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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물도 모바일 시대"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물 서비스' 도입
CJ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에 '선물 서비스'를 도입하고 본격적으로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가성비가 좋은 선물 구매처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선물 서비스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약 1만4000개 상품에 대한 선물하기 서
2020-02-19 김보라 기자 -
휠라, 伊 편집숍 스펙트럼과 협업
휠라는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의 유명 스트리트 편집숍인 스펙트럼(Spectrum)과 협업, 휠라 X 스펙트럼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스펙트럼은 그래피티와 힙합에 뿌리를 둔 스트리트 전문 편집숍이다. 2009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문을 연 이래
2020-02-19 김보라 기자 -
올 봄 남성복 트렌드는 '테일러링·세련된 스포티 무드'
'20년 봄여름 시즌 남성 패션위크에서는 다양한 남성성을 표현하는 신진 디자이너들이 주목받았고, 유연하고 부드러운 스타일까지 남성패션 영역을 확장했다. 한때 스트리트 무드에 가려져있던 테일러링(Tailoring; 주어진 대상에 딱 맞게 줄이거나 늘리는 것)이 부각되면서
2020-02-18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항균 효과 99.9% 대용량 손 소독제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항균 효과 99.9%의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을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대용량은 300ml로 기존 제품(30ml)보다 용량은 10배 늘었지만 가격은 50% 낮춘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2020-02-18 김보라 기자 -
신원 파렌하이트, 직장인 겨냥 '스파이더 수트' 출시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는 전속 모델 장기용과 함께 하이브리드 수트인 '스파이더 수트(SPIDER SUIT)'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스파이더 수트는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투 웨이 라이크라 스트레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관절 및 근육의 편안한 움직임
2020-02-17 김보라 기자 -
2020년 패션업계 트렌드는 '진화된 헤리티지·네이처무드'
무신사는 2020년 패션 트렌드는 지난해 유행 아이템의 바통을 이어받아 한층 변형된 양상을 띨 것으로 전망했다.뉴트로 트렌드는 브랜드 대표 상품에 초점 맞춘 진화된 헤리티지로, 색상에만 집중됐던 얼씨룩은 꽃, 식물 등 자연 패턴까지 곁들인 네이처 무드 아이템이 인기를
2020-02-1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예화담', 브랜드 모델에 배우 이세영 발탁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새 얼굴로 배우 이세영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배우 이세영이 최근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단아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겸비해 고전미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면서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2020-02-1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연구센터 개소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녹차유산균 연구센터(Green Tea Probiotics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고 17일 밝혔다.녹차유산균 연구센터는 아모레퍼시픽이 제주 유기농 차밭에서 발견한 새로운 유산균 소재의 연구를 강화하고, 미생물을 비롯한 여러 분야
2020-02-1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을지로에 멀티 플래그십 스토어 ‘을지다락’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서울 을지로에 멀티 플래그십 스토어 ‘을지다락’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을지다락은 코오롱스포츠,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에피그램, 래코드 등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5개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멀티 플래그십 스
2020-02-16 한지명 기자 -
토니모리, 작년 4Q 영업익 20억… '흑자 전환'
토니모리가 전년동기 대비 영업이익을 큰 폭으로 흑자전환했다.13일 공시에 따르면 토니모리는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20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34억원 적자) 대비 대폭 흑자전환했다. 토니모리의 4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4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5%
2020-02-1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 출시
LG생활건강은 강력한 세척력으로 땀 냄새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독특한 냄새까지 없애주는 프리미엄 액체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이하: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는 판매 중인 테크
2020-02-13 김보라 기자 -
'디스커버리·MLB'의 저력… F&F, 연매출 1조원 달성 기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MLB 등의 브랜드를 거느린 패션업체 F&F가 연매출 1조원에 바짝 다가섰다. 험난한 영업 환경 속에서도 사상 최대 실적을 내며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1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F&F는 지난해 연결
2020-02-13 김보라 기자 -
세정그룹 동춘175, 3040 女心 잡는다
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3040세대 여성들을 위한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동춘175는 3040 여성을 위해 지난해 입점한 나무그림앤들풀과 베로카외 올해 1월 플레이위드미를 오픈했으며, 이번 달 나인콥을 오픈한다.봄 시즌 MD개편을 통해
2020-02-12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印尼 자생식물로 할랄 화장품 개발
코스맥스가 인니 명문 대학 반둥공과대학교(Institut Teknologi Bandung, ITB)와 함께 현지 자생식물을 활용한 화장품 소재 개발에 나선다.코스맥스는 지난 6일, 반둥공과대학교와 현지 자생식물 소재를 공동 연구해 화장품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2020-02-11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노상호 작가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노상호 작가(네모난, nemonan)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M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지난 2018년부터 텔 더 트루스(Tell The Truth), 제이청X테이즈(J.CHUNG
2020-02-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