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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본걸 LF 회장, 14년 만에 대표이사직 물러난다
구본걸 LF 회장이 대표이사직에서 물러난다. 지난 2006년 11월 대표이사에 오른지 14년 4개월만이다.26일 LF에 따르면 구 회장은 이날 열린 정기 주주총회 직후 열린 이사회에서 대표이사직을 내려놓기로 했다. 다만 이사회 의장직은 그대로 유지한다.구 회장
2021-03-26 김보라 기자 -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 "ESG 경영 가속화, 주주가치 제고 앞장"
코스맥스그룹이 26일 진행된 주주총회에서 코스맥스 대표이사에 심상배 사장을, 코스맥스비티아이 대표이사에 이윤종 사장을 각각 신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전문 경영인 체제를 확립하고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융합 시너지를 기대하기 위함이다.코스맥스 대표이사로
2021-03-26 김보라 기자 -
"80·90년생 딸들이 왔다"… 화장품업계 피 물려받은 2·3세 경영 시동?
화장품업계가 2·3세 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 창업주의 젊은 자녀들은 과거 입사와 동시에 임원을 꿰차는 것이 아니라 차근차근 기본기를 다진 뒤 존재감을 드러내는 사례가 늘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잇츠한불의 계열사 네오팜은 25일 정기 주주총회에서&nb
2021-03-2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휠라, 스킨푸드, 아모레퍼시픽 外
◇ 휠라, ‘오리지널 피트니스 1988’ 한정판 출시휠라는 브랜드 110주년을 기념해 론칭한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두 번째 모델인 ‘오리지널 피트니스 1988’을 110족 한정수량으로 26일 출시한다. 휠라 110주년 기념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 중인 이번
2021-03-26 김보라 기자 -
강태선 회장의 고향 사랑… 블랙야크, 제주도 리조트 조성에 230억 투자
블랙야크, 나우 등 아웃도어 브랜드를 전개하는 비와이엔블랙야크(이하 블랙야크)가 숙박업에 뛰어든다. 블랙야크가 리조트를 직접 짓고 숙박업에 진출한 것은 처음이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블랙야크는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일원에 농어촌관광휴양단지 조성 사업을 진행
2021-03-2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스파오, 한국콜마, 자주 外
◇ 락앤락, 2021 K-BPI서 밀폐용기 18년∙주방용품 5년 연속 1위락앤락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밀폐용기 부문 18년, 주방용품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락앤락은 밀폐용기 부문에서 지퍼락과
2021-03-2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무신사, LG생활건강, 코스맥스 外
◇ 무신사, 커버낫과 라방송… 신제품 최대 30%↓무신사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24일 오후 8시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패션 전문성과 방송 퀄리티를 강점으로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다. 첫 협업 브랜드였던 엄브로
2021-03-24 김보라 기자 -
한섬, 온라인 VIP 대상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 선봬… 업계 최초
한섬이 온라인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온라인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를 선보인다.한섬은 자사의 프리미엄 스타일 플랫폼 ‘더한섬닷컴’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의류를 수거해 세탁한 뒤 집으로 배송해주는 ‘한섬 케어 플러스’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2021-03-24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시장 침체에"… 세정그룹, 캐주얼 브랜드 'NII' 매각
'올리비아로렌' 등을 운영하는 세정그룹이 패션 브랜드 'NII'(니)를 매각한다.세정그룹은 자회사 세정과미래의 캐주얼 브랜드 NII 매각을 결정하고, 자문사에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경기 불황과 전반적인 영캐주얼 패션 시장의 침체 및 코로나19(
2021-03-23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두산베어스 후원 연장… 1995년부터 30년 파트너십 이어가
휠라코리아는 지난 22일 오후 송파구 잠실야구장 내 두산베어스 사무실에서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2021-2024 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양측은 1995년부터 오는 2024년까지 총 3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이번 협약식은 윤근창
2021-03-23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엠비오-무신사 스탠다드가 손잡고 만든 체크 재킷 시리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엠비오가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와 올해 처음으로 협업한 ‘체크 재킷’ 시리즈를 출시했다.엠비오와 무신사 스탠다드는 밀레니얼/Z세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좋은 품질, 합리적 가격을 갖춘 재킷, 슬랙스 등 일
2021-03-22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올 봄 '소프트 음영 메이크업' 뜬다
최근 소비 심리가 되살아나며 색조화장품 시장도 다시금 활기를 띠는 가운데, 올봄에는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한 소프트 음영 메이크업이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2일 이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2021
2021-03-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마에스트로, 아모스프로페셔널, 불스원
◇ LF 마에스트로,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 전개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사회적 명사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을 전개한다.마에스트로가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며 사회적 성공을 추구하는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
2021-03-22 김보라 기자 -
"크림 70만원·세럼 60만원"… 화장품업계, 프리미엄 전략으로 위기 넘는다
화장품업계에 프리미엄(고급) 바람이 불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를 럭셔리화하는 것뿐 아니라 고기능성 브랜드를 잇달아 론칭하고 있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보다 수십배 비싼 가격으로 해외 유명 화장품 업체들이 장악한 최고급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22일 업계에 따르
2021-03-22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 ‘뽀아레’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를 이달 출시한다. 뽀아레를 전세계 뷰티 시장에서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포부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5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뽀아레의 첫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사업을
2021-03-2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