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스포츠, 제주에 캠핑용품 체험 공간 마련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제주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테이인 ‘어라운드 폴리’ 내 ‘솟솟스테이’로 8월30일까지 운영된다.어라운

    2021-06-08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ESG 경영 박차…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회사 코스맥스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UNGC(유엔글로벌콤팩트, United Nations Global Compact)에 가입했다고 7일 밝혔다.UNGC는 세계 경제의 지속가능 발전을 목적으로 유엔(UN

    2021-06-07 김보라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69조원 규모 中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ODM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의 중국법인인 강소콜마가 120억원 규모의 건기식 제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정화영 콜마비앤에이치 공동대표는 한국의 우수한 건기식 기술을 중국 현지 시장에 적극적으로 선보여 건기식 분야의 글로벌

    2021-06-07 김보라 기자
  • 무신사, 공동대표에 강정구 부문장·한문일 본부장 선임

    무신사는 강정구 프로덕트 부문장과 한문일 성장전략본부장을 신임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 강 대는 7월1일 공식 취임한다.강 대표는 2017년부터 프로덕트 부문을 총괄하며 무신사 스토어의 개발, 기획, 디자인 조직의 팀빌딩을, 한 대표는 2018년 무신사

    2021-06-0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유니클로, 블랙야크 外

    ◇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미국 FDA NDI 등재아모레퍼시픽이 독자 발견한 녹차유산균주(Lactobacillus plantarum APsulloc 331261)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신규 건강식품 원료(NDI)로 등재됐다.NDI(New Dietary

    2021-06-04 김보라 기자
  • 조만호 무신사 대표 사임… 이사회 의장 수행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창업자 조만호 대표가 사의를 표명하고 대표이사직을 사임한다. 무신사는 후임자 선정 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른 시일 내에 신임 대표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무신사는 2001년 조만호 대표가 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 시작한 ‘무진장 신

    2021-06-03 김보라 기자
  • 구본걸 회장 개인회사 ‘해우촌’, 자본잠식에도 LF 지분 매집… 올들어 10차례

    구본걸 LF 회장의 개인회사 해우촌이 올해 들어 잇따라 LF의 지분을 사들이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자본잠식 상태의 중소기업이 연 초부터 10차례 LF의 주식을 매집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향후 해우촌이 LF의 지배구조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도 업계의 관심사다.&n

    2021-06-03 강필성 기자
  • "민초단 잡아라" 오리온, 여름 한정판 민트초코파이 출시

    오리온은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브랜드 ‘초코파이하우스’의 2021 여름 한정판 ‘민트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홈디저트족 증가 트렌드 속 최근 민트초코 맛에 대한 소비자들이 관심이 높다는 것에 착안했다는 설명이다. 민트초코파이는 카카오 비스킷에 민트 시럽을

    2021-06-03 김보라 기자
  • 휠라, 컬러·소재·문구 등 내 맘대로 조합하는 '마휠라' 론칭

    휠라는 신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마휠라(maFILA)’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영어 ‘my(나의)’를 빠르고 재미있게 발음한 표현이자, 같은 뜻의 프랑스어인 ‘ma’를 브랜드명과 결합한 이름이다. 휠라 대표 슈즈에 원하는 컬러, 소재, 레터링 등을 입혀

    2021-06-02 김보라 기자
  • 시민의 건강한 삶 위해 1천억 투자…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경영 약속 공개

    아모레퍼시픽이 2030년 달성을 목표로 하는 지속가능경영 5대 약속을 공개했다.2일 아모레퍼시픽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30 어 모어 뷰티풀 프로미스(2030 A MORE Beautiful Promise)’를 공개했다. 사람과 세상 모두를 아름답게

    2021-06-02 김보라 기자
  • 신원 '패션명가' 재건 가동… 박정빈 부회장, 마크엠으로 승부수

    패션 중견기업 신원이 패션명가 재건에 나섰다. 남성 여성복 위주의 포트폴리오에서 벗어나 스트리트 브랜드 마크엠을 필두로 올해 공격적인 매출 확대 전략이다. 수년간 적자경영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흑자전환을 이뤄낼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을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2021-06-01 김보라 기자
  • "맞춤형 스타일링 제안" 쿠론, 현대百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6월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쿠론은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안하고 적극적인 고객 소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핸

    2021-05-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두피 스킨케어' 솔루션… "두피도 피부다"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는 두피도 피부라는 사실에 주목하고, 탈모 증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차별화했다고 31일 밝혔다.라보에이치 두피스킨연구소는 피부, 모발, 성분, 미생물, 고객경  5가지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10

    2021-05-31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오픈 3일만에 누적 매출 1억7천만원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 패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오픈을 성공리에 마쳤다.31일 무신사에 따르면 주말까지 사흘간 총 6500여 명이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고, 1억70

    2021-05-31 김보라 기자
  • [마스크 벗는 유통가] "이제 화장 해볼까" 화색 도는 화장품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직격탄을 맞은 화장품업계가 올들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차 접종자와 예방접종 완료자 모두 7월부터는 실외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28일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코로나19 백신을 1차라도 접

    2021-05-2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