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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족이 외면한 아웃도어… 마무트코리아, 8월 국내 철수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한국에서 짐을 싼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끝없이 침체하면서 더 이상 수익을 내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마무트코리아가 다음달부로 영업을 종료한다. 이에 따라 지난 4일부터 클로징 세일에 돌입했다. 한때 30여
2020-07-06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누적판매 1000만개 돌파
비디비치에 텐 밀리언셀러 제품이 탄생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자사 제품 중 처음으로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중국 전체 인구가 14억명인 것을 감안하면 140명 중 1명이
2020-07-05 강필성 기자 -
소다, 즐거운 여름 맞이 위한 '썸머 이벤트'… 19일까지
소다는 오는 19일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가득한 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이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소다는 쿨 썸머 이벤트 기간동안 전국 소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
2020-07-02 김보라 기자 -
스파오, 3일부터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최대 79%↓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3일부터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세일은 남녀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라인, 키즈 제품까지 포함, 1500종의 상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한다. 세일 시작일인 금요일부터 다음 주 화요일까지 5일간 고객이 원
2020-07-0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출시
LG생활건강은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이 땀과 물 등에 잘 무너지지 않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드글로컬러가 선보인 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
2020-07-02 김보라 기자 -
"주문하면 바로온다"… 토니모리, 배달의민족·나우픽 입점
토니모리는 제품을 빠르게 전달하는 플랫폼 배달의민족 B마트와 나우픽을 통해 실시간 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최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을 이용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당일배송과 같이 보다 빠른 배송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
2020-07-02 김보라 기자 -
"스킨·로션·에센스를 한번에"… 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 출시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해주는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건너뛰고 간편하게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자 하는 남성 소비자를
2020-07-02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펫콕족 증가에… 반려동물용품 매출 176% 증가"
코로나19가 반려동물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펫콕족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용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2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은 올해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76
2020-07-02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엠비오, 온라인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는 오는 14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엠비오는 지난해 7월, 25~35세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단순하
2020-07-01 김보라 기자 -
라네즈, 내용물부터 용기까지 혁신 담은 '네오 쿠션' 출시
라네즈가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까지 쿠션의 새로운 혁신을 담은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라네즈 네오 쿠션은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Bor
2020-07-01 김보라 기자 -
[포토] 한섬 2021 S/S 디지털 파리 패션위크 컬렉션 공개
한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는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되는 2021년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을 공개한다. 한섬은 뉴 스테이트(NEW STATE)를 콘셉트로 1970~80년대 미국 부르주아 계층의 관능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현대적인 관점에서 재해석한 남녀 의
2020-07-01 김보라 기자 -
언택트 소비 증가에… 화장품-유통채널, 디지털 마케팅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영업환경이 크게 악화된 화장품업계가 온라인이 성패를 가를 핵심열쇠으로 보고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되면서 화장품도 온라인 구매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어서다. 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11번가와 라
2020-07-0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11번가 뭉쳤다… "디지털 커머스 확대"
아모레퍼시픽이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디지털 커머스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안세홍 대표이사, 이상호 11번가 사장이 각 사 대표로 참가한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식은 지난달 30일 서울시
2020-07-01 김보라 기자 -
中 한한령 해제 기대감… 화장품업계 "숨통 트이지만 수혜는 글쎄"
한국관광공사와 중국 최대 여행기업인 트립닷컴그룹이 공동으로 한국 관광상품 판촉에 나섰다. 한국관광공사가 한한령(限韓令·한류제한령)과는 무관하다며 선을 긋고 나섰지만 업계 안팎에선 한한령 해제에 대한 전망도 조심스레 나오고 있다1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는 이날부터
2020-07-01 김보라 기자 -
발라카 니야지 한국피앤지 대표 "생활 통해 지구 혁신하는 힘 만들 것"
한국피앤지가 새로운 환경 지속가능성 비전 생활을 통해 지구를 혁신하는 힘을 공개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에 기여하는 활동을 강화한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생활용품기업인 만큼 제품 및 생산 공정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발라카 니야지 한국피앤지
2020-06-3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