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 앞두고 협력사 대금 900억원 조기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추석을 앞두고 모든 협력사를 대상으로 거래 대금을 앞당겨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추석을 맞아 계열사와 협업하고 있는 820여 개의 협력사를 대상으로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지급 예정되어 있던 납품 대금을 앞당겨 지급하기로

    2018-09-14 김보라 기자
  • 스코노, 2018 FW 시즌 '라곰 컬렉션' 선봬

    슈즈 브랜드 스코노는 2018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라곰(Lagom)'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시즌 메인 테마인 '라곰' 라이프를 미니멀리즘의 디자인 언어로 재해석했다. 내추럴 컬러 중심의 톤 다운된 컬러 포인트와 클래식 무드를 통해 데일리

    2018-09-1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지수' 신규 편입

    LG생활건강은 13일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8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평가결과에서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지수에 신규 편입됐다고 밝혔다.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이하 DJSI)는 1999년 최

    2018-09-13 김보라 기자
  • 입생로랑 뷰티, 가로수길에 '입생로랑 뷰티 호텔' 오픈

    입생로랑 뷰티는 오는 15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연립 빵공장 카페에서 호텔 콘셉트의 팝업 스튜디오 '입생로랑 뷰티 호텔(YSL Beauty Hotel)'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입생로랑 뷰티 호텔은 프랑스 꾸뛰르 패션 하우스에서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2018-09-13 김보라 기자
  • [르포] 베일 벗은 'GU', 잠실 롯데월드몰 1호점 가보니

    13일 오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H&M·유니클로부터 국내·외 패션브랜드가 몰려있어 '업계의 격전지'로 꼽히는 지역이다. 유니클로를 전개하는 에프알엘코리아가 이곳에 세컨드 브랜드 'GU(지유)' 국내 1호점을 열며 국내 SPA(제조 유통 일괄형)전쟁에 뒤늦게

    2018-09-13 김보라 기자
  • 까다로운 韓소비자 잡을까… 업계 이목집중

    佛 스포츠 공룡 '데카트론' 국내 상륙… "2028년 49개점으로 키울 것"

    세계 1위 스포츠레저 용품 브랜드 데카트론이 국내 상륙한다.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체험형 매장에 승부수를 띄웠다. 스포츠 업계 경쟁이 한창인 가운데 국내 시장에 지각변동을 가져올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스테판 가이 데카트

    2018-09-12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지속가능경영 향한 '서스테이너빌리티 위크' 성료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에 대한 전직원의 의식 고취와 문화 정착을 위해 '서스테이너빌리티 위크(Sustainability Week)'를 진행했다.유니클로는 지난해 '옷의 힘을 사회의 힘으로'라는 지속가능경영 스테이트먼트를 발표하고 모든 직원이

    2018-09-12 김보라 기자
  • 뉴발란스, 스포츠 꿈나무에 장학금 '1억원' 기부

    뉴발란스가 지난 한 달 간 진행한 'MyNB(마이앤비) 기부 캠페인'을 통해 기부금 1억원을 모았다고 12일 밝혔다.지난 9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18 런 온 서울' 행사에 참석한 다렌 터커(Darren Tucker) 뉴발란스 아시아지역 부사장은 이랜드재단을

    2018-09-12 김보라 기자
  • 셀프 홈케어 시장 성장에…뷰티 디바이스도 '불꽃 경쟁'

    집에서 피부과 수준의 마사지 등을 받는 '홈 뷰티 디바이스(기기)' 시장이 커지고 있다.  과거 마니아층을 위주로 시장이 성장했다면 최근 불황과 뷰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피부관리를 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11일 LG경제연구

    2018-09-11 김보라 기자
  • 코리아테크 리파, 뷰티 라인 신제품 9종 출시… '제품 라인업 강화'

    코리아테크의 리파는 디바이스와 화장품을 융합해 미용 효과를 극대화하는 클렌징, 스킨케어, 마사지, 이너케어 등 신제품 9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리파는 이번 라인업을 통해 탄산 미용, 바르고 마시는 콜라겐 등 다양한 형태의 뷰티 케어법을 구현했다. 리파 미스트 &

    2018-09-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올해 추석, 특별한 선물로 마음 전하세요"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추석 시즌이 다가왔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명절이지만 매년 반복되는 뻔한 선물은 점점 특별함을 잃어가는 것 같아 고민이다. 올해 추석에는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색다른 선물로 소중

    2018-09-11 김보라 기자
  • 비디비치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올해 누적 판매 100만개"

    비디비치의 클렌징 폼이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올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2016년 6월 처음 출시된 이 제품은 올해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2018-09-11 김보라 기자
  • "추석엔 옛부터 구두 선물"… 금강제화 등 상품권 인기

    최대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평소 소원했던 가족, 친지 등을 만날 생각에 선물을 고르는 것이 마냥 쉽지 만은 않다. 토종 제화 업체 토탈 패션의 명가인 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연령별 맞춤 선물을 제안한다.먼저 중장년층을

    2018-09-10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플리스 소재의 다양한 아이템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플리스 소재를 활용한 경량 아우터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전형적인 아웃도어 소재인 플리스(Fleece; 가볍고 양털같이 부드러운 직물)는 가볍고 활동하기 편안한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어 일상에

    2018-09-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전사 임직원 나눔 활동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7일 창립 73주년을 맞아 국내외 임직원 1250여 명과 함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날 활동은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6개 해외 법인에서도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매월 첫째 주 금요일을 임직원이 자발적으

    2018-09-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