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인도네시아 최대 유통사 'MAP'와 파트너십 체결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인도네시아 현지 최대 유통 회사 MAP(PT Mitra Adiperkasa Tbk) 그룹과 비즈니스 파트너십(Business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배동현 대표이사와 MAP 그룹 샤르마(V.P. Sharma) CEO가
2020-02-03 김보라 기자 -
남영비비안, 방역마스크 100만장 공급 계약 체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의 급속 확산으로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남영비비안이 대규모 공급계약을 체결했다.31일 남영비비안은 KF94 방역마스크 '뉴크린웰 끈조절 스타일 황사방역용마스크’ 100만장을 케이팝굿즈에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남영비비
2020-01-31 김보라 기자 -
20주년 미샤, 역대 최고 제품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에이블씨엔씨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투표를 실시한 결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미샤 역대 최애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미샤는 공식 홈페이지 뷰티넷을 통해 지난달 13일부터 약 2주간 제품 투표 이벤트를 진행했다. 20년간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
2020-01-31 김보라 기자 -
'뷰티 공룡' 세포라, 韓 상륙 100일… 영향은 '글쎄'
1월31일로 글로벌 화장품 뷰티숍 세포라가 국내에 상륙한지 100일을 맞았다. 세포라는 명품 브랜드를 운영하는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에 속해 있으며 미국·프랑스·이탈리아·중국 등 34개국에서 2300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세포라의 국내 상륙으로 화장품업계
2020-01-31 김보라 기자 -
바이레도, 언네임드 발렌타인 한정판 향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언네임드(Unnamed) 오 드 퍼퓸 한정판 향수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름이 없는 향수인 '언네임드'는 지난 2016년 바이레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첫 출시
2020-01-3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中 후베이성에 성금 3억5천만원 전달
아모레퍼시픽이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 확산 방지 및 피해 회복에 팔을 걷었다.아모레퍼시픽 중국 법인은 후베이성 자선총회에 한화 약 3억50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의 의료 시설 및 방호 물품을 지
2020-01-2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연매출 2조5000억… 'K뷰티 역사 쓰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가 K뷰티 역사에 한 획을 긋고 있다. 매년 최대 실적을 갱신하고 있는 LG생활건강의 성장에 일등공신 역할은 물론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으로 거듭나고 있다.29일 LG생활건강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
2020-01-29 김보라 기자 -
"럭셔리 전략 적중"… LG생활건강, 매출 '7兆 시대' 열었다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지속되는 내수 침체와 사드발 위기 등 대내외 악재에도 '후'·'숨' 등 럭셔리 화장품이 실적을 견인한 것이다.LG생활건강은 지난해 매출 7조6854억원, 영업이익 1조1764억원, 당기순이익 7882억원으로 전년 동기
2020-01-2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4Q 매출 2조133억… 분기 매출 2조원 돌파
LG생활건강은 지난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2조133억원, 241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5%, 14.3% 증가했다고 29일 공시했다.
2020-01-29 김보라 기자 -
[단독] 스파오에 힘싣는 이랜드… 인사동에 '스파오프렌드' 단독 매장 오픈
이랜드월드가 핵심사업인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 키우기에 나섰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협업) 제품으로 1020세대를 사로잡은 경험을 살려 캐릭터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는 다음달 말 서울 종로구 관훈동에 스파오프렌즈
2020-01-29 김보라 기자 -
[우한 폐렴 확산] 패션·화장품업계 발빠른 비상대응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이 확산되면서 현지에 법인이나 공장이 있는 국내 패션, 화장품 기업들에 비상이 걸렸다. 출장 금지령 및 자제령을 내리는 등 우한 폐렴의 확산 방지를 위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28일 이랜드는 중국법인에 대해 다음달 3일까지
2020-01-28 김보라 기자 -
우한 폐렴 확산에… 남영비비안, 하루에 마스크 1만장 완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에 대한 불안감이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28일 남영비비안에 따르면 지난 2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KF94 등급의 마스크 1만장이 입고 하루 만에 전체 소진됐다. 이에 추
2020-01-28 김보라 기자 -
[우한 폐렴 확산] "메르스 악몽 재현되나"… 화장품업계도 '예의주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우한 폐렴)에 대한 공포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업계가 사태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한중 관계 회복 기대감이 본격화되기도 전 우한 폐렴이 전세계로 확산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우한 폐렴이 지금보다 더 확산될 경우 과거 메르스(MERS·
2020-01-2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신규 독자 성분 심사 완료
애경산업은 펩타이드를 소재로 개발한 신규 독자 성분 애경산업 주름개선 펩타이드(AK AW-PEP 2)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고시 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성분으로 심사를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애경산업 주름개선 펩타이드는 펩타이드와 자연유래 항산화 물질이 결합된 복합
2020-01-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20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천명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유방 건강에 대한 의식 향상을 목적으로 올해 전국 5개 도시에서 '2020 핑크런'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3월15일 부산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열리는 부산 핑크런은 이날부터 핑크런 공식 사이트에서 참가자 5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2020-01-2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