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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 New패션·뷰티] 네파, 라이크와이즈, 네이처리퍼블릭
◇ 네파, '눈꽃 산행 최적화' 등산화 2종 출시네파는 겨울 하이킹족들을 위해 눈꽃 산행에 최적화된 등산화 2종을 출시했다.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펠리토 고어텍스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사용한 미드컷 등산화이다. 네파만의 기술력으로 구조 설
2021-01-28 김보라 기자 -
코로나 넘은 차석용 매직… LG생활건강, 올해 매출 8조 넘을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업계 불황에도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이 끝 모를 매직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경기 부진과 화장품 수요 감소에도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2005년 1분기 이후 16년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화장품
2021-01-27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도 차석용 매직은 매직" LG생활건강, 16년 연속 최대 실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업계 불황에도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글로벌 경기 부진과 마스크 일상화에 화장품 수요 감소 우려가 있었지만 이 같은 우려를 불식하며 16년 연속 성장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매출
2021-01-2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작년 매출 7조8445억원… 또 사상 최대 실적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매출 7조8445억원, 영업이익 1조2209억원, 당기순이익 8131억원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2.1%, 3.8%, 3.2% 증가한 수치다.
2021-01-27 김보라 기자 -
화장품업계 "재활용 안되는 용기 OUT!"
화장품업계가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 절감과 지속가능한 순환경제 실현을 위해 앞장선다.대한화장품협회는 지난 26일 로레알코리아,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LG생활건강 등과 함께 2030 화장품 플라스틱 이니셔티브를 선언했다고 27일 밝혔다. 2030 화장품 플라스틱 이니셔
2021-01-27 김보라 기자 -
스켈레톤 윤성빈 준우승, 숨은 공신 '휠라'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가 2020-2021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IBSF) 7차 월드컵 남자 스켈레톤 경기에서 준우승 기록하면서 후원한 휠라가 주목받고 있다. 27일 휠라에 따르면 지난 2018년 12월,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과 공식 후원 협
2021-01-2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업계 최초 환경부 통합환경허가 취득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업계 최초로 환경부의 통합환경허가를 취득했다고 27일 밝혔다.허가대상 사업장은 오산에 위치한 공장 '아모레 뷰티 파크'로, '환경오염시설의 통합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허가를 승인받았다.환경부가 2017년 처음 도입한 통합환경허가 제도는 대기·수
2021-01-2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잇츠스킨, 무신사, 블랙야크 外
◇ 잇츠스킨, 유럽 화장품 시장 공략 강화잇츠스킨이 유럽 화장품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잇츠스킨은 올 상반기 화장품 시장의 본고장 서유럽으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3월 유럽 아마존에 잇츠스킨 브랜드관 오픈을 준비 중이며, 유럽 내 최대
2021-01-2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헤지스
◇ 아모레퍼시픽,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론칭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새롭게 선보인다. ‘먹고 바르는 콜라겐’을 브랜드 콘셉트로 한 솔루덤은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2021-01-26 김보라 기자 -
한섬,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로 소통… MZ세대 매출 149%↑
한섬이 유튜브 웹드라마 인기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기업명과 브랜드 노출이 전혀 없는 웹드라마를 통해 가치 중심의 소비를 즐기는 MZ세대(18~34세)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서다.한섬은 자사 유튜브 채널 ‘푸쳐핸썸(Put Your HANDSOME)’에서 선보인 웹드라
2021-01-26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위기' 애경산업,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침체에 빠진 애경산업이 올해 글로벌 영토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성장이 정체된 국내 시장보다는 K뷰티의 인기로 커지고 있는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것이 장기적인 실적에도 도움이 된다는 판단에서다. 애경산업은 지난 25일 마포
2021-01-26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코오롱FnC 로에베, 2021 FW 남성 컬렉션 전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공식 수입하는 스페인 가죽 브랜드 로에베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의 영감을 탐험할 수 있는 ‘A show in a book’ 을 콘셉트로 한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을 26일 공개했다.‘A show in
2021-01-26 김보라 기자 -
패션업계, 신학기 앞두고 '책가방' 출시 경쟁
2021년 신학기를 앞두고 패션업계가 분주하다. 패션·스포츠 브랜드뿐 아니라 아웃도어 브랜드는 책가방을 잇달아 출시하며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다. 25일 업계의 추산에 따르면 초등학생 책가방 시장 규모는 3000억~4000억원에 달한다. 매해 줄어드는 출산율로 취학아동
2021-01-2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오프화이트와 맞손… 한정판 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c/o Virgil Abloh™)'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 PROTECTION BOX(프로텍션 박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인 오프화이트가 한국 회사와 컬래버레이션(협업)해 제
2021-01-2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LF
◇ 애경산업, AK LOVER 서포터즈 모집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에서 뷰티,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후 SNS 홍보 활동을 진행할 ‘AK LOVER 서포터즈’를 모집한다.AK LOVER 서포터즈는 오는 2월1
2021-01-2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