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오산공장, 방역 위해 이틀간 생산중단

    아모레퍼시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작업으로 오산공장을 이틀간 생산 중단한다고 26일 공시했다.경기도 오산에 있는 오산공장은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전반을 생산하는 국내 최대 생산시설 중 하나다.아모레퍼시픽은 "오산공장은 이틀간

    2020-02-2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브렌우드, 활동성 강조한 액션수트 개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는 활동성이 뛰어난 액션 수트(ACTION SUIT)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액션수트는 특허 받은 액션 밴드를 적용한 기능성 의류다. 움직임이 잦은 어깨 부분에 스트레치 메쉬를 적용해 활동

    2020-02-25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엄마의 선택', 작년 매출 31.5% 성장

    최근 ‘케모포비아’(Chemophobia:화학물질공포증)  ‘체크슈머’(Check+Consumer) 등의 신조어가 등장하는 등 몸에 직간접적으로 닿는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좋은 성분’을 찾는 트렌드가 형성되면서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의

    2020-02-25 김보라 기자
  • 형지I&C, 작년 영업익 2억2000만원… '흑자전환'

    형지I&C가 지난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형지I&C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2억2000만원을 기록, 전년 동기 8억8만원 적자에서 큰 폭으로 개선됐다고 24일 밝혔다. 다만 매출은 102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 감소했다.회사 관계자는 "기존의 유통 거점

    2020-02-2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숨'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전지현' 발탁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숨에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견고히 하기 위해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200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온 숨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보다 공고히 다

    2020-02-24 김보라 기자
  • 까스텔바작, 대표이사 대행에 권영숭 형지 에스콰이아 대표

    까스텔바작은 백배순 대표이사의 사임으로 권영숭 형지에스콰이아 대표이사가 대표이사 직무를 대행한다고 24일 밝혔다.신임 권 대표이사는 올해 3월 예정된 정기 주주총회 이후에 정식으로 ㈜까스텔바작 대표이사로 선임될 예정이다. 권 대표이사는 형지 에스콰이아가 패션그

    2020-02-24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미세먼지 막는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 출시

    노스페이스가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7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봄철 패션 트렌드까지 바꾼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는 여러 층과 막으로 구성된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미

    2020-02-21 임소현 기자
  • 코스맥스, 작년 영업익 540억원… 전년比 3.2% ↑

    코스맥스는 연결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540억원으로 전년보다 3.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0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1조3307억원으로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 순이익은 183억원으로 13% 줄었다.

    2020-02-20 김보라 기자
  • 화장발 받은 '에이블씨엔씨' 흑자전환 성공… 과감한 투자 결실

    2000년대 초반 화장품 로드숍 1세대로 자리매김 한 후 하향곡선을 그려오던 미샤의 에이블씨엔씨가 흑자성공에 성공했다. 매출도 3년 만에 반등했다. 중국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사태,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약진 등 계속되는 악재에도 과감한 투자로 결실

    2020-02-20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작년 '흑자전환' 성공… 영업익 18억원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매출이 42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2%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1233억원, 9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6%, 1330% 증가했다.

    2020-02-20 김보라 기자
  • 'M&A 귀재' 차석용…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아시아·북미 사업권 인수

    'M&A(인수합병) 귀재'로 불리는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의 영토 확장이 거침없다. 연초부터 적극적인 M&A를 통해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LG생활건강은 유럽 더마화장품 대표 브랜드인 피지오겔의 아시아와 북미 사업권을 글로벌 제약사 글락소스미

    2020-02-20 김보라 기자
  • '미샤' 에이블씨엔씨, 신임 대표에 조정열 전 한독 대표 내정

    한독 첫 여성 최고경영자(CEO)로 이목이 집중됐던 조정열 대표가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로 자리를 옮긴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조 사장은 최근 한독에 사의를 표명했고 3월부터 에이블씨엔씨 대표로 선임될 예정이다.신임 조정열 대표 집행 임원 내정자는

    2020-02-20 김보라 기자
  • LF 앳코너, 친환경 '에코 컬렉션' 출시

    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는 2020년 봄∙여름 시즌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에코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구매 결정 단계에서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를 고려하는 소비 성향이 확산됨에 따라 앳코너는 친환경 소재 및 에코 레더를 활용한 제품을 이번 시즌부터 집중적

    2020-02-20 김보라 기자
  • 르베이지, 韓 절제미 표현한 '컬렉션 라벨'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는 새로운 라인 컬렉션 라벨(Collection Label)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르베이지는 대한민국 대표 명품 여성복 브랜드의 명성을 공고히 하고자 디자인 철학인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모던하고 세련되게 재해석

    2020-02-20 김보라 기자
  • 비비안, 봄 신상품 'X-Fit' 브라 출시

    남영비비안의 대표 브랜드 비비안은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X-Fit' 브라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비비안 X-Fit 브라는 밀착력을 높여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따뜻해지는 날씨에 걸맞은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다. 착용감과 핏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2020-02-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