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 설 맞이 ‘BIG 3’ 이벤트 진행
블랙야크는 설을 맞이해 ‘BIG 3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사태로 인해 고향이나 지인 방문을 자제하는 ‘언택트 명절’ 추세가 이어지면서 선물로 인사를 대신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다음 달 14
2021-01-24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유한킴벌리, 무신사, 스파오
◇ 유한킴벌리, NGO 리더십 장학생 선정, 지원유한킴벌리는 우리 사회의 여성리더십 증진을 위해 NGO에 근무하는 11명의 여성활동가에게 장학기금을 전달한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인원은 성공회대학교 시민평화대학원 석사과정 2년의 학비를 지원받게 된다.유한킴벌리는
2021-01-22 김보라 기자 -
자주(JAJU), '일상재질 테스트' 인기… 온라인 매출 96%↑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간단한 설문으로 개인의 생활 유형을 파악해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는 ‘일상재질 테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21일 자주에 따르면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약 3주 간 총 25만여 명이 에스아이빌리지
2021-01-21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해외 아티스트와 라디오 투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ne)는 오는 24일 서울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의 스튜디오에서 전도유망하고 재능있는 로컬 프로듀서 프랭크(FRN
2021-01-21 김보라 기자 -
무신사, 글로벌 사업 본격화 ··· 유럽·일본 진출 지원 앞장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한다. 무신사는 유럽을 기반으로 패션 세일즈 사업을 전개하는 아이디얼피플에 전략적 투자(투자금 비공개)를 결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디얼피플은 2008년 미국에서 처음 설립해 해외 홀세일, 패션쇼, 이벤트
2021-01-21 김보라 기자 -
-20도 한파에 '후끈'… 패션업계 모처럼 함박웃음
불황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성장 정체기를 맞았던 패션업계에 모처럼 활기가 돌고 있다. 1월 들어 북극한파라고 불리는 기록적인 추위와 폭설이 지속되면서 다운재킷 등 방한용 패딩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21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달 수도권 등
2021-01-2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미쏘, CJ올리브영, 동춘상회 外
◇ 이랜드 미쏘, 2021 ‘NEW 머스트 자켓’ 출시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스테디셀러 ‘머스트 자켓’이 2021년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됐다.‘반드시 소장해야 하는 재킷’이라는 의미의 ‘머스트 자켓’은 출시 이후
2021-01-21 김보라 기자 -
정관장 동인비 '男心' 잡는다… '현' 라인 리뉴얼 출시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동인비 ‘현’은 남성전용 수분 탄력 라인으로,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 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진 3
2021-01-20 김보라 기자 -
"페트병이 옷으로 태어난다"… 노스페이스, 친환경 의류 제작
노스페이스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삼다수(제주개발공사) 및 효성티앤씨 등과 함께 친환경 프로젝트인 ‘다시 태어나기 위한 되돌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참가한 ‘다시 태어나기 위한 되돌림’은 제주 지역의 자원순환 시스템을 구축하기
2021-01-20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누적 판매액 700억 돌파
CJ올리브영은 2018년에 출시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가 누적 판매액 700억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해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힘입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매출은 2019년 대비 127%가량 가파르게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패턴 변화를
2021-01-20 김보라 기자 -
[코로나 365] 치명상 입은 화장품업계 "앞이 안 보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은 우리 경제의 많은 것을 바꿨다. 이 변화는 소상공인이나 전통적 산업에게 있어서는 큰 상처가 됐지만 일부 사업자에게는 다시는 없을 기회가 되기도 했다.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발생 후 만 1년, 365일이 지나면서 엇갈린 다양한
2021-01-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휠라키즈, BKBC, LG생활건강 外
◇ 휠라 키즈, ‘흔한남매 안전우산’ 신학기 선물로 특별 제작·증정휠라 키즈는 신년, 새 학기를 앞두고 브랜드 팬들을 위해 ‘휠라 키즈 흔한남매 안전우산’을 특별 제작해 선물로 증정한다. 휠라 키즈 모델인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 으뜸이, 에이미의 모습이 담긴
2021-01-20 김보라 기자 -
"레깅스로 年 1000억대"… 젝시믹스·안다르 메가 브랜드로 '우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으로 패션업계가 직격탄을 맞은 가운데 애슬레저업체들이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주요 패션업체들이 정체 또는 위기를 맞고 있는 것과 대조된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젝시믹스의 매출은 2018년 217억원에서 2019년 555억원
2021-01-19 김보라 기자 -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 50년 연구 집념… '뷰티 인삼' 새 장 열다
설화수는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만의 차별화된 인삼 기술을 제품에 적용하며, 안티에이징에 대한 국내외 고객의 바람에 부응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인삼 기술력의 집약체인 자음생에센스의 탄생은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의 연구로부터 시작됐다. 아모레퍼시픽 기술
2021-01-1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개하는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에 10억원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성금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 및 자립 지원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사용한다.아모레퍼시
2021-01-1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