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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월드 스파오, 국군의 날 맞아 국방부와 대국민 챌린지 나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올해 72주년을 맞은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국방부와 대국민 챌린지 마음까지 따뜻하게, 함께 달려요 1001을 열기로 하고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14일 용산구에 위치한 국방부 청사에서 이랜드월드 최
2020-08-16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2분기 102억원 영업손실… "코로나19 여파"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2분기에 연결기준 매출 777억원, 영업손실 102억원, 당기순손실 109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31% 감소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적자 전환했다.올해 상반기로는 매출 1612억원, 영업손실
2020-08-14 김보라 기자 -
"하루 매출 수십억 뚝딱" 화장품업계가 '라방'에 주목하는 이유 있었네
#지난 4일 중소 화장품 업체 티르티르는 중국 왕홍 따루루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루 매출 57억원을 올렸다. 이날 방송은 6만3000명의 실시간 동시 접속자와 1800만에 달했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 슬리핑 마스크의 판매는 5분 만에 완판됐고, 물광라인과 버블 토너
2020-08-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니스프리, 에피그램 外
◇신세계인터내셔날,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7일 오후4시 49분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라인을 패키지 당 149개 한정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전체 물량의 약 30
2020-08-14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 직격탄' 신세계인터내셔날, 2Q 25억 손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패션시장이 침체하면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분기 적자전환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손실이 25억원으로 적자전환했다고 12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2872억원으로 전년보다 4.8
2020-08-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뉴발란스 키즈, 신세계인터내셔날, 유한킴벌리
◇ 뉴발란스 키즈, 앤서니브라운 콜라보 2차 출시뉴발란스 키즈가 앤서니브라운과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상품을 오는 19일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한다.지난 3월 출시 직후 품절대란으로 2차 출시를 원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FW 시즌상품으로 새롭
2020-08-12 김보라 기자 -
하반기도 명품 가격 '들썩'… 셀린느, 평균 10% '기습 인상'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이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셀린느는 지난 10일부터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인상했다. 지난 5월 가격을 5~6%
2020-08-1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빈폴, 애경산업
◇전미경영학회 국제경영분과, 제3회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 수상자 선정전미경영학회(Academy of Management) 국제경영분과(International Management Division)는 10일 제3회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Amorepacific
2020-08-11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직격탄' 애경산업, 상반기 영업익 61% 감소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0년 상반기 매출액 2823억원, 영업이익 113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16%, 영업이익 61.1% 감소했다.코로나19의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국내외 어려운 시장 여건 속에서 화장품사업의 실적이 감소했
2020-08-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에잇세컨즈, LG생활건강, 뉴발란스 키즈 外
◇"MZ세대 잡아라"… 에잇세컨즈, 신진아티스트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신진 아티스트 레어버스(RAREBIRTH), 틈(TEUM)과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에잇세컨즈는 올해 노상호, 순이지, 이요한 작가 등 국내 기반으로 활동하는
2020-08-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무신사' 맞손… 뷰티·패션 스타트업 육성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무신사와 손잡고 뷰티·패션 스타트업 키우기에 나섰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뷰티 시장의 디지털 확장과 관련 분야 유망 초기 기업 육성을 위해 온라인 패션 커머스 기업 무신사와 합자조합을 결성했다고 6일 밝혔다.AP&M 뷰티·패션 합자조합을 결성해 뷰
2020-08-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스파오 外
◇ 아모레퍼시픽·마몽드, 美 아마존 입점… 美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이 AMOREPACIFIC과 마몽드 등 2개 브랜드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 아마존 본사가 직접 큐레이션해 아마존 안에서도 보다 공신력이 있는 프리미엄 뷰티
2020-08-05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라네즈, 이랜드리테일, LF 外
◇ 아모레 라네즈, 사회공헌 캠페인 '레스큐 월터' 전개 라네즈가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레스큐 월터’ 캠페인을 전개한다.'레스큐 월터’ 캠페인은 라네즈의 핵심 자산인 '물'에 대한 보호 인식을 제고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새로운 브랜
2020-08-03 한지명 기자 -
나이키 재조합한 래코드, 업사이클링 제품 55종 한정 판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RE;CODE by NIKE’를 공개한다.‘해체와 재조합’이라는 래코드의 디자인 정체성이 드러나는 스웻 셔츠, 케이프 점퍼, 드레스 등 30여 개 스타일의 의류와
2020-08-03 임소현 기자 -
코로나 쇼크에 2Q도 희비… 아모레 '휘청' vs LG생건 '건재'
'K뷰티' 양대산맥인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2분기 실적이 희비가 엇갈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등 대내외 악재 속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최악의 성적표를 받아든 반면, LG생활건강은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31일 아모레퍼시픽그룹에 따르면
2020-07-3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