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직격탄' 아모레, 2Q 영업익 67% 감소… 해외사업도 적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최악의 성적표를 받았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1808억원, 36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 67% 감소했다고 31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2020-07-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362억… 전년比 67%↓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1808억원, 36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 67% 감소했다고 31일 밝혔다 .

    2020-07-3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F, 블랙야크, LG생활건강 外

    ◇LF 라움보야지, 펭수와 2차 협업 제품 출시LF의 여행 테마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 라움보야지는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의 2차 협업 여행 용품을 출시했다.라움보야지가 펭수와 2차 협업을 진행해 위트있는 용품 및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수와 함께라면 평범한

    2020-07-3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설화수, 스파오 外

    ◇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LG생활건강의 예화담은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출시했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생기순환 에센스를 출시 4년만에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한방 화장품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향

    2020-07-3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녹차유산균 '엑소솜' 피부 항염효과 입증"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녹차유산균 연구센터는 녹차유산균 엑소솜(Exosome)의 피부 항염증 효과를 밝혀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내용은 국제저널 Journal of Extracellular Vesicles 7월17일 자 온라인판에 게재했다. (논문명: La

    2020-07-29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숙원사업 '마곡 R&D센터' 감감무소식

    이랜드그룹의 숙원사업인 마곡 R&D센터(신사옥)의 완공이 또 늦춰질 전망이다.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서울 강서구 마곡시대를 열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국내외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발목이 잡혔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

    2020-07-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미샤, 뉴발란스, 빈폴액세서리 外

    ◇미샤, 비건 화장품 시장 진출… 마스크팩 출시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를 출시했다.미샤의 첫 비건(Vegan) 화장품이다. 프랑스의 비건 인증기관인 EVE(Expertise Vegan Europe)로부터 100% 비건 제품 인증을

    2020-07-28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해외 수주도 언택트… '라방'으로 정보제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 언택트 시대를 맞아 헤지스가 해외 수주회를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했다.헤지스 27일 LF 본사에서 2021년 봄·여름 시즌 컨렉션의 해외 수주회를 디지털 방식으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 해외 바이어의

    2020-07-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오설록, 피죤 外

     ◇오설록1979, 리뉴얼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오설록의 프리미엄 티룸(Tea Room) 오설록 1979는 제주의 기억을 오롯이 담아낸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오 스윗 메모리 인 제주 콘셉트로 리뉴얼한 오설록 1979의 대표 시그니처

    2020-07-27 김보라 기자
  • 비디비치, 중국 남성 피부 책임진다… 中 티몰 입점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는 남성 전용 라인 '비디비치 옴므 블루 밸런싱 스킨케어'를 출시하고 중국 온라인몰 티몰 글로벌관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중국 화장품 시장은 수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진출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그 중 남성 화장

    2020-07-24 김보라 기자
  • KT&G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국내 오프라인 매장 철수

    KT&G 자회사 코스모코스(옛 소망화장품)가 더마 화장품 브랜드 비프루브의 국내 오프라인 사업을 사실상 접었다. 24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비프루브는 최근 전국 직영 및 가맹 형태 30여 곳의 매장을 닫았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몇 년 전 부터 오프라인 매장

    2020-07-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3만원 이상 구매시 마스크 증정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입 시 생활 필수품인 네이처 3중 구조 건강 마스크 50매(1BOX)를 증정한다.네이처 3중 구조 건강 마스크는 숨쉬기 편한 일회용 마스크로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

    2020-07-2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씨앤피코스메틱스·캐이엔아이 자회사 합병

    LG생활건강은 23일 개최된 이사회에서 더페이스샵, 씨앤피코스메틱스, 캐이엔아이 등 3개 자회사를 LG생활건강으로 합병하는 안을 승인받고 연내로 합병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더페이스샵, 씨앤피코스메틱스, 캐이엔아이는 LG생활건강이 100%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다.

    2020-07-23 김보라 기자
  • 코로나도 못 막은 차석용 질주… LG생활건강, 반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

    LG생활건강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악재에도 불구하고 사상 최대 상반기 실적을 기록하며 차석용 매직을 이어갔다. 지난 2005년 차석용 부회장 취임 후 매년 성장해왔지만 코로나19로 15년 만에 마침표를 찍을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화장품 사업의 부

    2020-07-2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2Q 영업익 3033억… 전년比 0.6%↑

    LG생활건강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3033억원을 기록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0.6% 증가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감소한 1조7832억원을 기록했다.

    2020-07-2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