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2종 출시

    아로마티카는 복합적인 탈모 케어를 돕는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샴푸, 헤어토닉 2종으로 출시된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라인은 보다 다양한 영양 성분으로 연약한 두피와 손상 모발 케어부터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2019-10-2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 아모레퍼시픽포럼'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주관하고 아모레퍼시픽이 후원하는 2019 아모레퍼시픽포럼 생명 지속적 문명의 길: 중국과의 대화가 오는 11월 8일 오전 10시, 아모레퍼시픽 본사(용산)에서 개최된다고 22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포럼(AMOREPACIFIC FORUM)은 아시아의 아름

    2019-10-2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대한피부과학회와 '미세먼지와 피부 건강' 연구 발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9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진행된 대한피부과학회 추계 학술대회에서 미세먼지와 피부 건강(Particulate Matter & Skin Health)을 주제로 공동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미세먼지를 비롯한 대기 오염 문

    2019-10-21 김보라 기자
  • 형지I&C, 티몰 한국관에 입점… 中 온라인 시장 공략

    형지I&C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의 한국관에 입점해 판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의 한국관은 지난 2015년 오픈 이래 패션, 뷰티,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한국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 플랫폼이다. 형지

    2019-10-21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숲속 학교 세미나' 20주년… "새로운 비전 제시"

    생명의 숲과 유한킴벌리는 1999년 본격적으로 시작했던 학교숲운동이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성과를 조명하고 새로운 숲속 학교의 비전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오는 31일 경기도 교육복지종합센터에서 진행되는 20주년 기념세미나에서는 국내외의 다양한

    2019-10-21 김보라 기자
  • '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에 200여명 참가

    노스페이스는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 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가 지난 19일 서울광장 특설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4~5m 높이의 암벽을 로프없이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링

    2019-10-21 김보라 기자
  • 쌍방울·광림 컨소시엄, 남영비비안 인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쌍방울과 광림이 구성한 컨소시엄이 토종 여성 란제리 기업인 남영비비안 경영권 매각 입찰에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남영비비안은 지난 7월 라자드 코리아를 매각 주관사로 선정해 경영권 매각절차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번 입찰에는 쌍방울 등 국내 유명

    2019-10-21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사회공헌활동 ‘마이드림FC’ 연합운동회 개최

    아디다스코리아는 아디다스 마이드림 FC학생 및 임직원, 대학생 봉사단 260여 명과 함께 19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아디다스코리아 물류센터에서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연합운동회’를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2013년 시작돼 올해로 7년째인 아디다스 마이드림

    2019-10-20 한지명 기자
  • '위안부 모독 의혹 논란' 유니클로 "사실 아냐, 세대차 강조 표현한 것"

    일본 상품 불매운동의 타깃이 된 유니클로가 새 광고로 인해 위안부 모독 의혹이 제기됐으나, 유니클로는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유니클로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최근 방영된 유니클로 후리스 광고 관련한 루머에 대해 해당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2019-10-1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노들섬에 '래코드 아뜰리에'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는 친환경복합문화공간 노들섬에 래코드 아뜰리에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래코드 아뜰리에는 래코드 상품의 제작과 직원 사무공간, 리테이블 캠페인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래코드의

    2019-10-18 김보라 기자
  • "불황에 장사없다" SPA업계 줄줄이 사업 축소… 구조조정 본격화?

    국내 패션 브랜드를 몰아내며 국내 패션을 좌지우지 하던 해외 SPA(제조·유통·일괄형 의류·패스트패션) 업체에 이상기류가 흐르고 있다. 최근 들어 시장에서 철수하거나 사업을 축소하는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포에버21리테일코리아는 지난 16일 공식 홈

    2019-10-1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2019 INAS 글로벌 게임 국가대표 단복 지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FnC)이 12일부터 19일까지 호주 브리즈번에서 열리는 세계 발달장애인 종합 선수권대회 '2019 이나스 글로벌 게임즈(Inas Global Games)'의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복을 제작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대회에 참석하는 대표 선

    2019-10-1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시간의 밀도가 빚어낸 자연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하는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의 작품을 쓰면 쓸수록 더욱 좋아지는

    2019-10-17 김보라 기자
  • ​"10년 전 가격 그대로" 네이처리퍼블릭, 초심 프로젝트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고품질의 제품을 10년 전 가격(일명 빡특가)으로 선보이는 초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브

    2019-10-17 김보라 기자
  • 화장품업계가 '스타트업' 키우기에 적극 나선 까닭은

    성장정체에 빠진 화장품업계가 신사업 아이디어를 갖춘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키우기로 신시장 개척에 나섰다. 전통적인 사업만으로는 혁신하기 어렵다고 보고 스타트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려는 것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코스맥

    2019-10-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