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원순환 실천 통해 '지속가능경영' 강화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제품의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플라스틱 자원을 포함한 포장재 및 내용물의 자원 순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2018년부터 국내 물류센터에서 플라스틱 비닐 소재의 에어캡 대신 FSC인증을 받은 종이 소재의 완충재를 사용하

    2019-09-0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印尼서 新할랄법 앞두고 K뷰티 전도사 역할

    코스맥스는 지난 8월 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찌비즈 나인 비즈니스 파크(Cibis 9 Business Park)에서 제1회 코스맥스 화장품 제형 콘퍼런스(COSMAX Formulation Conference)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이 자리에는

    2019-09-03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명동점' 10주년 맞아 리뉴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파오의 명동점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10년 만에 새 단장했다. 스파오 명동점은 2009년 11월 처음 오픈했으며 지난 5월부터 약 4개월간 공사, 매장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명동점은 총 4층으로 스파오 단일 매장 중 전국 최대

    2019-09-03 김보라 기자
  • 이니스프리, 캐나다 토론토에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오픈

    이니스프리는 지난 8월 30일(현지 시각 기준) 캐나다 토론토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캐나다 1호점은 약 25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인기 있는 토론토 복합쇼핑몰 요크데일 쇼핑센터(Yorkdale Shopping Centr

    2019-09-02 김보라 기자
  • '펜티·돌체앤가바나' 글로벌 뷰티 격전지 韓에 둥지튼다

    글로벌 화장품 업체가 한국시장으로 몰려오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를 잡기 위해 신제품을 세계 최초로 선보이거나 단독 매장을 잇달아 선보인다.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미국 팝스타 리한나의 화장품 브랜드 펜티(Fenty) 뷰티는 오는 3일 국내 롯데·신세계·신

    2019-09-02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밀레니얼 브랜드 '구호플러스' 론칭… "온라인 강화"

    여성 브랜드 구호의 세컨드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첫 선을 보였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채널 성장에 따른 유통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소비 주축으로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적극 공략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채널 중심의 2535세대를 타깃으로 한

    2019-09-02 김보라 기자
  • 아로마무역, 한국화장품과 中 총판 계약 체결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과 한국화장품은 지난 29일 자연주의 브랜드 시크릿네이처 중국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앞서 아로마무역은 화장품 브랜드 개발을 위해 지난 1월 한국화장품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사 브랜드 밀렌(MielReine)을 론칭했고 5

    2019-08-30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캐릭터 '치키니' 론칭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스파오가 치킨 덕후들의 심장을 저격할 캐릭터 치키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치키니 출시는 스파오의 서브 브랜드인 스파오 프렌즈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스파오 내 사내 벤처 격인 뉴콘텐츠팀이 만든 첫 캐릭터다. 2030대 젊은 직원들을

    2019-08-3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에 300여명 참석

    LG생활건강이 중국 상하이 곳곳을 더 히스토리 오브 후로 물들이며 브랜드의 명성과 위상을 높인다.후는 29일 저녁 중국 상하이 징안 샹그릴라 호텔에서 브랜드의 가치인 로얄 헤리티지를 알리는 글로벌 행사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0일 밝혔

    2019-08-30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제조화장품 홈쇼핑 판매 재개… 중소 화장품 브랜드 타격 우려

    '막말 동영상'으로 파문을 일었던 한국콜마를 제조사로 둔 화장품 업체들이 홈쇼핑 방송에 복귀했다. 불매 운동 논란 여파 등을 이유로 소비자 및 시청자들이 여전히 냉담한 반응을 보여 판매가 이전만큼 활기를 띌지 주목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홈쇼핑업계는 한국콜마를&nb

    2019-08-3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2019-08-3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울릉군과 천연자원·친환경제품 개발 MOU

    LG생활건강은 경상북도 울릉군청에서 울릉군과 울릉군의 천연자원을 활용한 친환경제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김병수 울릉군수를 비롯한 울릉군 관계자와 송영숙 LG생활건강 화장품연구소장 등 LG생활건강 관계자가 참석했다.이번

    2019-08-28 김보라 기자
  • "짝퉁 화장품 더이상은 NO"… 뿔난 'K-뷰티'

    아시아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짝퉁 화장품도 급증하고 있다. 과거에는 이름만 비슷하게 지은 어설픈 짝퉁에 그쳤다면 최근에는 제품 패키지는 물론 브랜드 콘셉트, 모델까지 교묘하게 모방하고 있다. 이에 화장품업계도 심각성을 인지하고 적극적인

    2019-08-28 김보라 기자
  • K2, F/W시즌 다운 라인업 강화… "1030 소비자 공략"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2019 F/W 시즌 주력 다운의 라인업 강화와 여성용 다운과 숏패딩, 플리스 등 아우터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K2는 이번 시즌 다운 전 제품에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하고 롱, 숏, 기본 기장 등 길이의 다양화, 소재

    2019-08-27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 유엔 여성기구와 '여성 권익 증진' 파트너십 체결

    유니클로와 지유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은 아시아 의류 기업 최초로 유엔 여성기구(UN Women)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의류업계에 종사하는 여성 근로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향후 2년간 160만 달러(약 18억5000만원)를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국제노동기

    2019-08-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