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 신종 코로나 확산 예방… 고객과 직원 안전이 최우선
CJ올리브영은 고객과 직원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원칙 하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신종 코로나) 확산으로부터 안전한 매장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CJ올리브영은 11일 영업 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명동 상권 5개 주요 매장(명동
2020-02-11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천연 울소재 친환경 신발 2종 출시
노스페이스는 천연 울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신발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친환경 신발 출시에 발맞춰 포장용 종이 상자 대신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천 소재의 다회용 슈즈백도 함께 제공한다.노스페이스의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발키리 보아 2 고어텍스(VALKY
2020-02-11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작년 영업익 606억… 전년比 23.5%↓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지난해 전체 매출 7013억원, 영업이익 606억원, 당기순이익 437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은 0.3% 증가했으나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3.5%, 28.1% 감소했다.다만 지난해 4분기는 매출액 1941억원
2020-02-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3관왕 쾌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0(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0)'에서 브랜드 블랭크(blank), 오설록, 이니스프리로 3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
2020-02-10 김보라 기자 -
달바, 2월 한달간 시코르와 할인 이벤트 진행
이탈리아 컨템포러리브랜드 달바는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2월 한달 간 달바의 베스트셀러 미스트 세럼을 포함, 9종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고객에게 추가로 헤어 밴드도 증정한다. 달바 관계
2020-02-0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충청남도에 마스크 1만장 등 생활용품 지원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충청남도 도민들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질병 진원지인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귀국한 교민들의 개인위생을 위한 생활용품을 긴급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생활용품 지원 전달식은 이날 오전10시 중국 우한 교민
2020-02-07 김보라 기자 -
3년 연속 이익 감소 '아모레' vs 또 최대 실적 'LG생건'
화장품업계 '빅2'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이 받아든 지난해 성적표에서 희비가 엇갈렸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년 역신장을 보인 이후 3년 연속 마이너스 성장을 이어갔다. 특히 영업이익이 4000억원대로 떨어지며 충격적인 성적표를 받았다. LG생활건강
2020-02-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4000억대로 감소… "해외투자 확대 영향"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 부진한 성적표를 받았다. 핵심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의 부진 여파에 지난해 영업이익이 4000억원대로 떨어졌다. 불황과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여파와 함께 몇 년째 회복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매출이
2020-02-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4932억… 전년比 9.3%↓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매출이 6조28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4932억원으로 전년 보다 9.3% 감소했다고 5일 공시했다.
2020-02-05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5일 펭수 협업상품 전라인 공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오는 5일 펭수와의 협업상품 전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협업상품은 지난 11월 펭수의 첫 콜라보를 시작한 이후 마지막 상품 공개로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상품들까지 전부 출시된다. 오프라인 10개 매장과 스파오
2020-02-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에 도전하세요"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오는 3월6일까지 2020년도 1차 창업주를 공개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희망가게는 여성 창업가를 꿈꾸는 한부모 여성을 도와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마이크로크레디트(Micro Credit
2020-02-04 김보라 기자 -
K2코리아그룹, 아이더 글로벌 상표권 인수
아이더는 유럽 대표 패션 기업 칼리다 그룹 내 라푸마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아이더에 대한 글로벌 상표권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아이더는 3일 강남구 자곡동 케이투코리아그룹 본사 사옥에서 아이더 글로벌 상표권 인수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정영훈 케이투
2020-02-04 김보라 기자 -
日 화장품, 면세점 구매 제한 '완화'… "브랜드 가치보단 매출"
일본 화장품 브랜드가 면세점에서 1인당 구매 제한 조치를 완화했다. 화장품 브랜드간 경쟁이 치열해면서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방침으로 해석된다. 업계 안팎에선 일본 불매운동이 계속되면서 J뷰티가 위기감을 느낀 데 따른 것이란 분석도 나온다.4일 면세점업계에 따르면 P&
2020-02-04 김보라 기자 -
비와이엔블랙야크, CI·BI로 '2020 독일 디자인 어워드' 2관왕 수상
비와이엔블랙야크(이하 블랙야크)는 2020 독일 디자인 어워드에서 CI(Corporate Identity)와 BI(Brand Identity)로 본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독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 GDA)는 국제 디자
2020-02-0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 인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hideout)을 인수했다고 3일 밝혔다. 1월30일 정식 인수 계약을 체결했으며, 2월1일부터 코오롱FnC가 운영을 맡았다.하이드아웃은 포트디자인랩이 2017년에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2020-02-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