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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비치 "中 클렌징폼 1위 노린다"
비디비치가 특허 기술을 앞세운 신제품으로 중국 클렌징 시장 1위에 도전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는 이달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100%를 사용한 저자극 세안제 ‘마일드 아미노 페이셜 폼’을 출시하고 한국과 중국 시장에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비디비
2021-08-17 김보라 기자 -
리복에 준지 감성 입혔다… 협업 스니커즈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과 협업해 스니커즈 펌프 옴니 존 2(Pump Omni Zone II)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준지는 파리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리복 협업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시
2021-08-17 김보라 기자 -
최병오 형지 회장, 형지에스콰이아 이끈다
형지에스콰이아는 지난 8월12일 서울 역삼동 형지빌딩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최병오 대표이사를 공식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형지 창업자인 최 회장은 이번 형지에스콰이아 대표 선임으로 모회사인 패션그룹형지와 형지엘리트에 더해 3개 주력 계열사를 직접 경영하게 됐다.
2021-08-13 김보라 기자 -
"5분만에 1억"… 무신사, '메종 키츠네' 라이브커머스 매출 4.5억원
무신사가 선보인 패션 특화 라이브 방송 ‘무신사 라이브’ 메종 키츠네 편이 방송 시작 5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무신사는 지난 11일 오후 8시 무신사 부티크가 100% 직매입한 메종 키츠네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무신사 라
2021-08-13 김보라 기자 -
탄소중립특위, 자원재활용 우수 사례로 '아모레스토어 광교' 방문
더불어민주당 탄소중립특별위원회 자연순환분과(분과장 어기구)는 12일 '제로웨이스트샵과 다회용기 사용의 활성화'를 위한 현장방문 및 간담회를 진행하며, 대표 우수 기업 사례로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아모레스토어 광교'를 방문했다.이날 현장에는 자원순환분과의 강득구 의
2021-08-1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화장품 가맹점 월세 50% 분담… 4번째 지원
LG생활건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화장품 가맹점들의 어려움이 가중됨에 따라 전국 가맹점의 월세 50%를 긴급 지원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LG생활건강이 운영 중인 화장품 가맹점은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480여개 매장으로, 코로
2021-08-12 김보라 기자 -
"럭셔리 패션·뷰티 덕 흑자전환"… 신세계인터내셔날, 2Q 최대 실적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분기 기준 역대 최대 규모의 실적을 달성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12일 발표한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 3407억원, 영업이익 26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8.6%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이
2021-08-12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2분기 영업손실 30억원…적자 폭 줄여
토니모리가 2분기 영업 적자 폭을 축소했다. 자산매각이익과 M&A 관련 소송 승소에 따른 영업외 이익이 반영되면서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토니모리는 연결기준 올 2분기 매출 281억원, 영업손실 30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
2021-08-11 김보라 기자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베스트셀러社와 MOU… 中 시장 공략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중국 현지 파트너사로 ‘베스트셀러(BESTSELLER, 凌致)’그룹을 확정하고 중국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베스트셀러’는 덴마크에 본사를 둔 글로벌 패션그룹으로 중국 내
2021-08-11 김보라 기자 -
내리막길 벗어난 K-뷰티, 하반기 성장 고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고전을 거듭하고 있는 화장품업계가 상반기 회복세를 이어갔다. 화장품 소비 심리 회복과 함께 온라인, 해외 선전이 실적 견인차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상반기 매출과 영업
2021-08-10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골프, 론칭 후 첫 BI 리뉴얼… "3040골퍼 공략"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디자인과 기능성 중심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교체하며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최근 골프를 가볍게 즐기는 ‘캐주얼 골퍼(casual go
2021-08-10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환경부 주관 '고고챌린지' 동참… 플라스틱 줄이기 앞장
코스맥스는 환경부 주관 릴레이 캠페인 ‘고고챌린지(Go Go Challenge)’에 동참한다고 9일 밝혔다.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는 2025년까지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률을 100%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다.‘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지난 1월 시작한 생활 속 탈(脫)플라스틱
2021-08-09 김보라 기자 -
"해외 화장품 실적이 견인" 애경산업, 상반기 영업익 19.4%↑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1년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4% 감소한 2783억원을 기록한 반면 영업이익 135억원, 당기순이익 112억원으로 전년보다 각각 19.4%, 117.7%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특히 2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17.3% 증
2021-08-06 김보라 기자 -
김정민 제로투세븐 회장의 승부수… "매장 접고, 100% 온라인 전환"
김정민 제로투세븐 회장이 온라인에 승부수를 띄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영업 환경이 갈수록 악화되자 고비용 구조의 오프라인 매장 의존도를 낮추고 효율성이 높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해 승부를 본다는 셈법이다. 이번 계기로 실적 반등을 위한 터닝
2021-08-03 김보라 기자 -
박정빈 신원 부회장이 직접 챙기는 '마크엠'… 中 면세시장 공략
패션 중견기업 신원이 스트리트 브랜드 마크엠 키우기에 나섰다. 신원은 마크엠의 중국 하이난성 하이뤼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 짓고 인테리어 공사를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국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최초 입점으로 지난 5월20일 'The S&S Globa
2021-08-0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