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파트너스, 패션업 선순환 구축… "연내 600억원 투자"
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및 스타트업 전문 투자 기업 무신사 파트너스가 투자 규모와 경쟁력을 강화해 패션 기업과 동반 성장에 앞장선다고 3일 밝혔다. 무신사 파트너스는 국내 패션 산업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무신사가 2018년 설립한 벤처 투자 캐피
2021-08-03 김보라 기자 -
"옴니채널 통했다"… CJ올리브영, 온라인몰 누적 거래액 1조 돌파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온라인몰 누적 거래액(취급고) 1조원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7년 4월 온라인 자사몰 론칭 이후 4년여 만에 이른 쾌거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은 론칭 이래 연평균 거래액이 약 60%씩 가파르게 증가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2021-08-02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올반 미트프리 만두' 수출국 확대
신세계푸드가 수출용 ’올반 미트프리 만두’의 제품 라인업과 수출국가를 확대하며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올반 미트프리 만두’는 신세계푸드가 자체 개발해 지난해 7월부터 미국, 캐나다, 호주로 수출한 냉동만두다. 고기 대신 두부, 버섯, 해산물, 채소 등을 넣어
2021-08-02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뽀아레', 신세계百 강남점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7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올해 3월 론칭한 뽀아레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2021-08-01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 뚫었다"… 삼성물산 패션 '패션명가' 자존심 회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패션 명가의 자존심을 회복하고 있다. 국내 패션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는 비효율 브랜드 철수와 유통채널 재정비를 통한 내실 다지기에 힘써온 결과로 풀이된다.&n
2021-07-30 김보라 기자 -
오리온, 러시아 누적매출 1조 돌파… "현지화 전략 통했다"
오리온은 러시아 법인 누적매출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만 단순 월 누계 기준 매출 506억 원을 올리며 중국, 베트남에 이어 러시아에서도 누적매출액 1조원을 넘어서는 금자탑을 세웠다. 2003년 러시아 법인을 설립한 오리온은 200
2021-07-29 김보라 기자 -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 한달만에 5만명 참여
이니스프리는 지난 6월 공병수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병 프리퀀시’를 론칭한 후 한 달 만에 참여자 5만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은 2003년부터 지속된 친환경 캠페인이다. 다 쓴 화장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고, 동참한 고객들에게
2021-07-29 김보라 기자 -
다시 뛰는 'K뷰티'… LG생건·아모레 2Q 날았다
국내 화장품업계 '빅2'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이 지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호실적을 이어갔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에도 화장품 소비 심리 회복과 함께 온라인 선전이 실적 견인차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 28일
2021-07-28 김보라 기자 -
다시 뛰는 아모레퍼시픽그룹, 2Q 날았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3034억원, 104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4%, 188.5%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올해 2분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채널에서 높은 성장세를 유지하
2021-07-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1046억 전년比 188.5%↑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3034억원, 104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4%, 188.5%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2021-07-28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악뮤와 맞손… 협업 콜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는 악뮤와 함께 패션과 음악이 접목된 새로운 형태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비이커는 패션을 넘어 이종의 문화, 라이프스타일과의 경계를 초월하는 협업을 펼치며 브랜드만의 독특한 브랜딩을 표현하고 있다. 
2021-07-28 김보라 기자 -
[단독] "화장품 제조만으론 도태"… 코스맥스, YG 화장품 문샷 품었다
화장품 제조업체 코스맥스가 YG엔터테인먼트 계열사 코드코스메인터내셔널의 색조 브랜드 문샷에 투자한다.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및 ODM(제조자개발생산) 생산 위주 기업에서 벗어나 지분 투자를 통해 외연 확대는 물론 수익을 늘리겠다는 구상으로 보인다.26일 업계에 따
2021-07-26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IT 인력 대규모 채용… "창사 이래 최대 규모"
올리브영이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정보기술(IT) 인력 공개 채용에 나선다. 우수 IT 인력을 영입해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며 옴니채널 성장 가속화에 힘을 싣는다는 전략이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정보기술(IT) 인력을 대규모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8월13일
2021-07-26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8월부터 새 브랜드 캠페인…'태연·키' 모델 선정
CJ올리브영이 오는 8월부터 옴니(온오프라인 연계) 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하고 캠페인 모델로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키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올리브영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 ‘세상의 모든 루틴, 뷰티 방앗간’을 콘셉트로
2021-07-25 한지명 기자 -
에이피알, 하반기 대규모 인턴 채용… "글로벌 기업 도약"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이 본격적으로 고용창출에 나섰다. 에이피알은 상반기 70여 명에 이어 하반기에도 대규모 인턴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에이피알 인턴십은 정규직 전환을 전제로 3개월 간 이뤄지며, 선발된 인원은 월 250만원의 세전급여가 지급된다. 정규직 전환
2021-07-2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