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 여름철 겨냥 생리대 매출 전년 대비 '3배' ↑
유한킴벌리는 여름철을 겨냥한 자사 생리대의 매출이 전년 4~6월 대비 3배 이상 급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유한킴벌리는 이처럼 무더워지는 여름철에도 맞이할 수 밖 없는 생리에 대한 소비자 고민을 해소하고자 지난해에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성공적 론칭
2025-07-15 김보라 기자 -
[단독] 신세계인터, 여성복 '지컷' 철수 검토 … '선택과 집중' 가속
국내 패션 대기업들이 선택과 집중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소비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수익성이 낮은 브랜드는 과감히 정리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핵심 브랜드에 역량을 모으는 구조조정이 본격화되는 분위기다.15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내 여성복 브랜드 지컷
2025-07-15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글로벌몰, 매출 70% 증가 … "K뷰티 플랫폼 입지 강화"
올리브영 글로벌몰이 올해 상반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하며 K뷰티 대표 플랫폼으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올해 상반기 K뷰티 역직구 플랫폼 ‘올리브영 글로벌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같은 기간 글로벌몰
2025-07-14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ISMS 인증 취득·정보보호 공시로 보안 강화
에이피알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취득하고, 정보보호 공시를 이행하며 신뢰 기반의 보안 경영을 본격화했다.에이피알은 최근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을 취득하고 정보보호 공시를 완료하며, 보안 경영 체제를 본격적으로 갖췄다고 14일 밝혔다. ISMS 인증은 기업
2025-07-14 김보라 기자 -
형지엘리트 "스포츠 상품화 사업 효과 … 연매출 25% 상승 전망"
형지엘리트는 ‘스포츠 상품화’ 사업 활약에 힘입어 올해 매출이 지난해 대비 25%이상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11일 밝혔다. 앞으로 스포츠 상품화 분야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며, 그룹차원에서는 이 사업을 주요 핵심 사업 중 하나로 육성한다는 새 방침도 수립했다.형지엘리
2025-07-11 김보라 기자 -
[르포] "5분만에, AI가 내 두피 진단부터 맞춤 샴푸까지" … 시코르 초개인화 뷰티 서비스
"고객님의 종합 두피 유형은 트러블성입니다."지난 4일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기자가 직접 받은 두피 진단 결과다. 이 매장은 국내 화장품 편집숍 최초로 초개인화 뷰티 서비스를 전면에 내세웠다. 최근 화장품업계에서 체류 경험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시코르
2025-07-11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더워도 너무 더운 7월 … 입는 순간 시원해지는 '냉감템' 없을까
7월 때 이른 폭염으로 더위와 습기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능성 냉감 의류가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입는 순간 체온을 낮추고 하루 종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어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이에 따라 패션업계는 냉감 기능을 강화한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2025-07-11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에스티 로더가 꼽은 '최고 품질 파트너' … '13년 파트너십' 빛났다
코스맥스는 올해 글로벌 뷰티 기업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이하 ELC)가 꼽은 최고의 품질 부문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이는 지난 10여 년간 빠르고 안정적인 제품 공급, 글로벌 뷰티 시장 이해도, 세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기술력 등 다방면에서 견고한
2025-07-1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필리핀 마닐라에 1호점 오픈 … "10월까지 3개 매장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필리핀 시장에 진출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가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 위치한 초대형 쇼핑몰 SM 몰 오브 아시아 2층에 약 420㎡ 규모의 글로벌 1호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9일 오후 3시30분(현지시간)부
2025-07-10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K-슈퍼루키 위드영' 가동 … "신진 브랜드 해외 진출 지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차세대 K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K-슈퍼루키 위드영’ 본사업을 가동한다고 10일 밝혔다.K-슈퍼루키 위드영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수출 잠재력이 높은 중소 화장품 기업의 해외 시장 진
2025-07-10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수출입부문 AEO 인증 취득 … "글로벌 사업 경쟁력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관세청이 공인하는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공인업체(AEO·Authorized Economic Operator)’ 인증을 취득하며 글로벌 사업을 위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8일 서울세관 본관 10층에서 열린 ‘AEO 공인증서 수여식
2025-07-10 김보라 기자 -
무신사, SBA와 손잡고 신진 K뷰티 브랜드 발굴
무신사는 서울경제진흥원(SBA)과 지난 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서울 뷰티기업 발굴 및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고 9일 밝혔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서울의 우수한 뷰티 중소기업을 신규 발굴하고 향후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2025-07-09 김보라 기자 -
LF '아떼', 日 첫 팝업 일주일간 3500명 다녀가
LF의 비건뷰티 ‘아떼(athe)’가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9일 LF에 따르면 아떼는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기 위해 지난 6월25일부터 7월1일까지 오사카 대형 쇼핑몰 루쿠아 일레의 앳코스메(@cosme)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2025-07-0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산업부·무역협회 '전문무역상사' 지정 … 'K-패션' 글로벌 진출 돕는다
무신사가 한국의 중소·소상공인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는 우수 기업으로 지정됐다.무신사는 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개최한 ‘2025년 전문무역상사 지정식’에서 수출 역량이 우수한 수출전문기업으로서 전문무역상사 지정서를 받았다고 밝
2025-07-08 최신혜 기자 -
CJ올리브영, 산리오와 함께하는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11일부터 판매
CJ올리브영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하는 마라톤 대회를 연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를 더해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2025-07-08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