021-03-09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한섬, 佛 디자이너 그룹 'M/M Paris'와 아트 콜라보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이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그룹 ‘M/M Paris(이하 엠/엠 파리스)’와 아트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섬은 오는 10일 여성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이 엠/엠 파리스와 협업해 오

    2021-03-09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뉴발란스 키즈, 콜마비앤에이치, 코오롱FnC 外

    ◇ 뉴발란스 키즈, ‘327’ 운동화 출시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오는 10일 ‘327’ 모델을 출시한다.뉴발란스 키즈 327은 글로벌 트렌드인 70년대 조거 쉐입에 현대적인 디자인 변화를 시도한 새로운 모델이다. 지난해 성인 뉴발란스 327 모델이 발매

    2021-03-09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올 봄 패션의 완성은 '트렌치코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와 지속가능성 화두 속에서 오래 입을 수 있는 에센셜/클래식 패션 아이템이 주목받으면서 누구나 한 벌쯤 갖고 있는 ‘트렌치 코트’가 이번 시즌 대표 키워드로 부상했다.8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올해는 남녀 모두 패션에 있어 편안함

    2021-03-08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로에베, 21 FW 시즌 여성 컬렉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스페인 가죽 브랜드 로에베가 ‘A Show in the News’를 콘셉트로 한 2021 가을/겨울 시즌 여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이 아닌 인쇄매체인 ‘신문’ 형태로 선보였다.로에베의 크리

    2021-03-08 김보라 기자
  • 진격의 디스커버리·더네이쳐홀딩스… 아웃도어 2위 지각변동 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속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지각 변동이 예상된다. 젊은 트렌드와 전문화된 시장 개척에 성공한 신진 브랜드들이 고속 성장을 보이며 시장을 이끌던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를 바짝 추격하고 있어서다.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F&

    2021-03-08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35개 피부색 표현 가능한 '리퀴드 파운데이션' 개발

    한국콜마가 메이크업 신기술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한국콜마는 최근 전 세계 인종 피부색에 맞춰 35개의 색상과 밝기 선택이 가능한 리퀴드(액체) 파운데이션 개발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전 세계 어떤 시장에서도 소비자가 원하는 퍼스널 컬러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2021-03-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올리브스튜디오, 신세계인터내셔날, 질스튜어트스포츠

    ◇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1인 가구 겨냥 코코몽 미니 냉온장고 출시이랜드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늘어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미니 냉온장고를 출시했다.이번에 올리브스튜디오가 출시한 ‘코코몽 레트

    2021-03-08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봄 맞은 ‘그리너리’ 뷰티 시장 매출 ‘쑥쑥’

    CJ올리브영이 지난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진행 중인 가운데, 매출을 중간 집계한 트렌드 분석 결과를 7일 공개했다.이번 올영세일을 관통한 키워드는 ‘그리너리(Greenery)’다. ‘그린(Green·초록색)’에서 파생된 ‘그리너리’는

    2021-03-07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