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에이본, 디지털 카탈로그 론칭… 모바일로 체험부터 주문까지
LG생활건강의 미국 화장품 자회사 에이본은 모바일로 생생한 제품 체험과 주문까지 가능한 디지털 카탈로그를 론칭,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사업 고도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14일 밝혔다.에이본은
2020-07-14 김보라 기자 -
"영업시간 줄이고 휴점까지"… '불꺼진' 쇼핑 1번가 명동
쇼핑 1번지로 통하던 서울 중구 명동 상권이 흔들리고 있다. 한때 몰려드는 해외 관광객으로 행복한 비명을 지르던 상권은 내수침체 장기화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벼랑 끝에 몰렸다. 내국인은 물론 관광객의 매장 방문이 끊기자, 각
2020-07-14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 명품 화장품 ‘스위스 퍼펙션’ 인수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13일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기업이 해외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를 인수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인수를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0-07-14 한지명 기자 -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 "뷰티헬스 플랫폼 기업으로 재도약"
토니모리가 화장품 제조 및 유통, 헬스케어 등 토니모리 역량을 디지털 전환, 뷰티 및 헬스 플랫폼으로 재도약한다고 13일 밝혔다.토니모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기업이 반드시 갖춰야 하는 요소로 ‘디지털 혁신’을 꼽았다. 또한 ‘고객과 함께하는 디지털 파워 넘버원 뷰티
2020-07-13 김보라 기자 -
설화수, 인구 14억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설화수가 인구 14억 인도 시장에 처음 진출한다. 설화수는 13일(현지시간), 인도의 뷰티 전문 유통사인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올해 하반기에는 델리(Delhi), 뭄바이(Mumbai) 등 인도 주요 도시의 럭셔리
2020-07-13 김보라 기자 -
"하루종일 보송"… 듀크레이,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 출시
듀크레이는 강력한 피지 조절 효과로 12시간 동안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은 강력한 피지 조절 효과로 피부 내 과잉피지를 억제하고 번들거림을 감소시켜준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단
2020-07-10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국내 최초 오일프리 자외선차단제 개발
한국콜마가 국내 최초로 기름(Oil)을 싹 뺀 자외선차단제를 개발했다.한국콜마는 수분과 수용성 성분으로만 구성된 오일프리(oil-free) 자외선차단제를 개발하고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오일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 자외선차단제는 국내에서 처음이다.한국콜
2020-07-09 김보라 기자 -
키엘, 투명 에센스 100ml 대용량 출시
키엘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투명 에센스 100ml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키엘 투명 에센스는 기미와 잡티가 흐려지는 효과로 깨끗하고 투명해 보이는 피부로 케어해 주는 화이트닝 에센스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
2020-07-0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여성장애인에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
LG생활건강은 국내 최초로 여성장애인의 출산, 육아 등 일상 생활에 필요한 보조기기 지원을 통해 사회 참여를 돕는 신규 사회공헌활동인 여성장애인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 날개달기(技)(이하 여성장애인 날개달기)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여성장애인 날개달기는 지난 15
2020-07-09 김보라 기자 -
골프장도 예외없다… '코로나 무풍지대' 골프웨어업계 '긴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무풍지대던 골프웨어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골프가 전염 가능성이 낮은 스포츠로 각광받았지만 최근 골프장에서도 감염 사례가 잇달아 나왔기 때문이다. 9일 업계에 따르면 광주 골프장에서는 지난달 의정부 아
2020-07-09 김보라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창립 83주년 기념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 한정 판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올해 창립 83주년을 기념해 과거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한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옛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는 세균수 1A등급 100% 원유만을 사용했다. 가격 또한 10년 전 가격을 그대로
2020-07-08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잘 나가던' 화장품 사업 숨고르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화장품 사업 숨고르기에 돌입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으로 눈앞의 국내·외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선택과 집중을 통해 화장품 사업 전략을 재정비하려는 차원으로 풀이된다. 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신세계인터
2020-07-08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제조 손땐다… 지분 매각
신세계인터내셔날은 30일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의 지분 50%를 인터코스측에 전량 매각했다고 7일 공시했다. 지분 매각 금액은 172.2억원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는 2015년 말 50대 50 공동 출자해 합작법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를 설립
2020-07-07 김보라 기자 -
미샤·어퓨,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에이블씨엔씨가 코로나19 피해극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진행 중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에이블씨엔씨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와 어퓨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1+1을 이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샤 1260여 개, 어퓨 570여 개
2020-07-0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공모
아모레퍼시픽은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2020년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모집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오는 24일까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배분신청시스템을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다문화여성, 비혼(양육)모, 장애여성 등 취약계층여성 관련 사회문제
2020-07-0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