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월드 스파오, LG트윈스와 협업… 덕다운 롱 파카 9만9000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가 7일 LG트윈스와 특별한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이번 스파오와 LG트윈스의 2019 가을·겨울(FW) 컬래버레이션은 ‘고! 트윈스(GO! TWINS)’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트윈스 로고와 승리를 가져다준 행운
2019-10-07 한지명 기자 -
세정그룹, 임직원과 함께하는 ‘예술인 프로젝트’
패션기업 세정그룹이 다채로운 예술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즐거운 조직 문화를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올해 시작된 세정그룹 ‘예술인 프로젝트’는 ‘공감하는’, ‘참여하는’, ‘함께하는’ 키워드로 전개되는 세정의 기업문화 활동 중 하나다. 세정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9-10-07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점자 표기한 ‘유니버설 디자인’ 용기 확대
아모레퍼시픽이 2009년부터 제품 용기에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 그 범위를 점차 넓히고 있다.2019년 상반기 기준 려, 미쟝센, 일리윤 브랜드의 총 68개 제품에 점자 혹은 돌기 표기하여 시각 장애인도 쉽게 샴푸·린스·바디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미쟝센은 2
2019-10-07 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쁘띠 바또’, 국내 판매 가격 최대 30% 인하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동복 쁘띠 바또가 판매 가격을 전격 인하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대표 유아동복쁘띠 바또(Petit Bateau)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전체 상품의 가격대를 20~30%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쁘띠 바또는 국내에 정식 수입되기
2019-10-07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지보단과 피부 미생물 공동연구 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기능성 원료 업체 지보단(Givaudan)과 피부 미생물(skin microbiome) 공동연구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Joint Development Agreement)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은 4일(현지시간), 프랑스 아르장퇴유(Ar
2019-10-07 임소현 기자 -
"올 겨울 승자는 누구?"… 패션업계, 패딩 경쟁 벌써부터 '후끈'
쌀쌀한 날씨로 접어들면서 패션업계가 본격적인 '겨울 장사'에 돌입했다. 주요 브랜드들은 짧은 기장을 중심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 등 보다 다양한 신상 패딩을 출시하고 있다. 업계는 그동안 열풍에 힘입어 모처럼 호실적을 거둔 만큼 올해에도 이 같은 흐름을 이어간다는
2019-10-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KOITA 창립 40주년 기념식서 '장관표창' 수상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최장원 수석연구원이 한방 소재의 탈모완화 효능 발굴 및 상품화 업적을 인정받아,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 Korea Industrial Technology Association)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표창을 수상
2019-10-04 김보라 기자 -
형지I&C 본, 온라인 매출 전년比 30% 신장
형지I&C는 자사의 남성복 브랜드 본(BON)의 올 1~8월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0%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회사 측은 본의 온라인 매출 증가세에 대해 가격만 낮은 온라인 제품이 아닌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 높은 온라인 전용 상품 개
2019-10-02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도레이와 리사이클 소재 활용 의류 공동 개발
유니클로는 세계적인 섬유화학업체 도레이(Tora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운(Down) 소재를 재사용한 의류를 개발하고, 'DRY-EX' 라인업에는 페트병에서 추출한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적용한다고 1일 밝혔다.유니클로는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도레이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2019-10-01 김보라 기자 -
세정 '동춘175',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개최
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는 10월 한 달간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할로윈 시즌을 맞아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컨셉으로 마련됐다.특히 그림도서 세계 귀신
2019-10-01 김보라 기자 -
라네즈, 새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 론칭
라네즈가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베스트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MY DELICIOUS THERAPY)'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라네즈가 출시하는 세번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2019-10-01 김보라 기자 -
패션 대세 휠라, '방탄소년단' 글로벌 모델로 선정
휠라코리아는 방탄소년단(BTS)을 휠라(FILA)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계약 체결 범위가 글로벌인 만큼 휠라와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게
2019-10-01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그룹, 임원 전보 인사… "美사업 안정화·온라인 시장 대응"
코스맥스그룹이 코스맥스와 계열사 임원 전보 인사를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이에 따라 조석 코스맥스엔비티USA 대표가 신규 선임됐으며, 유석민 코스맥스 미국법인 대표는 코스맥스비티아이 해외영업 본부장으로 이전했다. 이병주 코스맥스엔비티USA 대표는 코스맥스USA 대표이사
2019-10-01 김보라 기자 -
시코르, 글로벌 코덕의 성지 ‘명동·홍대’ 접수
신세계 ‘시코르’가 이번엔 대한민국 관광 1번지 명동과 홍대에 잇따라 문을 연다. 2016년 12월 처음 선보인 이후 공격적인 확장세를 펼쳐온 시코르는 연내 30개 매장을 오픈 하며 K뷰티를 사랑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시코르는 이번 명
2019-10-01 한지명 기자 -
노스페이스, '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참가자 모집
노스페이스는 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참가 선수 총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노스페이스가 협찬하고 대한산악연맹이 주최하는 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오는 10월19일 서울광장 특설 경기장에서 펼쳐지며, 서울특별
2019-09-3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