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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창근 CJ올리브영 대표 "2022년 상장 추진"… 매각설 부인
CJ올리브영이 오는 2022년을 목표로 증시 상장을 추진한다. 유입된 자금으로 인수합병(M&A)과 국내외 투자기회에 대응해 미래성장 기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3일 업계에 따르면 구창근 CJ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일 사내 소통 플랫폼 올리브라운지를 통해 임직원들
2020-09-0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20FW 여성복 트렌드는 '편안함·실용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라는 유례없는 악재에서 20년 가을겨울 시즌, 현재의 위기와 장기화된 불황 속에서 안정감을 줄 수 있는 편안한 소재, 실루엣에 집중한 컴포트 웨어가 확대될 전망이다.3일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위기 속에서 시작된 이번
2020-09-03 김보라 기자 -
[Daily New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 미샤, LG생활건강 外
◇ 아모레퍼시픽, 글꼴 개발 이야기 담은 '아리따 글꼴 여정' 출간아모레퍼시픽이 아리따 글꼴 개발 16년의 이야기를 담은 아리따 글꼴 여정을 출간했다.아리따 글꼴은 아모레퍼시픽 정체성을 나타내는 역할뿐 아니라,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기업의 나눔 가치
2020-09-03 김보라 기자 -
"인권·환경 보호 앞장" 삼성물산 패션부문, 지속가능기업 선포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속가능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협력사와 팔을 걷어 부쳤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99개 협력회사와 함께 인권 및 환경 보호와 관련된 공통 원칙을 공유하고 실천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인권을 수호
2020-09-0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한섬 外
◇ 아모레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출시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는 자석처럼 얼굴에 착 붙는 강한 밀착력을 지닌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했다.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
2020-09-0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피죤, 애경산업 外
◇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출시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선보였다. 숨37°의 10여년에 걸친 발효 연구의 결실이자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력이
2020-08-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직원 코로나19 확진… 용산 사옥 폐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서울 용산구 본사 사옥이 폐쇄됐다.28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날 오전 아모레퍼시픽 직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이날 오전 아모레퍼시픽과 삼일회계법인 등 건물 내 입주사들
2020-08-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세정, 아모레퍼시픽 外
◇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과 협업 여성 패션 컬렉션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온라인몰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가수 양준일과 협업한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3월부터 가수 양준일과 함께 준비해 온 패션 프로젝트
2020-08-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LF, 안다르
◇ 아모레퍼시픽,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평가법 논문 게재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안티폴루션연구센터(가 세계 최초로 블루라이트 피부 차단 임상 평가법을 개발했다. 블루라이트의 피부 유해성 확인, 임상 기기 개발, 차단제 효능 검증 등에 관한 연구를 다룬 논문은 SCI급 국제
2020-08-27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직격탄' 화장품업계… 옆자리 동료도 사라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업계 몸집이 줄어들었다. 코로나 직격탄을 맞으면서 실적 악화에 따라 신규 충원을 자제하는 등 몸집 줄이기에 나선 결과로 풀이된다.19일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금융감독원에 공시한 올해 반기보고서를 보면 직원 수는 96명으로
2020-08-27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2020 FW 남성복 트렌드는 '편안함·실용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면서 패션에 대한 남성들의 니즈와 인식이 변하고 있다. 경기불황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콕 라이프를 중심으로 한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새로운 데일리웨어가 주목받고 있다. 2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2020-08-27 김보라 기자 -
이규호의 코오롱FnC, '온라인 퍼스트'로 정면돌파
코오롱그룹 4세인 이규호 전무가 이끌고 있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가 온라인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언택트 소비 확산 추세에 맞춰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며 백화점에서 벗어나 온라인 사업에 힘을 싣는 모
2020-08-2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한섬, 세정, LG생활건강
◇ 한섬, 상반기 자사몰 매출 62% 증가… '온라인 퍼스트' 통했다한섬의 온라인 사업이 코로나19 장기화에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더한섬닷컴・H패션몰 등 온라인 사업부문의 매출과 회원 수 모두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어서다.26일 한섬에 따르면 올 상반
2020-08-26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도 못꺽는 명품 인상 행렬… 태그호이어 9월 가격 인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도 콧대높은 명품들의 가격은 오르고 있다. 가을 혼수철을 앞두고 까르띠에, 불가리에 이어 예물 시계로 인기가 높은 스위스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TAG Heuer)가 가격 인상에 나선다.25일 업계에 따르면 태그호이어는 9월
2020-08-2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유한킴벌리, 뉴발란스 키즈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 온라인 선론칭네이처리퍼블릭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진정 효과는 물론 마스크에 묻어남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을 온라인 선론칭한다.이번 선론칭은 네이처리퍼블릭
2020-08-2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