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중국 최대 쇼핑절 '광군제' 집중공략

    LG생활건강이 중국 최대 쇼핑의 날로 자리잡은 광군제(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Tmall)’에서 관련 마케팅을 집중 전개한다.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2019-11-03 임소현 기자
  •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 한정판 ‘조기 완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Swarovski® Crystals Edition)이 홈쇼핑에서 완

    2019-11-03 임소현 기자
  • “올해만 몇 번째”… 명분 없는 인상에 ‘韓 소비자=봉?’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명품(럭셔리)업계가 잇따라 가격을 인상하고 있다.하지만 사전 안내도 없이 하루아침에 수십만원이 뛴 데다 명확한 인상 이유도 밝히지 않고 있다.이 같은 행태가 지속되면서 한국 소비자들을 '호갱(호구 고객)'으로 취급한다는 지적의

    2019-11-0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 873억 규모 유상증자 참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그룹 지주사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유상증자에 참여한다. 이번 유상증자로 신규 발행되는 주식이 전환우선주인 만큼 향후 3세 경영승계 작업을 위한 포석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서 회장이 구주주 우선배정 방법으로 유상증자에 참여한

    2019-10-30 김보라 기자
  • 모처럼 웃은 'K뷰티'… 아모레·LG생건, 3Q 수익성 개선

    화장품업계 '빅2'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이 올해 3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글로벌 경기 부진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전반적으로 수요 감소 우려가 있었지만 이 같은 우려를 불식시킨 것.아모레퍼시픽그룹은 40% 넘는 영업이익 성장률을 기록하며 모처럼 긍정적인 실적을

    2019-10-3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존심 회복… 3Q 영업익 42.3% ↑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1조5704억원, 120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4%,  42.3%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이번 3분기에는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와 디지털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매출이 성장

    2019-10-30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브러시 라인 '필리밀리S' 론칭… 셀프 뷰티 시장 공략

    올리브영이 화장 소품 라인업를 확장하며 셀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올리브영은 준전문가용 메이크업 브러시 라인 필리밀리 에스(이하 필리밀리S)를 다음달 1일 공식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필리밀리S는 올리브영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화장 소품 전문 브랜드 필리밀리(F

    2019-10-30 김보라 기자
  • 한섬, 긴 가을 여파 '아우터 제품' 판매 급증

    큰 일교차의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아우터와 이너웨어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가을 아우터(경량 점퍼・베스트・니트 등)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30일 한섬에 따르면 자사의 여성 브랜드 19년 F/W 시즌 가을 아우터 상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27

    2019-10-30 김보라 기자
  • 수트서플라이, 韓 공식 온라인 채널 SSF샵에 론칭

    네덜란드 남성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는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을 삼성물산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수트서플라이는 고급 이태리 원단과 수준 높은 테일러링 기법의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글로벌 남성복 시장에 혁신적인 브랜드로 유명

    2019-10-29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컬러렌즈 사업 진출… '토니아이' 론칭

    토니모리가 화장품에 이어 컬러렌즈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토니모리는 컬러렌즈 브랜드 '토니아이(TONY I)'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토니아이는 독특한 개성으로 자신감을 표현하고자 하는 뷰티 리더들을 겨냥했다. 43%의 우수한 함수율로 찬바람이 부는 건조한 간절기에

    2019-10-29 김보라 기자
  • "환율 인상 탓?" 샤넬, 31일부터 백화점·면세점 가격 동시 인상

    올 하반기 럭셔리(명품)업계의 가격 인상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대열에 합류한다. 연말을 앞두고 값을 올리는 행태가 지속돼 한국 소비자들을 호갱(호구 고객)으로 취급한다는 지적의 목소리도 나온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이달 31

    2019-10-29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재구매율 1위 '24H파데' 기획세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기획세트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3월 내추럴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2019-10-28 김보라 기자
  • [단독] LG생활건강 '뉴에이본' 수장에 이창엽 전 한국코카콜라 사장 영입… "美 잡는다"

    LG생활건강이 미국 화장품 기업 '뉴에이본' 키우기에 나섰다. 그간 K-뷰티의 성장을 이끌어 온 중화권을 벗어나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으로 영역을 확장하기 위함이다. 화장품·건강기능식품에서 50조원 시장을 보유한 미국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

    2019-10-28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11번가와 업무제휴 체결…소비자 빅데이터 결합

    에이블씨엔씨는 11번가와 전용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협약(Joint Business Planning)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앞서 에이블씨엔씨와 11번가는 지난 25일 서초동 에이블씨엔씨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은 에이블

    2019-10-27 김보라 기자
  • "특정 요일·시간에만 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롭스'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특정 요일과 시간대에만 신제품을 판매하는 드롭 방식의 온라인 편집 브랜드 drps(드롭스)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신제품을 떨군다는 의미의 드롭(DROP)은 한정판 제품을 일시적으로 판매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최근 글로벌 패션 업계를 중심으로 떠오르

    2019-10-2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