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디비치, 중국 남성 피부 책임진다… 中 티몰 입점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는 남성 전용 라인 '비디비치 옴므 블루 밸런싱 스킨케어'를 출시하고 중국 온라인몰 티몰 글로벌관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중국 화장품 시장은 수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진출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그 중 남성 화장

    2020-07-24 김보라 기자
  • KT&G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국내 오프라인 매장 철수

    KT&G 자회사 코스모코스(옛 소망화장품)가 더마 화장품 브랜드 비프루브의 국내 오프라인 사업을 사실상 접었다. 24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비프루브는 최근 전국 직영 및 가맹 형태 30여 곳의 매장을 닫았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몇 년 전 부터 오프라인 매장

    2020-07-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3만원 이상 구매시 마스크 증정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입 시 생활 필수품인 네이처 3중 구조 건강 마스크 50매(1BOX)를 증정한다.네이처 3중 구조 건강 마스크는 숨쉬기 편한 일회용 마스크로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

    2020-07-2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씨앤피코스메틱스·캐이엔아이 자회사 합병

    LG생활건강은 23일 개최된 이사회에서 더페이스샵, 씨앤피코스메틱스, 캐이엔아이 등 3개 자회사를 LG생활건강으로 합병하는 안을 승인받고 연내로 합병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더페이스샵, 씨앤피코스메틱스, 캐이엔아이는 LG생활건강이 100%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다.

    2020-07-23 김보라 기자
  • 코로나도 못 막은 차석용 질주… LG생활건강, 반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

    LG생활건강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악재에도 불구하고 사상 최대 상반기 실적을 기록하며 차석용 매직을 이어갔다. 지난 2005년 차석용 부회장 취임 후 매년 성장해왔지만 코로나19로 15년 만에 마침표를 찍을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화장품 사업의 부

    2020-07-2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2Q 영업익 3033억… 전년比 0.6%↑

    LG생활건강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3033억원을 기록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0.6% 증가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감소한 1조7832억원을 기록했다.

    2020-07-23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직격탄' 패션업계, 너도나도 마스크 사업 확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되자 패션업계가 마스크 사업에 앞다퉈 뛰어들고 있다. 지난 11일 공적 마스크 판매가 종료됐지만 마스크 수요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외출이 줄어들면서 패션 매출이 급감한 대신 마스크 판매로 떨어진

    2020-07-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랜드월드, LF, 형지I&C 外

    ◇"여름 시장 잡는다" 스파오, 대세그룹 '싹쓰리'와 협업이랜드월드의 스파오는 오는 24일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협업 상대는 화제의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SSAK3)다.총 11종의 반팔 티셔츠로 싹쓰리만의 레트로 감성을 담

    2020-07-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유니클로, 아모레퍼시픽, 락앤락 外

    ◇유니클로, 매장별 전력 사용량 측정… "CO2 배출 절감"유니클로는 이산화탄소 배출 절감을 위해 국내 93개 매장에 전력 사용량 측정 기기 총 102대를 설치한다. 매장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패션업계의 노력에 이바지하겠다

    2020-07-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 삼성물산 패션, 쌤소나이트, 머스트잇 外

    ◇형지에스콰이아, 경찰청 단화 공급업체로 선정형지에스콰이아가 경찰화 경쟁 입찰에 성공해 2년 연속 경찰청 단화 공급 업체로 선정됐다.이번 경찰화 단화 수주로 총 3만5000여 켤레의 경찰화를 납품하게 된 형지에스콰이아에서는 경찰화에 적용되는 동일한 기술들을 접목하면서도

    2020-07-21 김보라 기자
  • "디지털 혁신만이 살길"… IT 전문가 모시는 화장품업계

    화장품업계가 IT(정보기술) 인재 모시기 경쟁에 동참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비대면(언택트) 문화가 확산되자 포스트 코로나 대응 전략으로 디지털화 준비에 속도를 내는 것으로 풀이된다. 오프라인의 성장이 정체된 상황에서 날로 커지는 온라인

    2020-07-2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성별 관계없이 일하기 좋은 회사 만든다"

    아모레퍼시픽이 유엔의 '여성역량강화원칙'(WEPs)을 지지한다고 20일 밝혔다. UN의 2030 지속가능목표 SDG5(성평등) 달성의 일환으로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와 유엔여성기구(UN Women)가 2010년 공동 발족한 이니셔티브다.성평등 촉진을 위한 리더십,

    2020-07-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애경산업, 유한킴벌리 外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 선봬애경산업의 에이솔루션는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는 피부결 정돈, 각질 케어, 피부 진정, 모닝 클렌징, 수정 화장까지 하나로 가능한 5in1 데일리 토너 패드라는게 회사측

    2020-07-20 김보라 기자
  • 위기의 K-뷰티… 이니스프리·잇츠한불 '실적부진'에 수장 교체

    올 하반기 화장품업계에 대표 교체 바람이 불고 있다. 경쟁 심화와 장기 불황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불확실한 경영환경과 급변하는 시장환경을 극복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럴 때일 수록 위기를 타개할 수 있는 리더의 경영능력이 어느 때보다 중

    2020-07-1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미샤, LF 外

    ◇아모레퍼시픽 '위드림', 국무총리 표창 수상… "장애인 고용개선 앞장"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위드림이 16일에 열린 2020년 장애인고용촉진대회에서 장애인고용촉진 유공자 정부 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장애인고용촉진대회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2020-07-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