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필] 김승환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2일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김승환 현 그룹인사조직실장을 승진 내정했다.김승환 신임 대표는 1963년생으로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미국 시카고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입했다.그는 2006년 아모레퍼시픽에 입사한 이후 경영전략팀장, 아모레퍼시픽그룹 전략기획 D

    2020-11-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김승환 대표 발탁… 부진한 실적에 인사 빨라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2일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김승환 현 그룹인사조직실장(전무)을 승진 내정하는 등 정기 임원인사를 했다.김 신임 대표이사는 2006년 아모레퍼시픽에 입사한 이후 경영전략팀장, 아모레퍼시픽그룹 전략기획 Division장, 그룹인사조직실장 등을 거쳤다.김

    2020-11-12 김보라 기자
  • [인사] 아모레퍼시픽그룹

    <승 진>아모레퍼시픽그룹△부사장 대표이사 김승환㈜아모레퍼시픽◇전무△라네즈 브랜드 Unit 정혜진△R&D Unit 박영호◇상무I△설화수 브랜드 Unit 임중식△중국 RHQ 부GM실 황영민◇상무II△중국 RHQ E-Commerce Division Calv

    2020-11-12 김보라 기자
  • 일 매출 800억원… 이랜드, 中 광군제 특수 '톡톡'

    이랜드가 중국 광군제 참여한 이래 가장 큰 매출 실적을 내면서 역대 흥행 기록을 갈아치웠다.12일 이랜드에 따르면 중국 광군제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 4.75억 위안화 (한화 약 8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이랜드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티몰 패션 카테고리에서

    2020-11-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휠라코리아, CJ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 휠라코리아, 대한민국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 ‘2관왕’ 영예휠라코리아는 1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2개 분야 ‘패션/의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올해로 13회를 맞이한

    2020-11-12 김보라 기자
  • "세계 최대 쇼핑 대전에"… 패션·화장품업계도 파격 할인 '맞불'

    중국 광군제(11월11일), 미국 '블랙프라이데이(11월 넷째주 금요일) 등 11월부터 대규모 글로벌 쇼핑 행사가 열린다. 국내 패션·화장품업계도 이에 대응해 다양한 할인 행사로 맞불을 놓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

    2020-11-1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LG생활건강, 코오롱스포츠

    ◇ LG생활건강, 시각장애인 안전생활 지원 ‘항균 점자스티커’ 보급LG생활건강은 중증 시각장애인의 안전하고 자립적인 소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과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보급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참여하는 이

    2020-11-11 김보라 기자
  • "후발주자 몰려온다"… 농심·샘표·교촌도 HMR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호황을 맞으면 국내 시장에 후발주자들이 밀려오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가성비 등을 앞세워 차별화된 전략으로 기존 브랜드의 틈을 비집고

    2020-11-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스파오, 빈폴골프, 휠라 外

    ◇ '11돌' 스파오, 11가지 혜택 담은 생일파티 연다SPA 브랜드 스파오가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1가지 혜택을 담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2009년 명동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론칭한 스파오는 타임스퀘어, 코엑스몰 등 메가

    2020-11-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코오롱FnC, LG생활건강 外

    ◇ 아모레 '비레디', 소방관 위한 정신건강 진단·치유 장비 기부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는 소방관들을 위해 정신건강 진단 장비 1대와 치유 장비 71대를 기부했다.이는 비레디의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의

    2020-11-09 김보라 기자
  • "코로나에 장사없다"… '디스커버리·MLB' F&F, 3Q 실적 뒷걸음

    패션업계 불황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MLB,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디스커버리)를 보유한 패션업체 F&F가 올 3분기 역신장했다. 몇 년간 폭발적으로 성장해왔던 것과 비교하면 성장세에 제동이 걸렸다.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

    2020-11-09 김보라 기자
  • "모든 스타일 총망라"… 네파, '아르테 컬렉션' 출시

    네파는 올 가을∙겨울 시즌을 아르테와 함께 미디움 기장에 부클의 포근함이 더해진 아르테 누오보, 숏 기장의 아르테 숏 그리고 4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아르테 4in1까지 총 4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아르테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네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2020-11-09 김보라 기자
  • 한섬, 더한섬닷컴 VIP 매출・회원수 급증 중

    한섬이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의 VIP 매출과 회원수 급증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더한섬닷컴’의 올 1월부터 9월까지 VIP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28%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같은

    2020-11-08 강필성 기자
  • 한섬, 3Q 영업익 226억… 전년比 6.6%↓

    한섬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2612억원, 22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5%, 6.6% 감소했다. 같은 기간 순이익은 195억원으로 2.3% 줄었다.

    2020-11-06 김보라 기자
  • LF 美 텀블러 '하이드로 플라스크' 홈쇼핑 진출… 브랜드 최초

    LF의 계열사인 구르메F&B코리아는 국내 전개하는 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국내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텀블러계의 명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국내외 시장서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국내 판매

    2020-11-0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