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女 특화 애슬레저 라인 '휠라 스튜디오' 론칭

    휠라는 여성 특화 애슬레저 라인인 '휠라 스튜디오(FILA STUDIO)'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휠라 스튜디오는 휠라 여성 퍼포먼스 라인인 FILA FIT을 새롭게 단장해 탄생했으며, 운동하는 여성을 넘어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편안함을 지향하는 애슬레저 룩을 표

    2020-03-19 김보라 기자
  • [깐깐한 리뷰] 봄 불청객 각질… 가란시아 '필링 클렌져' 써보니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설레는 봄이 왔다. 모든 게 행복하기만 할 것 같은 봄날에 불청객이 있으니 피부 각질이다. 큰 일교차, 강한 자외선, 꽃가루, 황사, 미세먼지 등은 피부 각질을 유발한다. 봄철 각질을 제거해주지 않으면 화장이 뭉치거나 여드름 트러블까지 생길 수 있다

    2020-03-19 김보라 기자
  • [단독]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영업전략 수정… CJ올리브영과 맞손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로드숍 에뛰드가 헬스앤뷰티(H&B)스토어 CJ올리브영에 입점했다. H&B의 공습으로 설 자리가 위협받자 기존 가맹점 위주의 사업 전략으로는 성장세를 이끌수 없다는 판단이다. 특히 CJ올리브영이 화장품 주요 유통채널 중 하나로 급부상하

    2020-03-18 김보라 기자
  • 미샤, '순하다 카렌듈라 pH5.5' 4품목 출시

    미샤는 신제품 '순하다 카렌듈라 pH5.5' 4품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뉴질랜드 지역의 카렌듈라 추출물을 담은 약산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카렌듈라는 국화과의 식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pH5.5 농도로 약산성

    2020-03-17 김보라 기자
  • 한세엠케이 '아이스타일24', 의류 당일 배송 서비스 도입

    신선식품, 생필품을 필두로 이커머스 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은 배송혁명이 패션업계에도 전격 도입된다.한세엠케이는 자사 계열사인 패션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와 제휴를 맺고 당일 주문한 옷을 그날 바로 배송해 주는 의류 총알배송 서비스를 지난 12일부터 전격 도입했다고 17

    2020-03-17 김보라 기자
  • 랄라블라 화장품도 당일 배송받는다… 요기요와 맞손

    화장품이 떨어졌을 때, 이제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주문해 배달 받을 수 있다.H&B스토어 랄라블라가 이달 13일부터 요기요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최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요기요와의 배달 서비스 제휴 테스트를 거쳐 전국

    2020-03-17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美 NASA 바이오소재로 선 케어 화장품 개발

    코스맥스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나사)의 스페이스 바이오 미생물 소재를 적용해 선 케어(SUN CARE) 화장품을 개발했다고 16일 밝혔다.코스맥스는 지난해 4월 제2의 게놈(Genome)이라고 불리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화장품을 세계 최초로 출시하

    2020-03-16 김보라 기자
  • 패션업계 '봄' 마케팅 시동… 움츠러든 분위기 반등 꾀한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3월을 맞아 패션업체들이 잇따라 신제품들을 내놓으면서 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움츠러든 업황 분위기 반전을 꾀하겠다는 각오다.16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온라인 전용 컬렉션

    2020-03-16 김보라 기자
  • 아이오페, 3D 마스크 출시 임박… "맞춤형 화장품 시대 개막"

    아모레퍼시픽은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를 4월 말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맞춤형 화장품 판매제도는 지난 14일 세계최초로 국내에서 시행됐다. 맞춤형 화장품은 고객 피부 상태 측정과 상담을 거친 뒤 그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원료

    2020-03-16 김보라 기자
  • "공장 쉴틈이 없어요" 코스맥스, '귀하신 몸' 손소독제로 好好

    코스맥스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손소독제가 품귀현상을 빚을 정도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 손소독제를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으로 생산하는 코스맥스의 올해 상반기 실적을 기대할

    2020-03-16 김보라 기자
  • '속옷 팔던' 좋은사람들, '손소독제' 사업 본격 진출

    속옷 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손소독제 시장에 진출한다.좋은사람들은 신규사업 추진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수익성 확보를 위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손소독제를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방식으로 시장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좋은사람들과 더말코리

    2020-03-13 김보라 기자
  • "샘플과 동일 제품?"… 조말론런던 '화이트데이 패키지' 판매 논란

    #소비자 이 모씨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조말론 향수를 구매하려다 깜짝 놀랬다. 평소 나눠주는 샘플과 판매 상품이 동일해서였다. 이 모씨는 "샘플로 받았던 제품, 크기와 향이 같다, 차이점이라면 견본품 스티커"라며 "샘플로 받을 수 있는 제품을 돈주고 사는 느낌"이라며 갸

    2020-03-13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코로나19 극복 위해 대구에 손 소독제 2만개 기부

    토니모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해 대구지역 나눔 행렬에 동참했다.토니모리는 대구 시청에 손 소독제 아베뜨 핸드 세니타이저 스프레이 85ml 정품 2만개를 지원하며, 소비자가 기준 약 1억80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13일 밝

    2020-03-13 김보라 기자
  • 산타 마리아 노벨라, 디퓨저 컬렉션 출시 보름만에 3달치 완판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호텔 같이 아늑하고 향긋한 '내 집'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방향 제품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향기하면 떠오르던 향수 중심의 소비가 최근 집안을 향기롭게 해주는 디퓨저, 향초, 룸 스프레이 등으로 확장되며 홈 프래그런스 관련 매출이 급증

    2020-03-13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경북 지역에 손 소독제 1만 세트 기부

    네이처리퍼블릭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도민을 응원하기 위해 손 소독제 1만 세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0일 경상북도에 손 소독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파우치 1만 세트를 전달했다. 이 제품은 일회용 100개들이로 총 100만

    2020-03-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