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 '동인비' 아마존 입점… 美 시장 진출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28일 미국 아마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아마존은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3억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커머스로, 특히 미국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동인비는 아마존 브랜드관에서
2020-09-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 네이처리퍼블릭 카톡 선물하기 전용 섀도 팔레트 출시네이처리퍼블릭은 비대면 문화 확산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는 상큼한 코랄
2020-09-28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럭셔리갤러리, 구찌·셀린느 등 FW 신상품 선봬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명품 온라인 플랫폼 ‘럭셔리갤러리’가 가을을 빛내줄 FW 상품을 본격 선보인다.25일 이랜드에 따르면 ‘럭셔리갤러리’는 2011년 NC 송파점을 오픈하면서 선보인 명품 편집숍으로 온라인에서는 이랜드몰에서 전개해왔다. 올해 6월 2030세대를 겨냥해
2020-09-25 김보라 기자 -
[Daily New뷰티] 미샤, 아모레퍼시픽그룹
◇ 미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 선봬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을 출시했다.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은 피부 탄력과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크림이라고 설명헸다. 효소와 알칼
2020-09-2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로이비' 론칭 임박… 비디비치·연작 이을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신규 화장품 브랜드 로이비(LOIVIE) 론칭이 임박했다. 색조 브랜드 비디비치, 한방 브랜드 연작에 이은 세 번째 자체 화장품 브랜드다.24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달 25일 특허청에 로이비(LOIVIE)의 상표권 출원했다. 현재는 출
2020-09-24 김보라 기자 -
"트위드·헤링본 재해석" 구호, 가을 패션 트렌드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트위드, 헤링본, 체크 등 클래식 소재를 주로 활용한 ‘지속 가능한’ 가을 패션 트렌드를 제안했다고 24일 밝혔다.구호는 올 가을겨울 시즌 콘셉트를 ‘재해석(Reinterpretation)’으로 정했다. 클
2020-09-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한국피앤지, 코오롱스포츠, 한국콜마 外
◇ 한국피앤지, 전국 이마트 매장서 추석 연휴 분리배출 가이드 제공한국피앤지가 이마트,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분리배출 가이드를 제작, 전국 이마트 매장 및 SNS 채널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추석 연휴 전후로 발생하는 각종 포장재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안내한
2020-09-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에이블씨엔씨, 코오롱FnC, 신세계인터 外
◇ 미샤, 국내 에센스·비비크림 시장 구매자 수 1위소비자패널 전문 기업 칸타월드패널의 시장 조사 결과 미샤가 일반 에센스, 워터 에센스, 비비크림 등 3개 부문에서 구매자 수 기준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칸타월드패널이 전국 15~65세 여성 9700명
2020-09-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빈폴키즈, 무신사, LG생활건강 外
◇ 빈폴키즈, 추석 앞두고 가을·겨울 시즌 상품 출시삼성물산 패션부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추석을 앞두고 보아 및 퀼팅 점퍼 등으로 구성된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선보였다.빈폴키즈는 트렌디한 보아 소재에 코듀로이 배색으로 디자인한 집업 점퍼를 출시했다
2020-09-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루나, 아모레퍼시픽그룹, 신원 外
◇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출시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올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가을철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
2020-09-2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식약처 인증 KF94 마스크 판매 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쌍방울과의 협약을 통해 식약처에서 허가한 의약외품 트라이 황사 방역 마스크(KF94)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7월 쌍방울과 마스크 유통 및 공급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다. 이후 원활한 사업 추진을
2020-09-1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노스페이스, 코오롱FnC
◇ LG생활건강,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홈쇼핑 첫 방송서 매진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5년간의 연구 끝에 출시한 레티날 DX™ 트리트먼트가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달 29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2020-09-1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헤라, 루나, 삼성물산 아미 外
◇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출시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에 영양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는 200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2020-09-1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코오롱FnC, 삼성물산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 활용 ‘그린사이클’ 활동 진행아모레퍼시픽은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화장품 공병을 활용한 ‘그린사이클’ 활동 사례를 공개했다. 그린사이클은 화장품 공병 등을 리사이클링하거나 창의적 예술 작품으로 업사이클링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친환경 사회공
2020-09-16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구호, 코오롱FnC 外
◇ 아모레 서경배과학재단, 신진과학자 3명 선정 서경배과학재단은 2020년 신진 과학자로 노성훈 교수(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 이주현 교수(University of Cambridge, Wellcome - MRC Cambridge Stem Cell In
2020-09-1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