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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뛰자" 새 둥지서 재도약 꿈꾸는 패션업계
패션업계에 사옥 이전 바람이 불고 있다. 계열사 간 시너지와 비용절감 효과를 위한 것까지 이유는 제각각이지만 사옥 이전을 계기로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분위기 쇄신의 각오는 모두 같다. 불황에 따른 경기 침체로 몇 년간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든 패션업계가 새로운 시대를 열며
2019-07-03 김보라 기자 -
[단독] "명품 '또' 올랐다"… 디올, 일부 스카프 가격 10% 인상
최근 럭셔리(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브랜드 디올도 인상 대열에 합류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디올은 지난 6월28일부로 일부 스카프 가격을 인상했다. 이에 따라 트윌리(Twilly·길고 가는 스카프) 스타일의 미차 스카프 가격은
2019-07-0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사내 아이디어 테스트해 신규 브랜드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프로젝트를 통해 신규 브랜드를 fhs칭한다고 2일 밝혔다.코오롱FnC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시장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빠른 브랜드 안착과 이익창출을 위해 프로젝트 그룹을 운영해 신규 브랜드를 선보인
2019-07-0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대용량 한정 판매
LG생활건강은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대표 수분 라인 노르데나우 워터의 대표 제품을 더 커진 용량에 특별한 선물을 담아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특히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 크림, 젤크림 등 대표 인기 제품에 공감 가는 날씨
2019-07-02 김보라 기자 -
세정 올리비아로렌, 공식 유튜브 채널 '올리줌톡' 오픈
패션기업 세정은 자사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의 유튜브 채널 올리줌톡을 개설했다고 2일 밝혔다. 올리줌톡은 중년 여성 크리에이터 4인이 모여 매달 화제성과 시의성에 맞는 주제를 제시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방식의 콘텐츠다. 지난 5월 오픈 이
2019-07-02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강동 시대 개막'… 강동구 천호동으로 사옥 이전
휠라코리아가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던 서초동 사옥에서의 20년 생활을 마감하고, 2019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강동 사옥 시대를 연다.휠라코리아는 서초구 서초동에서 강동구 천호동으로 사옥을 이전한다고 1일 밝혔다. 1999년 서초동 사옥을 건립해 입주한 지 20년 만
2019-07-01 김보라 기자 -
네파, 아티스트 노보 콜라보레이션 어글리슈즈 완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지난 24일 네파 온라인 몰과 무신사를 통해서만 한정 판매되는 아티스트 노보와의 콜라보레이션 ‘호프 네파(HOPE NEPA)’ 컬렉션을 공개했고, 판매 개시 나흘 만에 어글리슈즈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1차 입고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완판을 기록했
2019-06-28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여성· 청소년 위한 폭력 예방 사회공헌 나선다
LG생활건강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폭력 없는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폭력 예방 및 피해자 지원 사업인 ‘더불U 캠페인’을 론칭하고 전국으로 적극 확대한다.더불U 캠페인은 폭력 피해자에 대한 경제·심리·법률 등 맞춤형 지원을 통해 조속한 일상 복귀를 돕는 한편 전국
2019-06-28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보육원생 위해 ‘1박 2일 힐링&여행 캠프’ 전액 지원
애경산업은 26일 서울시 마포구 애경산업 본사에서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보육원생을 위한 ‘1박 2일 힐링&여행 문화체험 캠프’ 행사 발대식을 가졌다. 애경산업은 1박2일 힐링&여행 문화체험 캠프 발대식을 시작으로 향후 1년간 총 10
2019-06-26 한지명 기자 -
아트몰링 부산본점, 영풍문고 그랜드 오픈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아트몰링 부산본점에 21일 대형서점 ‘영풍문고’가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영풍문고 부산하단점 패션관 13층에 대형서점 영풍문고는 규모 약 900㎡에 보유서적만 6만여권에 달하며 서점 내에 카페 공간과 키즈존 등 고객편의시설도 마련했다. 오픈일에
2019-06-26 임소현 기자 -
남영비비안, 여름철 유형별 브라 선택법 추천
일찍 찾아온 더위에 옷차림이 부쩍 가벼워졌다. 얇아진 옷차림만큼 노출도 많아지면서 어떤 속옷을 갖춰 입어야 할지 고민이 생긴다.남영비비안 강지영 디자인팀장은 “여름철 얇은 옷이나 타이트한 옷을 입게 되면 잘못된 사이즈의 속옷을 입고 있는 것이 금방 드러난다”며 “알맞은
2019-06-26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빈폴키즈’, 온라인 리론칭 후 성장세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의 성장세가 돋보인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17년 9월, 온라인 패션 시장이 전반적으로 성장하면서 온라인 키즈 시장 역시 사업성이 있다고 판단, 빈폴키즈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리론칭했다.빈폴키즈는 올해 6월말 누계 매출 기준, 전년비 약
2019-06-26 임소현 기자 -
"하이엔드 명품 샤넬도 세일합니다"… 오픈 전부터 명품族 북새통
하이엔드 브랜드 샤넬이 '마크다운(mark-down)에 돌입했다. 마크다운이란 상품의 판매 가격을 인하하는 정책을 말한다. 일종의 시즌오프 개념으로 값비싼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25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이날부터 액세서리·신
2019-06-25 김보라 기자 -
SK-II, '피테라 마스터클래스' 공개
SK-II는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민낯토크의 새로운 에피소드, 피테라 마스터클래스(PITERA™ Masterclass)를 25일 공개했다.앞서 19일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화려한 출연진과 새로운 구성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본편인 뮤직비디오는 이
2019-06-25 김보라 기자 -
[단독] 명분 없는 명품 인상 러시… 까르띠에, 7월부터 가격 또 오른다
최근 럭셔리(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도 인상 대열에 합류한다. 혼수 장만이 늘어나는 가을 시장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까르띠에는 7월 1일부터 대부분의 제품 가격을 3~5% 인
2019-06-2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