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원 남성복 지이크, KBO와 국가대표팀 단복 후원 협약
신원의 남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는 KBO(한국야구위원회)와 야구 국가대표팀 단복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이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올 11월에 있을 야구 국제 대항전인 프리미어 12 대회를 시작으로 WBC(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APB
2019-09-19 김보라 기자 -
서경배과학재단, 2019년 신진과학자 4명 선정
서경배과학재단은 생명과학 분야에서 새로운 연구 활동을 개척하는 한국인 신진 과학자 4명을 최종 선정하고, 18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19 서경배과학재단 신진과학자 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2016년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이 기부한 3000억원
2019-09-1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휠라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LG생활건강은 오는 10월31일까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휠라는 1911년 이탈리아에서 탄생, 100년 이상 쌓아온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스포츠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2019-09-1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베트남 퀴논시에 '해피버스' 등 전달
아모레퍼시픽은 서울시 용산구의 자매결연 도시인 베트남 빈딩성 퀴논시에 2억원 상당의 대형버스와 의료기기 유지보수 비용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베트남 퀴논시청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성장현 용산구청장을 비롯해 민정기 아모레퍼시픽 베트남 법인장, 판 까오 탕 빈딩성
2019-09-18 김보라 기자 -
옷팔던 LF 가전도 판다… 英 브랜드 '듀얼릿' 국내 독점 유통
생활문화기업 LF가 영국의 혁신 소형 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을 국내 시장에 독점 전개한다.LF는 17일(현지시간) 영국 웨스트 서식스주에 소재한 듀얼릿 본사에서 영국 소형 가전제품 제조업체 듀얼릿社와 듀얼릿 브랜드의 국내 시장에 대한 독점 수입 및 유통에 관
2019-09-18 김보라 기자 -
미샤, 새 파트너 손잡고 베트남 공략 강화
미샤는 새로운 파트너사인 '인피니티 벤쳐스'와 독점 에이전시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인피니티 벤처스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온라인 유통 채널에 강점을 갖고 있는 화장품 전문 유통 기업이다. 특히 베트남 시장에서는 다양한 현지 유통 채널과
2019-09-18 김보라 기자 -
"다시 떠오른 쇼핑 1번가 잡아라"… 패션·화장품, 명동 상권 진출
하루 유동인구가 최대 200만명에 달하는 서울의 쇼핑 중심지 명동을 평정하기 위한 패션·화장품업체 간 경쟁이 치열하다. 이들은 점포 대형화 등 명동 랜드마크로 자리잡기 위해 승부수를 걸었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포라코리아는 오는 12월 명동 롯데영플
2019-09-18 김보라 기자 -
롭스, 18일 ‘리프레쉬 스토어’ 강남점 리뉴얼 오픈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강남에 위치한 롭스 강남점을 ‘리프레쉬 스토어’ 콘셉트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롭스 강남점은 지난 2018년 3월 ‘뷰티-체험형 매장’인 롭스 이태원점 오픈 이후로 1년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
2019-09-18 한지명 기자 -
12월 명동에 깃발 꽂는 세포라, 롯데영플라자에 2호점 연다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가 서울 명동에 상륙한다. 국내 화장품 로드숍은 물론 H&B스토어 등 곳곳에 포진한 '화장품 격전지' 명동에서 불꽃 튀는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포라코리아는 오는 12월 명동 롯데영플라자 1층에 2호점을 연다
2019-09-17 김보라 기자 -
LF 일꼬르소,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협업
LF의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일꼬르소는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KAPPA)와 협업한 제품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2012년 론칭한 일꼬르소는 세련된 캐주얼룩을 지향하는 남성복 브랜드로 2016년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을
2019-09-1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Swarovski® Crystals Edition)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새롭게 선보
2019-09-17 김보라 기자 -
"찍히면 회생불가?" 블리블리·문샷 면세점 사업 축소
부건에프앤씨의 화장품 브랜드 블리블리와 YG엔터테인먼트(YG) 자회사 화장품 브랜드인 문샷이 면세점 사업이 축소되고 있다. 업계에선 한때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지만 올들어 사회적 이슈로 매출 타격에 따른 영향이 아니겠냐
2019-09-1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유럽 3개 도시에 팝업스토어 연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래코드가 9월 베를린, 런던, 파리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래코드는 오는 21일까지 독일 베를린의 더 스토어에 팝업스토어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더 스토어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2019-09-1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中 빠오시냐오와 함께 런던 패션위크 참가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지난 13일 오전 11시(현지시각) 런던 패션위크에서 2020년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패션쇼는 LF와 헤지스의 중국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 중인 빠오시냐오社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중국 굴지의 온
2019-09-16 김보라 기자 -
한섬 타임옴므, 스포츠 캐주얼 라인 출시… '브랜드 라인' 확장
한섬의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가 비즈니스 캐주얼, 온라인 전용 라인에 이어, 스포츠 캐주얼 라인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섬은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임옴므(TIME HOMME)의 'DYNAMICS(다이나믹스)' 라인 12개 모델을 선보인다
2019-09-1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