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세실업, 니카라과 현지 직원들 위한 체력단련실 완공

    한세실업 니카라과 법인이 직원들을 위한 체력단련실을 완공했다.한세실업은 지난 5월부터 사내 복지 일환으로 니카라과 법인 기숙사 내부에 체력단련실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총 면적 180제곱미터(약 54평) 규모의 체력단련실은 러닝머신, 필라테스 머신, 당구대, 탁구대

    2019-10-16 김보라 기자
  • LF, 獨 주방가전 브랜드 '가스트로박' 국내 독점 유통

    LF가 내년 1월부터 독일의 쿠킹 가전 전문 브랜드 가스트로박(Gastroback)을 국내 시장에 독점 전개한다.LF는 15일(현지시간) 독일 홀렌슈타트에 위치한 가스트로박본사에서 오규식 LF 부회장과 독일 가스트로박 社 안드레아스 키르셴만 CEO가 참석한 가운데, 독

    2019-10-16 김보라 기자
  • 비비안, 가을·겨울 타이츠 신상품 출시

    남영비비안의 비비안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타이츠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편안함과 활동성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컴포트핏 타이츠(2만5000원)는 압박감을 느끼기 쉬운 허리 부분에 와이드 밴드를 적용했다. 기존 밴드보다 폭이 넓어 압박감이 적고 편안하다.

    2019-10-16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셀렉트 449', 10개월 만에 입점 브랜드 100개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몰 S.I.Village(S.I.빌리지)가 고급 패션 브랜드의 쇼핑 플랫폼으로 변신하고 있다.16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달 15일 S.I.Village 내에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편집숍 ‘셀렉트449’에 입점한 타사 브랜드 수가 오픈 10개

    2019-10-16 김보라 기자
  • "돌아온 숏패딩 원조"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가장 힙한 아웃도어 의류의 대표주자이자 숏패딩 열풍을 이끌고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992년에 첫 출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은 히말라야 산맥의 산봉우리 이름(N

    2019-10-16 김보라 기자
  • 서른살 빈폴, 이름 빼고 다 바꾼다… 정구호 매직 통할까

    "빈폴이 지금까지 30년동안 국내 캐주얼 시장에서 넘버원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또다른 30년, 나아가 100년 넘게 영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고자 한다."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은 15일 인천 동구 위치한 일진전기 공장

    2019-10-15 김보라 기자
  • 서른살 '빈폴' 이름빼고 다 바꾼다… 국민 브랜드로 '재도약'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한국적 클래식을 입고 새롭게 돌아온다. 빈폴은 리뉴얼을 통해 한국 트래디셔널 캐주얼 1위 자리를 공고히 하는 한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BEANPOLE)은 론칭 30주년을 맞아 지속가능 브랜드로 거듭나고

    2019-10-1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아세안 시장 키운다… "2030년까지 매출 5000억원 목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0월7일부터 13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Exciting Amorepacific) 글로벌 미디어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아세안 사업에 대한 활약상을 알리고자 마련

    2019-10-14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中 사막에 축구장 2개 크기 숲 조성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이 이사장으로 있는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하 재단)은 8일부터 13일까지 중국 네이멍구 쿠부치 사막에서 황사 방지를 위한 블랙야크 황사쉴드 쿠부치 사막 생태원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쿠부치 사막은 무분별한 벌목으로 사막화가

    2019-10-1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나눔국민대상 대통령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나눔국민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나눔국민대상은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보건복지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주최하고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사회공헌 분야 최고의 상

    2019-10-11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제3회 동반성장아카데미 개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1일 강남교보타워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제3회 중소협력사를 위한 동반성장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81개 협력사 임직원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차정호 대표이사 및 관계자150여 명이 참석한다. 동반성장아카데미는 협력사와 함께

    2019-10-11 김보라 기자
  • 사조그룹, 천연분말 4종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판매, 유통하는 '해표 천연 간편분말 4종' 출시(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응모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해표 천연분말 4종을 이용해

    2019-10-11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10주년 기념 이벤트' … 17일까지

    유니클로 17일까지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하고 모든 구매 회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2009년 9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유니클로는 10주년을 기념

    2019-10-11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모델로 배우 이다희 발탁… 글로벌 공략 박차

    올리브영은 자체 색조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새 모델로 배우 이다희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 7월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PB)다. 강렬한 컬러와 뛰어난 지속력이 강점으로, 출시 이후 연평균 약 150%의 매

    2019-10-11 김보라 기자
  • 한일관계 경색에도… 'K뷰티' 日서 날았다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로 한일관계가 경색된 가운데 'K뷰티' 인기는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관세청과 업계에 따르면 지난 9월 일본향(向) 화장품 수출은 2968만6000달러으로 전년 동기 대비 66.9% 증가했다. 기초, 색조 화장품은 각각 83.7%, 56.6

    2019-10-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