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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국산 화장품 '면세용' 표기에… 업계 "환영은 하지만…"
관세청이 시중에 불법 유통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화장품 면세 전용 표시제 시행 방안을 발표했다. 국내 화장품업계가 각종 대내외적 요인에 더해 면세품까지 불법 유통돼 생계를 위협받고 있어서다.관세청은 시내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화장품 등 국산 면세품의 국내 불법유통을 방
2019-06-12 김보라 기자 -
"필링과 클렌징을 한 번에"… 16브랜드, '16 밀크 필 클렌징 밤' 출시
CSA코스믹의 16브랜드 클렌징과 필링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16 밀크 필 클렌징밤'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크리미한 아이스크림 텍스처의 오일 밤에서 고마주, 밀크의 3단계로 제형이 변하는 트랜스포밍 클렌저다. 부드러운
2019-06-12 김보라 기자 -
작당모의, 국내 최초 뷰티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잼페이스’ 런칭
국내 최초 뷰티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기업 작당모의는 Z세대를 위한 뷰티 모바일앱 ‘잼페이스(zamface)’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잼페이스는 뷰튜버(뷰티+유튜버)의 수많은 동영상을 AI(인공지능) 기술로 검색해 개별 사용자에게 맞는 메이크업 동영상을
2019-06-11 임소현 기자 -
한국P&G, 보라매병원 시설 개보수 완공식 진행
한국P&G가 다양한 가족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고자 기획한 사회공헌활동 ‘패밀리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특별시 보라매병원의 일부 시설에 대한 개보수를 마치고, 지난 10일 완공을 기념하는 자리를 가졌다.서울특별시 보라매병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한국피앤
2019-06-11 임소현 기자 -
에이블씨엔씨, 더마 브랜드 ‘셀라피’ 전속모델로 정유미 발탁
에이블씨엔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는 배우 정유미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정유미는 지난달 23일 셀라피의 신제품 ‘에이리페어 라이트’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셀라피는 에이블씨엔씨가 올 1월 인수
2019-06-11 임소현 기자 -
블랙야크, 천연 한지 소재 ‘폴로 티셔츠’ 시리즈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천연 한지 소재를 적용한 ‘폴로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닥나무로 만든 천연 한지 섬유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한지 섬유 특유의 항균, 소취, 흡한속건 등 기능이 뛰어나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2019-06-11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28일까지 제3회 ‘sfdf’ 대중 참여 평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주관하는 ‘스몰 에스에프디에프(sfdf)’의 세번째 주인공을 선정하기 위한 마지막 관문 ‘대중 참여 평가’의 서막이 올랐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업계 최초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 ‘sfdf’의 세 번
2019-06-11 임소현 기자 -
부가부, 신제품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 출시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에서 여행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기내 반입 사이즈의 신제품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Bugaboo Ant)’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부가부 앤트는 보관이나 여행에
2019-06-10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구호, 파도식물과 전시 ‘리조트 블루’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오는 30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작가 파도식물(PADOSIKMUL)과의 전시를 진행하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시즌 구호와 협업한 ‘파도식물’은 식물을 매개로 전시, 공간 및 스타일 연출
2019-06-10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자연주의 홈케어 브랜드 '담은'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농협조합원들과 함께 우리 땅에서 자란 지역별 특산품을 담은 자연주의 홈케어 브랜드 ‘담은’(覃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브랜드명 담은은 우리 땅의 좋은 원료를 담았다는 뜻의 ‘깊을 담’(覃)과 은혜를 베풀다는 뜻의 ‘은혜 은’(恩)의 합성
2019-06-10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테라사이클, 공병 재활용 위한 MOU 체결
아모레퍼시픽과 글로벌 환경 기업 테라사이클은 4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플라스틱 공병의 체계적인 재활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협약의 주요 내용은 향후 3년간 매년 플라스틱 공병 최소 100톤을 재활용하고 재활용하는 공병 중 아모레퍼시픽의 제품과 집
2019-06-05 김보라 기자 -
"여름철 쿨하게 식혀준다"… 노스페이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는 일찍 찾아온 더위에 냉감 기능은 물론 제품별로 신축, 속건, 발수 및 항균 기능을 더한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은 원단의 독특한 횡단면 구조가 피부와 닿는 접촉면을 넓히거나, 원사를 특수한 꼬임
2019-06-05 김보라 기자 -
화장품업계, 끊이지 않는 '미투' 논란… "소비자 혼란 야기"
화장품의 모방 상품 이른바 '미투(me-too) 제품' 출시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화장품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면서 한 브랜드의 특정 제품이 호응을 얻으면 곧바로 콘셉트부터 패키지 디테일까지 비슷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것.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크리스챤 디올의
2019-06-05 김보라 기자 -
'시장 불황이라는데'… 패션업계 IPO 줄잇는 까닭은?
패션업계가 IPO(기업공개) 시장을 두드릴 채비를 하고 있다. IPO을 통한 자금 조달로 본업 '패션업'을 벗어나 신규 사업 론칭은 물론 해외 시장 확장 등 분위기 반전에 나선 것이다. 경기 불황에서 국내 패션시장에 대한 부정적인 분위기에서 흥행할 수 있을지 업계의 관
2019-06-04 김보라 기자 -
라네즈, 5년만에 브랜드 콘셉트 '루미너스 뷰티'로 리뉴얼
라네즈는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로 브랜드 콘셉트를 5년만에 리뉴얼한다고 31일 밝혔다.루미너스 뷰티는 수분으로 꽉 차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추구하는 동시에, 글로벌 여성의 빛나는 삶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2019-05-3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