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200번째 공간문화개선사업 달성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이 2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일하는 여성아카데미'에서 200번째 '공간문화개선사업'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이 주관한 2019 공간문화개선사업은 여성 이용 시설 내 개선이 필요한 교육실, 상담실, 휴게공

    2019-10-24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맨 룰429, 2019 '굿디자인'에 선정

    LF의 헤지스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룰429는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년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굿디자인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GD)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2019-10-24 김보라 기자
  • SSF샵 '슈퍼 페이백' 대란… 5분만에 행사 종료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23일부터 진행한 슈퍼 페이백(Super Payback) 이벤트가 조기 종료 및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고 24일 밝혔다.23일 오후 3시 첫번째로 진행된 슈퍼 페이백 행사는 1시간 만에 50

    2019-10-24 김보라 기자
  • "후·숨 럭셔리 화장품 덕에" LG생활건강, 사상 최대 3Q 실적 기록

    LG생활건강이 올해 '후'·'숨'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호조에 힘입어 올해 3분기에도 최대 실적을 올렸다. 지속되는 내수 침체와 사드발 위기 등 대내외 악재에도 불구하고 럭셔리 화장품이 실적 성장을 견인한 것이다. LG생활건강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2019-10-2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3Q 영업익 3118억… 사상 최대 3분기 실적 기록

    LG생활건강은 올해 3분기 매출(연결 기준)이 1조964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1%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118억원으로 전년 보다 12.4% 증가했다. 

    2019-10-24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청계산에 컨셉트 스토어 '솟솟618' 오픈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브랜드 론칭 46주년을 맞아 청계산 초입에 콘셉트 스토어 솟솟618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솟솟618은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한글로 표현한 것이며 청계산의 높이인 618m를 의미한다. 자연 속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과

    2019-10-24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밀레니얼 뷰티 센터 '올리브영 홍대' 오픈

    상권 빅데이터 기반의 밀레니얼 뷰티 센터가 홍대에 열린다.올리브영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집약한 대표 매장 '올리브영 홍대'를 2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올리브영 홍대는 매장명에서 지역을 강조한 것과 같이, 홍대 상권을 대표하는 타운 매장이다. 올리브

    2019-10-24 김보라 기자
  • "지금 패션업계는, 무신사· 29CM가 대세"… 한섬도 '온라인 편집숍' 눈독

    패션기업 한섬이 자체 온라인 편집숍 키우기에 나선다. 내수 침체와 소비 트렌드 변화로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젊은 소비자가 늘고 있는 점을 주목했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에 집중됐던 매출을 다변화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19-10-2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SSF숍, 결제 금액의 50% 페이백 행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23일과 24일 양일간 결제 금액의 50%를 페이백 해주는 '슈퍼 페이백(Super Pay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3일 오후 3시, 24일은 오전 10

    2019-10-2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공동보급 업무협약 체결

    LG생활건강은 23일 서울 영등포구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에서 중증 시각장애인의 생활용품 사용 편의를 지원하는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공동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 사업은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의 공익사업인 생활점자스티커 보급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2019-10-23 김보라 기자
  • '롱패딩 신화'는 계속된다… 디스커버리,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리뉴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대표 시그니처 스토어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팝업스토어가 이번에는 대표 겨울 버킷리스트 여행지인 아이슬란드로 탈바꿈했다.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FW 시즌을 맞아 가로수길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2019-10-23 김보라 기자
  • '뷰티 공룡' 세포라 韓 상륙… 김동주 대표 "국내 1호점, 글로벌 100대 매장으로"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가 24일 첫 매장을 열고 한국 화장품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이로써 국내에서 헬스앤드뷰티(H&B)와 화장품업계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  김동주 세포라코리아 대표는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의 국내 첫 매장과 온라인 스

    2019-10-23 김보라 기자
  • 시코르, 31일까지 'K뷰티 위크' 진행

    국내 화장품 편집숍 신세계 시코르가 K뷰티 행사를 진행한다.시코르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시코르 K뷰티 위크 기간 중 시코르 코엑스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인기 K뷰티 제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롬앤, 디어달리아, 헉슬리, 3CE, 힌스

    2019-10-23 김보라 기자
  • '6돌' 이랜드 슈펜, 슈즈 SPA 시대 열었다… '연매출 1600억'

    이랜드리테일의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론칭 6주년을 맞았다.22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슈펜이 6년간 국내에서 판매한 신발의 수는 총 3300만족이며, 가방 및 잡화의 판매량까지 포함할 경우에는 총 6500만개에 달한다. 누적 판매된 신발은 쌓아 올리면

    2019-10-22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준지', 캐나다구스와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는 지난 1월 19년 가을겨울 시즌 파리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캐나다구스(Canada Goose)와의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준지는 스포티즘을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로 승화시킨 아우터와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커머셜 라인 세

    2019-10-2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