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아·이라크도 K뷰티가 접수"… 중국, 동남아 넘어 신시장 '노크'

    국내 화장품업계가 올해 하반기 해외 진출에 사활을 걸고 있다. 내수경기 침체와 경쟁이 치열해진 중국 화장품 시장의 불확실성이 계속되면서 신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9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의 화장품 수출액은 2014년 18억 달러에서 지난해 63억달러로

    2019-12-09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月 매출 100억원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공식 온라인몰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는 올해 11월 최초로 월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2016년 9월 론칭 이후 3년 만에 거둔 성과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S.I.VILLAGE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90% 이상

    2019-12-06 김보라 기자
  • 휠라, 새학기 앞두고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선봬

    휠라는 새해, 새 학기 대비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극대화한 2020 백투스쿨(B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백투스쿨 컬렉션은 비-포스(B-force), 티-팩(T-pack), 여기에 휠라 대표 백팩 링크 시리즈의 최신 버전인 에스-링크

    2019-12-0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알리바바그룹과 협약… 中 티몰 전용 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알리바바 그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X TMIC 이노베이션 플랜트(Amorepacific X TMIC Innovation Plant)'를 설립하기로 합의했다고 5일 밝혔다. 이를 통해 내년 초 라네즈와 마몽드가 티몰 전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안세홍

    2019-12-05 김보라 기자
  • 퍼실, 세탁세제 최초 상기도 1위 브랜드 등극

    최근 세탁세제 카테고리의 최초 상기도 브랜드 1위가 바뀌었다. 5일 리서치 기업 입소스코리아에 따르면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은 올해 8월을 기점으로 비트를 제치고 세탁세제 최초 상기도 1위 브랜드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주부들이 가장 구매하고 싶은 세탁 세제 브랜드 1

    2019-12-05 김보라 기자
  • 아로마티카, 펫 전용 샴푸 출시… 유기견 후원

    아로마티카는 펫 전용 샴푸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을 출시하고 동물권행동 카라의 유기견 보호소 건립을 위한 후원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은 집에서도 펫 아로마테라피를 즐기는 동시에 예민한 반려견의 피부를 부드럽고 깔끔하게

    2019-12-05 김보라 기자
  • '10돌' 스파오, 콘텐츠·기술 결합된 2세대 매장 선봬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10년 노하우를 집약한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국내 91번째 매장이다.스파오는 오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매장면적 1719m² 규모로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새롭게 문을 여는 스파오 타

    2019-12-05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韓 화장품 최초 이라크 진출

    미샤가 국내 화장품 역사상 최초로 이라크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에이블씨엔씨는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 자유나 몰(Zayoona Mall)에 미샤 1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라크 미샤 1호 점이 자리잡은 자유나몰은 1일 방문객이 2만5000명에 이르는 바그다드

    2019-12-04 김보라 기자
  • 설화수 뮤즈 송혜교, 전통 문양의 재발견 문양의 집 방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일 설화수의 뮤즈인 배우 송혜교가 2019 설화문화전 '미시감각: 문양의 집'에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2019 설화문화전 미시감각: 문양의 집은 우리 전통 문양 중 행복과 아름다움을 뜻하는 나비, 새, 꽃을 주요 소재로 삼아 일상적 공간인 집 안에

    2019-12-04 김보라 기자
  • "K뷰티 중심 명동도 접수"… 세포라, 롯데 영플라자점에 2호점 오픈

    세포라코리아는 지난 10월 파르나스몰점에 이어 3일 명동의 롯데 영플라자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날 오픈식에는 벤자민 뷔쇼(Benjamin Vuchot) 세포라 아시아 사장, 조현욱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코리아 회장, 김동주 세포라 코리아 대표이사와 유형

    2019-12-0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헨리코튼',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이 VIP마케팅을 강화한다. 헨리코튼은 2020년 3월부터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Sir.멤버십(Sir. Membership)'을 신설한다고 3일 밝혔다.Sir.멤버십은 브랜드 창시자

    2019-12-0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알라이아' 첫 단독 매장 오픈

    알라이아(ALAIA)의 한국 첫 단독 매장이 새롭게 활기를 찾고 있는 청담동에 오픈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 서울은 지난 2008년부터 알라이아 의 한국 독점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서울 강남구

    2019-12-0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소폭 임원인사 단행… "변화보다 안정"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0년도 정기 임원인사와 조직개편을 단행했다.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날 2020년 정기 인사를 통해 팀장급 인원 10여 명을 상무로 승진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올해 인사는 지난해 역대 최대

    2019-12-02 김보라 기자
  •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순항 중… 3년만에 30호점 오픈

    시코르가 홍대에 서른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2016년 12월 대구점에 처음 문을 연 지 3년 만이다.  전국 주요 지역에 잇따라 출점해 온 시코르는 현재 목표 매출 대비 15% 넘는 실적을 기록 중이다.신세계백화점은 홍대입구 사거리 아

    2019-12-02 박소정 기자
  • 신라면세점, ‘왕홍 라이브 방송’으로 中 밀레니얼 세대 잡았다

    신라면세점이 '왕홍'(중국 인플루언서)과 함께한 라이브 방송에서 중국 밀레니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1월29일 중국의 슈퍼 왕홍 '위얼'과 손잡고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2019-12-02 박소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