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호, 美 뉴욕 소호서 2020 S/S 시즌 프레젠테이션

    여성복 구호(KUHO)가 올해도 글로벌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5일(현지 시간) 오후 4시, 미국 뉴욕의 맨해튼 소호(SOHO) 지역의 스프링 스트리트(Spring St)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프레젠테이션을

    2019-09-08 김보라 기자
  • 온라인 강자 '무신사', AK&홍대에 '무신사 테라스' 오픈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최초의 오프라인 패션 문화 편집 복합 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를 홍대&AK에 7일 정식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서울 마포구 홍대 입구, 경의선 숲길에 문을 여는 무신사 테라스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2019-09-06 김보라 기자
  • "이제는 탈(脫) 오프라인"… 온라인으로 영토 확장하는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온라인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소비자들의 트렌드가 온라인 중심으로 급변하면서 가두점의 불황이 이어지자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6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세컨 브랜드 '구호플러스'

    2019-09-0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명동 스페이스 H에 '피즈마켓' 팝업스토어 오픈

    LF의 헤지스는 피즈 라인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마켓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10월16일까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헤지스는 피즈 라인에 대한 2030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젊은 세대들의 생활과 밀접한 모바일 액세서리 및 문구

    2019-09-06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변화를 즐기고 과감히 도전하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4주년을 맞았다. 서경배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고객중심 경영과 글로벌 확장 가속화, 지속가능경영 및 행복한 일터 만들기를 강조하며 "변화를 즐기고 과감히 도전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5일 용산 본사에서 국내외 임직원, 협력

    2019-09-06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병풀 추출물 함유된 '시카 듀오 기획세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기획세트 ver.1(일명 시카 듀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더마 화장품 시장의 확대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인기에

    2019-09-05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추석 앞두고 거래대금 270억원 조기 지급

    남양유업은 추석을 앞두고 동반 협력사 620여개 처에 거래대금 270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동반 협력사의 안정적 자금 운용을 돕고자 거래대금 예정 지급기한인 17일보다 일주일 이상 앞당겨 거래대금을 조기 지급하고, 명절 연휴간 금품과 선물 금지 등의 내용을

    2019-09-05 김보라 기자
  • "계속되는 日 불매운동에도"… 조용히 매장 확대하는 유니클로 'GU'

    일본 정부의 경제 보복에 맞서 국내 일본산 불매운동 직격탄을 맞은 에프알엘코리아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유니클로가 자매 브랜드 GU(지유)를 통해 사업 확장에 나섰다. 그러나 불매운동 여파로 소비자들이 여전히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만큼&nb

    2019-09-05 김보라 기자
  • 미샤, 터키 20호점 오픈… 해외 화장품 시장 공략 박차

    미샤가 터키에 20호 매장을 오픈했다.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터키 수도인 앙카라의 '투날리 힐미 거리(Tunali hilmi street)'에 20호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투날리 힐미는 앙카라 시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쇼핑 거리로 서울로 치면 명

    2019-09-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맞아 협력사 납품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에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00년대 중반부터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협력사의 자금 수요가 증가하는 명절마다 거래 대금 조기 지급해왔다.이번 조기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사와

    2019-09-04 김보라 기자
  • 휠라, 대구 쇼핑 메카 동성로에 2개 매장 동시 오픈

    휠라코리아는 지난달 말 대구 중구 동성로에 '동성로점'과 '대구점'을 동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휠라 동성로점과 대구점은 각각 8월20일, 27일에 새롭게 문을 연 휠라의 가두점이다. 동선 상 동성로 쇼핑거리의 시작과 끝 지점이라 할 수 있는 두 곳에 위치해 동성로

    2019-09-0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업계 최초 ISMS-P 인증 획득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국내 패션업계 및 쇼핑몰 전체를 통틀어서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ISMS-P 인증을 취득했다고 4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비롯, 홈페이지 등 모든 온라인 서비스 및 운영에 대한 고객

    2019-09-0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추석 앞두고 협력사 정산대금 310억원 조기 지급

    무신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310억 원의 협력업체 결제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조기 지급은 전체 협력업체 2100개 사 대상 총 310억원 규모로, 추석 연휴 전인 10일 일괄 지급한다. 협력사들은 예정된 지급일보다 최대 15일 일찍 대금을 지급 받

    2019-09-04 김보라 기자
  • LF, 화장품 사업 강화… 첫 자체 여성 화장품 '아떼' 론칭

    LF는 오는 10월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명 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다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AuTHEntic(어센틱)과 심미적, 미학적을 뜻하는 영어 단어 AesTHEtic(에스테틱

    2019-09-04 김보라 기자
  • 인도네시아 新할랄인증법 내달 시행… 식품·화장품업계 예의주시

    새로운 성장동력 시장으로 여겨졌던 인도네시아의 장벽이 높아지면서 유통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세계에서 네 번째로 많은 인구 대국이자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평가 받는 인도네시아에서 앞으로 관련 규제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대응책이 요구되고 있다.4일 업계에

    2019-09-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