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DF, 작년 하반기 매출 200% 성장… 성장세 이어간다

    무신사가 설립한 무신사 DF가 지난해 하반기에만 200% 이상 성장했다고 19일 밝혔다.무신사 DF는 면세 시장에서 성공 가능성이 있는 브랜드를 선정해 동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지난해 2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해 오픈 1주년을 앞두고 있다. 현재 커버낫,

    2021-01-19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한파에도 봄은 온다"… 엠비오, 봄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일상 속 간결하고 편안한 에센셜 웨어로 구성된 '21년 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엠비오는 올 봄 시즌 컨셉을 ‘일상복(일상+福)’으로 정하고, 평소 쉽게 접하는 옷에 행복의 가치를 더하고

    2021-01-18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 건강이 관건… 현대그린푸드, 블루존 장수 건강식단 선봬

    현대그린푸드가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글로벌 장수(長壽)마을’의 식습관을 테마로 한 건강식단을 선보인다. 전세계적으로 무병장수 지역으로 검증된 ‘블루존(Blue Zone)’ 사람들의 식습관을 담은 장수 건강식단을 간편식으로 내놓는 것이다. ‘블루존’은 전세계적으로 10

    2021-01-1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루나, LG생활건강, 휠라 外

    ◇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은 루나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커버 노하우를 담아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 표

    2021-01-1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스파오, 마켓컬리, 세븐일레븐 外

    ◇ 이랜드 스파오, ‘하이라이트레코즈’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SPA 스파오가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정통 힙합의 대표주자 팔로알토를 필두로 허클베리피, 레디, 스월비 등이 소속돼 있는 힙합 레이블

    2021-01-1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니스프리, 어퓨, 휠라 外

    ◇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진행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2021년 첫 번째 멤버십 세일인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

    2021-01-1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연 매출 1천억 넘었다… 전년比 76%↑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지난해 최대 실적을 올렸다. 14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0년 매출이 2019년 대비 76% 이상 증가해 1100억원을 기록했다. 경기 불황으로 국내외 SPA

    2021-01-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코오롱스포츠, 잇츠한불

    ◇ "매월 새롭게" 애경산업, 2080 월별 칫솔 선봬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매월 새로운 칫솔로 건강하고 깨끗하게 치아관리를 할 수 있는 ‘2080 월별 칫솔’을 출시했다.2080 월별 칫솔은 총 12개의 칫솔로 구성돼 매월 건강하고

    2021-01-13 김보라 기자
  • '가습기 살균제' 애경산업 前 대표 등 1심서 무죄

    가습기 살균제 사태에 연루돼 재판에 넘겨진 애경산업과 SK케이칼 전직 임원들이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재판부는 가습기살균제 원료와 폐질환 사이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았다고 판단했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3부(유영근 부장판사)는 12일 업무상 과실치사 등 혐의로 기

    2021-01-12 김보라 기자
  • 2020년 화장품 수출 최대… 다시 뛰는 K뷰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화장품 수출이 증가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적지 않은 타격을 받았지만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K뷰티 선호도도 올라가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12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화장품 수출액은 75억6900만

    2021-01-1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에 방한 의류 기부

    무신사가 한파와 폭설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도움이 되고자 2억5000만원 상당의 방한 의류를 기부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무신사가 마련한 물품은 자체 제작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의 경량 패딩, 플리스 재킷 등 겨울철 체온 보호에 유용

    2021-01-12 김보라 기자
  • "벌써 봄?"… 구호플러스, '21년 프리 스프링 컬렉션' 출시

    구호플러스가 다채로운 믹스 앤 매치와 레이어링 스타일로 구성된 '21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올 봄,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일상을 맞아 자신만의 안정과 편안함을

    2021-01-12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AI 전문가 설원희 사장 영입… 디지털사업본부 신설

    코스맥스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코스맥스는 최근 디지털사업본부 조직을 신설하고 AI(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 및 융합∙산업전문가인 설원희 사장을 영입했다고 12일 밝혔다.설원희 사장은 글로벌 현장에서 AI와 플

    2021-01-12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론칭 2년만에 '오늘드림' 서비스 이용 13배 증가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늘드림에게 말해 보이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오늘드림’은 CJ올리브영이 지난 2018년부터 선보인 업계 최초 3시간 내 즉시 배송 서비스다.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구매한 상품을 고객 주

    2021-01-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CES 2021' 참가… 혁신상 수상작 2건 전시

    아모레퍼시픽이 11일부터 14일까지(미국 현지시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및 기술 전시회, CES 2021(Consumer Electronics Show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CES에 참가하는 아모레퍼시픽은 디지털

    2021-01-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