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스텔바작 "경기 침체에도 성장… 하반기 공격적 영업으로 외형 확장"

    까스텔바작이 업계 전반의 침체 분위기 속에서도 적중률 높은 상품을 내놓고 효율 생산으로 재고를 관리하며, 올 상반기 매출 성장세를 이어갔다. 운영의 효율화로 내실 다지기에 성공한 까스텔바작은 하반기 외형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28일 까스텔바작에 따르면 연

    2024-08-28 최신혜 기자
  • "5개월만에 5대 유통사 안착" 무신사 스탠다드,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오픈

    무신사 스탠다드가 한화갤러리아에서 운영하는 ‘갤러리아 광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갤러리아 광교점 파사쥬 지하 1층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로써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대형몰에 ‘숍인숍’으로 입점한

    2024-08-28 최신혜 기자
  • 세정나눔재단, 고교·대학생 27명에 장학금 3650만원 전달

    세정그룹 사회복지법인 세정나눔재단이 지역 고교·대학생 27명에게 총 36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열린 ‘2024년 세정나눔재단 장학금 전달식’은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고교생과

    2024-08-28 최신혜 기자
  • "美 오프라인 진출" 에이피알, 글로벌 대형 유통 체인 TJX와 계약

    에이피알이 대형 글로벌 유통 기업인 티제이엑스(TJX)와 메디큐브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북미 지역에서 본격적인 오프라인 판로 확장에 나섰다. 에이피알은 28일 미국의 유통 기업 TJX(The TJX Companies, Inc.)와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

    2024-08-28 최신혜 기자
  • 무신사, 일본 진출한 K패션 글로벌 성공 사례 발표

    무신사가 ‘2024년 한일 유통학회 공동 세미나’에서 일본에 진출한 한국 패션 기업을 대표해 K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성공 사례를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이 세미나는 지난 22~24일 한국유통학회와 일본유통학회 공동주최로 일본 메이지대학교에서 열렸다. ‘

    2024-08-27 최신혜 기자
  • 코오롱FnC 브렌우드, 울마크와 협업해 업그레이드된 ‘액션수트’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울마크와 협업해 24FW 시즌 업그레이드된 ‘액션수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브렌우드의 ‘액션수트’는 활동이 많은 데일리 비즈니스맨을 위해 2020년 첫 출시된 제품이다. 특허를 받은 액션밴드를 적용한

    2024-08-27 최신혜 기자
  • 이랜드 폴더, 서울 명동 밀리오레 건물에 신규 매장 오픈

    이랜드월드 패션 플랫폼 폴더가 서울 명동에 신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중구 퇴계로 밀리오레 건물 2층에 위치한 폴더 밀리오레점은 K패션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트렌디한 신발 및 잡화를 제안한다.330㎡(100평) 규모로

    2024-08-26 최신혜 기자
  • 헤라, '제니' 메이크업 룩 담긴 글로벌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글로벌 앰배서더 제니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헤라의 뷰티 철학인 '힘들이지 않고도 정교하게 완성하는 고감도 컨템포러리 룩'을 전파할 예정이다. 헤라의 대표 제품인 블랙

    2024-08-26 최신혜 기자
  • 영 타겟 골프웨어 LF '더블플래그', 올드머니 트렌드 접목한 가을 컬렉션 출시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가 FW시즌을 맞아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시즌의 슬로건은 ‘Olden Time With ‘Chillin’’으로, 더블플래그만의 쿨하고 여유로운 감성에 올드머니 트렌드를

    2024-08-26 최신혜 기자
  • 에이블리, 상반기 거래액 1조원 돌파… 年 거래액 2조 시대 연다

    에이블리가 상반기 거래액 1조원을 돌파하며 여성 패션플랫폼 1위를 확고히 했다. 26일 에이블리에 따르면 패션 업계 성수기로 통하는 하반기에 접어든 가운데, 연 거래액 2조원을 무난히 돌파하며 창사 이래 최고치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에이블리는 상반기 거래액과

    2024-08-26 최신혜 기자
  •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모델에 배우 문가영 발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배우 문가영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배우 문가영은 드라마를 통해 깊이 있는 연기력을 보이는 한편, 각종 글로벌 브랜드의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특히 평

    2024-08-23 조현우 기자
  • 애경산업 '엄마의 선택 베이킹소다',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 선정

    애경산업은 자사의 다목적 세정제 브랜드 엄마의 선택에서 출시한 베이킹소다가 ‘2024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은 환경부 등이 주관하는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참여하고 전성분 공개 등 자격 요건을 갖춘 기업의

    2024-08-23 최신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누적 방문객 1000만명 돌파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프라인 매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한 이후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연내에 대형 유통사와 협업을 통해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는 한편 해외 진출 가능성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7월말 기준으로 누적 오프라인 스

    2024-08-23 최신혜 기자
  • 신세계톰보이 ‘보브’, 가을 아카이브 컬렉션 출시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가 ‘아카이브’ 컬렉션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가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아카이브 컬렉션은 과거 인기를 끌었던 보브 의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인으로 매 시즌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

    2024-08-23 최신혜 기자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이순신학과 1호 박사 학위 받아

    한국콜마 창업주 윤동한 회장이 이순신학과 1호 박사가 됐다. 2021년 대구가톨릭대와 함께 신설한 이순신학과에서 배출한 첫 박사 학위다.콜마홀딩스는 지난 22일 경북 경산시에서 열린 대구가톨릭대 학위수여식에서 윤동한 회장이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고 23일 밝혔다.&nb

    2024-08-23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