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파, 신임 영업총괄에 이석용 상무 선임

    네파가 영업총괄로 이석용 상무를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이석용 상무는 지난 2011년 상품기획팀장으로 네파에 합류했다. 보레방풍재킷, 포르테다운재킷 등 매년 히트아이템을 발굴했고, 블랙라벨 라인 런칭을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 네파를 아웃도어 시장점유율

    2021-01-11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등산화 신제품 ‘야크343’ 필드 테스터 30명 모집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2021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등산화 ‘야크343’을 미리 체험할 필드 테스터 30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야크343은 산행 시 효과적인 에너지 사용에 도움을 줄 블랙야크만의 독창적인 기술이 적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필드 테

    2021-01-10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에도 판 더 커지는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시장에 후발주자들이 밀려오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저마다 차별화된 전략으로 기존 브랜드의 틈을 비집고 진입을 시도하는 중이다. 8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그룹의 한섬은 올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

    2021-01-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코오롱스포츠, 무신사, LG생활건강 外

    ◇ 코오롱스포츠, ‘2020 서울영상광고제’ 동상-파이널리스트 수상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20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동상과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에 시작해 18년동안

    2021-01-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락앤락, 브라운, 로엠 外

    ◇ 락앤락,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출시락앤락이 아이들의 음용 습관을 적극 반영한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2종을 출시했다. 뚜껑과 빨대가 아이가 쉽고 편안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편리한 구조로 돼 있다. 뚜껑은 가볍게 들어올리

    2021-01-07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 국내 판권 획득

    휠라코리아는 스니커즈 원조로 알려진 미국 브랜드 케즈(Keds)의 한국 판권을 획득,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등 본격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휠라코리아는 지난해 미국 미시건주 소재 케즈 본사인 ‘울버린 월드와이드’로부터 케즈와 서브 브랜드인 프로 케즈에 대한 한

    2021-01-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F, LG생활건강, 이브자리

    ◇ LF,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오디션 개최LF는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오디션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이하 내나유)’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LF가 뉴미디어 MCN 스타트업 ‘비디오빌리지’와 손잡고 패션 유튜버가 되고 싶은 도

    2021-01-06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이병만 대표 "디지털 코스맥스로 도약 원년"

    코스맥스그룹이 지난 5일 경기도 판교 사옥에서 비대면 시무식을 진행했다.이병만 코스맥스 대표이사는 이날 온라인으로 중계된 신년사를 통해 "2021년은 초격차를 위해 주춧돌을 세우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디지털 코스맥스로의 대전환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

    2021-01-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비와이엔블랙야크, 라네즈, 에이블씨엔씨 外

    ◇ 잇츠한불,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 론칭잇츠한불은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Que Paso)를 론칭했다. 퀘파쏘(Que Paso)는 ‘What’s up’이라는 뜻의 스페인 인사말로,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맨즈 뷰티 브랜드다.퀘파쏘는 브랜드 론칭을

    2021-01-05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연구원들의 축제 '석오기술상' 개최

    한국콜마가 2020년 화제의 기술을 개발한 연구원에게 상금과 상패를 수여하는 석오기술상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석오기술상은 한국콜마 연구원들의 사기진작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해 2015년에 제정된 시상 제도로 올해까지 총 33명의 우수 연구원을 배출했다. 수상자는 신기

    2021-01-0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삼성전자, 협업 마케팅… 1월 한달간 혜택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삼성전자가 1월 한달 간 진행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올 한 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견뎌낸 국민 모두가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취지의 행사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

    2021-01-05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CJ올리브영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에 공식 브랜드관인 ‘올리브영관’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CJ올리브영은 쇼피 내 숍인숍(Shop in shop)의 형태로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자체 화장품 브랜드 판매에 나선다. 이를 시작으로 K-뷰티

    2021-01-05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위기 왔을 때 변화 속도 빨라야"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글로벌 사업 확장 △탄탄한 기본기 강화 △고객과 시장의 변화에 선제 대응을 2021년 중점 추진사항으로 제시했다.차석용 부회장은 4일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세계 경제는 코로나19의 확산과 고강도 봉쇄 조치에 따라 극심한 경제활동

    2021-01-04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철저한 고객 중심의 초심으로 돌아가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1년 경영방침을 'Winning Together'로 정하며 위기 극복의 의지를 천명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4일 오전 신축년 시무식에서 "고객과 유통의 변화를 바라보는 인식의 전환이 절실히 필요한 때"라며 "철저한 고객 중심의 초심으로

    2021-01-04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 "'힘써 이루자'로 재도약"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이사는 2021년 새해를 맞아 '힘써 이루자'의 새로운 경영지표를 선포했다. 이를 위해 △라이브 커머스 △고객중심 △이익창출을 3대 경영방침으로 설정했다.유학수 대표이사는 4일 신년사를 통해 "새해의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전진해야 하

    2021-01-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