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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몰 개편… '카테고리 전문성·고객 맞춤화' 기능 강화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카테고리별 전문성과 고객 맞춤화 영역을 강화하는 개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LF몰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카테고리 전문관’과 ‘고객별 맞춤형 메뉴’를 핵심으로 하는 개
2021-07-12 김보라 기자 -
'창립 30주년' 윤윤수 휠라코리아 회장, '새로운 30년 도약' 선포
"110년 브랜드 역사를 주춧돌 삼아 기업의 또 다른 30년을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자세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해 나갑시다."휠라코리아는 지난 8일 서울 강동구 본사에서 윤윤수 회장, 윤근창 대표 등 주요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진
2021-07-1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 오픈… 친환경 실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엘 헤리티지 1947(L.Heritage 1947)’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은 LG생활건강의 헤어·바디·스킨 및 오랄케어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별 및 구성
2021-07-12 김보라 기자 -
럭키마르쉐, 테트리스와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é)’은 클래식 게임의 대명사 테트리스™(TETRIS®)와 협업하여 지난 8일부터 28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럭
2021-07-11 강필성 기자 -
"패키지에 원료까지"… 화장품업계, 친환경 경영 박차
국내 화장품업계가 친환경 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한솔제지와 최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지속가능 친환경 포장재 및 원료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대체재 개발을
2021-07-0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품는다… 3000억 인수 본계약 체결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스타일쉐어와 29CM의 경영권 인수를 확정했다.무신사는 스타일쉐어의 지분 전량(100%)을 확보하는 주식매매계약(SPA)과 주식의 포괄적 교환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인수 대금은 3000억원이다. 스타일쉐어는 무신사가 지분 100%를
2021-07-09 김보라 기자 -
몸집 키우는 캐치패션, 해외 명품 '리빙' 카테고리 론칭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은 패션에 이어, 리빙∙가구∙펫용품 등을 포함한 리빙관을 신규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캐치패션은 본격적인 프리미엄 럭셔리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리빙 카테고리는 페브릭, 캔들&디퓨저, 키친&다이
2021-07-08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퍼펙션', 中 상류층 시장 정조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스위스 귀부인 화장품’으로 유명한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으로 중국 상류층 소비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1일 중국 티몰(Tmall)의 명품 전용 플랫폼 ‘럭셔리 파빌리온(Luxury Pa
2021-07-06 김보라 기자 -
"신 먹거리 급부상" 명품 플랫폼 시장에 뭉칫돈 몰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명품 시장이 호황을 이루자 국내 온라인 명품 플랫폼도 들썩이고 있다. 시장이 커지다보니 투자가 몰리는 등 관련 시장을 두고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머스트잇은 최근 카카오인베스트먼트와 케이투베스트먼트파트너
2021-07-0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라방' 전문 쇼호스트 1기 출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달 30일 자체 라이브커머스 에스아이라이브(S.I.LIVE)의 전문 진행을 맡게 될 ‘퍼스널 쇼퍼’ 1기 출범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에스아이라이브는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의 시너지를 위해 지난해 말 론칭한 라이브커
2021-07-02 김보라 기자 -
"백 하나에 1000만원"… 샤넬, 가격 또 올렸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이달부터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해외에서 시작된 가격 인상 소문이 현실화된 것이다.1일 샤넬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제품 가격에 따르면 샤넬은 대표제품인 클래식백과 보이백 등 주요 제품 가격을 8~14% 인상했다.이번 인상으로 클래식
2021-07-01 김보라 기자 -
'K패션' 알린다… 몸집 커진 '브랜디' 日 진출 초읽기
K패션을 앞세운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들이 일본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한류 열풍과 함께 한국산 제품 인지도 및 품질력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면서 일본에서도 승산이 있다는 판단에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브랜디는 네이버와 협업해 일본 시장에 진출할
2021-07-01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청양물류서비스센터 준공… "물류 경쟁력 강화"
애경산업이 30일 물류배송 시스템 효율 강화를 위한 투자를 확대하며 새롭게 증축한 ‘청양물류서비스센터’ 준공식을 진행했다.애경산업은 116억원을 투자해 청양군 충의로 내에 증축 연면적 4466㎡ 규모의 청양물류서비스센터를 건립했다. 청양물류서비스센터는 자동화
2021-06-30 김보라 기자 -
"대내외 소통 강화"… 아모레퍼시픽, '뉴스스퀘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은 콘텐츠 플랫폼인 ‘뉴스스퀘어’를 통해 대내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뉴스스퀘어는 2013년 사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만든 임직원 전용 플랫폼이다. 올해부터는 사내에 공유하는 소식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의 ESG 경영,
2021-06-30 김보라 기자 -
"패션 회사는 옛말"… LF '부동산 사업' 키운다
패션회사 LF가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주력 사업인 패션에서 벗어나 식품·유통 등으로 사업 다각화를 진행해온 LF가 부동산 개발업까지 확대한다. 국내 패션 시장이 수년간 성장이 정체한데다 지난해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업황이 침체기에
2021-06-2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