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 이준서 전무 부사장 승진

    삼성물산은 2021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하고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 경영지원담당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했다고 9일 밝혔다. 이 부사장은 1967년생으로 액세서리 사업부장을 거쳐 지난 2014년 에잇세컨즈 사업부장을 맡았다. 이후 패션부문 경영지원담당과 상해

    2020-12-09 김보라 기자
  • [깐깐한 리뷰] 피부 탄력이 걱정되는 나이… '미샤' 아텔로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

    2020년의 끝자락. 한 살 더 먹는다는 사실은 그리 반갑지만은 않다. 하루가 다르게 푸석하고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는 시간을 돌리고 싶게 만들기 때문이다. 물을 자주 섭취하고 1일1팩하며 어느 정도 관리를 하고 있지만 장기간 마스크 착용과 함께 건조한 겨울 날씨에 시도

    2020-12-09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노스페이스, LF, 한국콜마 外

    ◇ 페넬로페, NEW 2021 ‘본보야지 물티슈’ 출시더퍼스트터치의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가 신규 라인으로 최상위 클래스인 '본보야지 물티슈’ 3종을 출시했다.페넬로페는 '프르미에 물티슈', '3세대 물티슈'에 이어, 지난 3월 '바이탈 플러스 물티슈

    2020-12-09 김보라 기자
  • 모자 브랜드 '아네모네' 론칭… 디자인으로 공략

    모자도 쓰지 않고 ‘입는 시대’가 열렸다. ‘스마트 웨어’와 ‘페이스 웨어’ 등 ‘트렌드 세터’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헤드웨어’로 일컬어지는 모자가 ‘패피’들의 핵심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모자 브랜드 ‘아네모네’가 9일 론칭

    2020-12-09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위기 속 패션업계, 수장 교체로 '변화·활력' 모색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패션업계가 위기에 빠진 가운데 최고경영자(CEO)들이 속속 바뀌고 있다. 경영 환경 전반이 악화되는 상황에서 사업을 재정비하고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찾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

    2020-12-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폴더, 동인비, 네이처리퍼블릭 外

    ◇ 이랜드 폴더, 하반기 결산 ‘2020 슈퍼 세일’… 최대 86%↓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가 이번 달 31일까지 ‘2020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년 한해 동안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았던 유명 브랜드의 신발을

    2020-12-08 김보라 기자
  • 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 퇴임… "후임 미정"

    삼성물산 패션부문을 2년간 이끌어온 박철규 부문장(부사장)이 연말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퇴임한다.7일 업계에 따르면 박 부문장은 전날 저녁 회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퇴임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냈다.박 부문장은 이메일을 통해 "30여 년간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근무하

    2020-12-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뷰티] LG생활건강, 한국피앤지, 피죤

    ◇ LG생활건강,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출시LG생활건강은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영롱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했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우주의 화려

    2020-12-07 김보라 기자
  • 위드 코로나19 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전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으로 패션업계가 직격탄을 맞은 가운데 패션 플랫폼은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무엇보다 기존 오프라인 패션업체들이 정체 또는 위기를 맞고 있는 것과 대조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 거래액은 2016년 2000억원에서 지난해

    2020-12-0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브자리

    ◇ 아모레퍼시픽, '인삼 유래 항노화 에센스' 장영실상 수상아모레퍼시픽의 ‘인삼 유래 항노화 진세노사이드 적용 안티에이징 에센스’가 2020년 49주차 ‘IR52 장영실상’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IR52 장영실상’은 조선 세종대왕 시대의 대표 과학자 장영

    2020-12-0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코오롱스포츠, 한국콜마, 유한킴벌리

    ◇ 코오롱스포츠, 패딩 슬립온 ‘슈퍼 베드’ 출시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FW시즌을 맞아 패딩 슬립온 슈즈 ‘슈퍼 베드(SUPER BED)’를 출시했다.슈퍼 베드는 겨울 시즌을 위한 원마일 슈즈를 표방한다. 슬립온 스타

    2020-12-0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스포츠 마케팅 강화… MZ세대 소통 강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MZ세대 고객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한다는 전략이다.코오롱FnC는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의류 및 용품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

    2020-12-01 김보라 기자
  • 오규식 LF 부회장의 승부수… 전국 가두 매장 'LF몰 스토어'로 전환

    LF가 신개념 O4O(Online for Offline) 모델인 'LF몰 스토어'를 전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LF몰 스토어는 온라인몰인 LF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새로운 형태의 매장이다. LF는 모든 가두 매장을 LF몰 스토어로 전환을

    2020-12-0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코스맥스, 양키캔들

    ◇ 코스맥스, 천연화장품 인증 클린 뷰티 강화코스맥스가 어린이용 헤어 샴푸와 컨디셔너에 대한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하고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천연화장품 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난해 3월 도입한 제도다. 그 동안 국내에 명확한 기준이 없어 소비자

    2020-12-01 김보라 기자
  • 성수기 대목인데… 거리두기 확대에 속타는 패션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패션업체들의 한숨이 깊어지고 있다. 올 한해 급감했던 실적을 업계 성수기인 4분기에 만회하려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확대로 오프라인 장사가 어려워질 것이라는 우려가 커졌기 때문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겨울

    2020-11-3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