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2, 스마트 발열 패딩 베스트 '히트360' 출시

    K2는 충전식 발열패드를 적용해 단계별로 온도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발열 패딩 베스트 '히트360(HEAT 36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히트360 패딩 베스트는 등판 안감의 수납 공간에 발열패드를 넣은 후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는 방식으로 최대 10시간까지 발열이

    2019-10-10 김보라 기자
  • P&G, 美 환경보호청 주관 '2019 올해의 더욱 안전한 선택 파트너'로 선정

    P&G가 미국 환경보호청(EPA)이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더욱 안전한 선택(Safer Choice)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선정은 P&G의 친환경 세정용품 브랜드 포트폴리오인 홈메이드 심플(Home Made Simple)의 섬유·식

    2019-10-10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서울시, '노숙인 의류지원사업 후원협약' 체결

    이랜드는 노숙인과 쪽방촌 주민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서울시와 손잡고 의류지원사업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이날 오후 2시 시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강병호 서울시 복지정책실장 및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이사, 정재철 이랜드재단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여명이

    2019-10-1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론칭

    애경산업은 청결한 생활을 위한 첫 단계인 개인 위생을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랩신은 개인의 청결한 생활을 위해 생활위생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최근 미세먼지와 같이 끊임없이 변

    2019-10-10 김보라 기자
  • LF, 美 스포츠·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 국내 전개

    생활문화기업 LF가 2020년 봄/여름 시즌부터 미국의 유명 스포츠·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을 국내 시장에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LF는 최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 소재한 챔피온의 모기업 헤인즈 브랜즈(Hanesbrands) 본사에서 챔

    2019-10-09 임소현 기자
  • 유한킴벌리 ‘디펜드 안심플러스 언더웨어’ 옆샘 방지막 적용

    유한킴벌리는 요실금 언더웨어 ‘디펜드’가 요실금이 있는 사람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며 수요가 크게 확대되고, 해외 시장에서의 주문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데 힘입어 충주공장에 요실금 언더웨어 2호 신설비를 투자해 최근 가동에 들어갔다고 8일 밝혔다.시니어 사업을 가속화할

    2019-10-08 임소현 기자
  • 블랙야크, '지속 가능 패션' 6세대 엣지 다운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가 기능성은 물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6세대 '썸띵 뉴 엣지(Something New EDGE)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블랙야크의 ‘엣지 다운’ 시리즈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해마다 기능성과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2019-10-08 임소현 기자
  • 후리스 출시 25주년… 유니클로 ‘앤드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11일 뉴욕 기반의 패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후리스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후리스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합리적

    2019-10-08 한지명 기자
  • 와이드앵글, 골프웨어 업계 최초 'AI 기반 골프웨어 추천 서비스' 도입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VX의 골프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골프웨어 업계 최초 인공지능(AI) 기반 골프웨어 추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골프예약을 통해 부킹한 이용자에게 예약한 골프장과 라운드 골프

    2019-10-08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9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2019 TFWA World Pacific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2012년부터 8년 연속 참가한

    2019-10-08 임소현 기자
  •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캠페인 화보 공개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함께 ‘Beautiful Strength’ 콘셉트를 주제로 새로운 캠페인을 8일 공개한다.올해로 론칭 3년차를 맞이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2019 F/W 시즌, 기존 대비 기능성이

    2019-10-08 한지명 기자
  • LF, 비건 지향 여성 화장품 '아떼' 본격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공식 론칭하고 주력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어센틱 뷰티(AuTHEntic Beauty)’를 추구하는 비건 지향 화장품 브랜드다. 스위스 최고 화장품 원료

    2019-10-08 임소현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리뷰 쓰고 푸짐한 선물 받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 후기를 남기면 풍성한 선물을 주는 ‘만인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만인의 리뷰 이벤트는 포토 리뷰와 일반 리뷰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포토 리뷰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2019-10-08 한지명 기자
  • 신원 비키, 팬톤과 콜라보레이션한 화보 공개

    신원의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비키(VIKI)’가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과 콜라보레이션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올 하반기 비키는 팬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OLOR ME VIKI’ 캠페인을 진행하며 컬러 마케팅에 주

    2019-10-07 임소현 기자
  • 부가부폭스, ‘슈티프퉁 바렌테스트’ 유모차 독일 최고 권위 안전부문 1위

    네덜란드 브랜드 ‘부가부(Bugaboo)’의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폭스가 유럽연합(EU)에서 인정받는 독일 최고 권위 소비자 기관 평가 ‘슈티프퉁바렌테스트(StiftungWarentest)’에서 2019년 유모차 안전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1964년 설

    2019-10-07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