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생리대 ‘기부 라이브’ 최초 실시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오는 15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과 함께 최초로 ‘기부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쇼핑은 물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는 고객들에게 좋은느낌 제품의 초특가 혜택과 함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할 수 있는 기

    2021-02-14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세정, 유니클로, 유한킴벌리

    ◇ 세정 웰메이드, 아워 슈퍼 히어로 콘셉트 임영웅 봄 시즌 화보 공개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가 모델 임영웅의 반전 매력을 담은 봄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웰메이드 화보 속 임영웅은 캐주얼한 모습과 세련된 수트 핏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

    2021-02-10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보습력 높이는 립스틱 기술 '美 특허' 획득

    한국콜마의 립스틱 제조 기술력이 전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서 인정받았다.한국콜마는 최근 '스틱형 화장품 조성물 제조방법(METHOD FOR  PREPARING STICK-TYPE COSMETIC COMPOSITION)'에 대한 미국 특허를 획득했다고

    2021-02-10 김보라 기자
  • [깐깐한 리뷰] 화장품도 비건 열풍… 풀무원건강생활 '브리엔' 써보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을거리, 입을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비건(Vegan) 열풍이 한창이다. 화장품도 예외가 아니다. 비건 화장품이란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성분을 포함하지 않는 화장품을 일컫는다. 세계 비건 화장품

    2021-02-10 김보라 기자
  • "내셔널지오그래픽 판매 호조"… 더네이쳐홀딩스, 작년 역대 최대 실적 기록

    더네이쳐홀딩스가 지난해 연매출 2900억원(연결기준, 부가세 별도)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주력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제품의 판매 증가가 실적 상승을 이끌었다.더네이쳐홀딩스는 9일 공시를 통해 지난해 매출 2915억원, 영업이익 553억원으로

    2021-02-09 김보라 기자
  • '친환경' 속도내는 패션업계… 한섬, 재고 의류 소각 안한다

    패션업계에 친환경 열풍이 불고 있다. 일부 제품군에 친환경 요소를 추가시키는 것을 넘어 제품 개발까지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한섬은 올해부터 재고 의류를 업사이클링 과정을 통해 친환경으로 폐기 처리하는 ‘탄소 제로(0) 프로젝트’를 도입해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2021-02-09 김보라 기자
  • 휠라, '퍼포먼스 슈즈' 강화 속도

    휠라가 올해 퍼포먼스 슈즈 분야를 본격 강화한다.휠라는 4월경부터 퍼포먼스 슈즈인 사이클화와 러닝화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사이클화 ‘시냅스’ 시리즈가 대표적으로 지난해 하반기 테스트 기간을 거쳐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오는 4월 론칭한다. 넌클릿 평

    2021-02-09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신세계인터, 이브자리, 락앤락 外

    ◇ 신세계인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릭 오웬스’ 매장 오픈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최고급 디자이너 브랜드 릭 오웬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릭 오웬스’는 동명의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 디자이너가 1994년 자신의 이름을 따 론

    2021-02-09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 회장, 차녀·큰 사위에 10만주씩 증여… 63억 규모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둘째딸과 맏사위에게 아모레퍼시픽그룹 보통주를 증여했다.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전날 서 회장이 둘째 딸인 호정양과 큰 사위인 홍정환 보광창업투자 투자심사총괄에게 각각 10만주씩, 총 20만주를 증여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식

    2021-02-09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무신사, 피죤

    ◇ 피죤,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 출시피죤은 실내건조 기능이 강화된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을 출시했다.‘중성세제 울터치’는 아기 옷, 교복, 스웨터, 고급의류, 기능성 의류, 속옷 등 손상되기 쉬운 옷을 세탁하기 위한 제품으로 기존에는 리필형으로

    2021-02-08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 스니커즈 '무브' 업그레이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1SS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스니커즈 ‘무브(MOVE)’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무브는 지난 20FW시즌 첫 선을 보인 아웃도어 스니커즈로, 평균 판매율이 약 90%를 보이며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긴

    2021-02-07 임소현 기자
  • 이랜드 스파오, '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캐릭터 ‘잔망루피’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등장하는 인물 중 하나로 아이들뿐 아니라 MZ 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뽀로로보다 더 큰 인기를 끌며 1020세대 이모티

    2021-02-07 임소현 기자
  • 무신사-아모레, 여성복 브랜드 '유어네임히얼'에 투자

    무신사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국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어네임히얼(Your name here)'에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고 5일 밝혔다.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이 결성한 'AP&M 뷰티·패션 합자 조합'을 통해 진행됐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유어네임히얼은 패

    2021-02-05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755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금 지급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50여 개 협력사가 대상이다. 이에 따라 오는 15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2021-02-05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 LF, 유니클로, 블랙야크 外

    ◇ LF 헤지스골프, ‘라이블리 퍼포먼스’ 슬로건 봄 신제품 출시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봄 필드를 점령할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리파인드 클래식(Refined Classic

    2021-02-05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