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맥스, 中 온라인 화장품 시장 주도… "온·오프라인 분리 대응"
코스맥스는 지난 21일 중국 상하이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제4회 중국 화장품 기술 콘퍼런스 (The Society for Cosmetic Science of COSMAX China)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첸창광 중국 IFSCC 회장, 췐이
2019-06-24 김보라 기자 -
쌤소나이트코리아, 최원식 신임 사장 선임
쌤소나이트코리아는 투미와 하트만을 이끌었던 최원식 지사장을 신임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24일 밝혔다.쌤소나이트코리아는 국내에서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및 투미 등 총 9개 브랜드를 전개하며 여행 및 가방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2013년 쌤소나이
2019-06-2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준지', 파리서 2020 봄여름 시즌 컬렉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는 21일 오후 12시(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의과대학(Ecole de Medecine)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준지는 '모듈(MODULE)'을 테마로 정교한 테일러링과 스포티즘을 접
2019-06-2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왁', 한국오픈선수권대회 현장 이벤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은 코오롱 제62회 한국오픈 선수권대회(이하 한국오픈)에서 골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아름다운 우정힐스 C.C를 배경으로 하는 포토이벤트를 마련했다. 14번홀과 7번홀에 각각 와키
2019-06-21 김보라 기자 -
빈폴, 30주년 캠페인 어반자카파 '기분 좋은 날' 음원 공개
빈폴 이제 서른 프로젝트의 마지막 뮤지션 어반자카파의 기분 좋은 날 음원이 공개됐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해 빈폴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이해 세대를 초월하는 소통을 기대하며 음악을 소재로 한 이제 서른 캠페인의 마지막 음원 어반자카파의 기분 좋은 날 리메이크 곡을
2019-06-21 김보라 기자 -
'까스텔바쟉 펫웨어'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
까스텔바쟉이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까스텔바쟉 펫웨어'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까스텔바쟉은 최근 펫팸족이라는 새로운 단어까지 등장하며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고, 관련 시장 역시 크게 성장할 것으로 판단해 반려동물 의류를 새롭
2019-06-21 김보라 기자 -
메디안, 복합잇몸질환 예방 전문 '잇몸과학 치약' 출시
아모레퍼시픽 구강 케어 브랜드 메디안는 잇몸과 시린 이 복합증상에 효과적인 '잇몸과학 치약'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국민건강보험공단의 2017년 건강보험통계연보에 따르면 외래진료가 가장 많았던 질병과 지난 7년 동안 발생 빈도가 상승한 질
2019-06-21 김보라 기자 -
YG 사태 일파만파… YG 화장품 브랜드 '문샷' 행보는
YG엔터테인먼트(YG)가 클럽 버닝썬 사건에 이어 일부 소속 가수들의 마약 투약 의혹으로 여론의 거센 질타를 받고 있는 관련 사업인 화장품 브랜드 '문샷'이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사태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YG 전반에 불매운동이 확산될 것으로 보이기
2019-06-21 김보라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 x 佛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2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은 프랑스 트루아 현대미술관(Musée d'art moderne de Troyes)과 협업을 통해 '제이준코스메틱 X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블랙 물광 마스크' 2종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루아 현대미술관의
2019-06-20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엘로드', 골프국가대표라인 '팀 코리아 에디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는 국가대표라인인 '팀 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엘로드는 1990년 론칭 이후 우리나라의 골프국가대표의 유니폼과 골프 액세서리를 후원해오면서 내셔널 골프 브랜드로의
2019-06-20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SVIP 회원 대상 '포어 어웨이' 스페셜 키트 증정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SVIP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철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포어 어웨이 스페셜 키트를 한정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친환경 소재인 타이벡 파우치에 담긴 이번 SVIP 키트는 #모히토(모공을 위한 히알루론산 토너) 라는 애칭의 포어 어웨이
2019-06-2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사랑의열매에 33억원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9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3억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 자사 제품을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기탁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
2019-06-20 김보라 기자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2회 연속 참가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과 시스템옴므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시스템·시스템옴므는 지난 1월 2019 F/W 파리 패션위크에 이어 2회 연속으로 2020 S/S 파리 패션위크에 동반 참가한다고 19일 밝혔
2019-06-19 김보라 기자 -
6월부터 패딩 판매 경쟁에… 고심 깊어진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벌써부터 겨울 주력상품인 '패딩'을 출시하며 때아닌 겨울장사에 돌입했다. 아웃도어부터 SPA(일괄 제조·유통) 브랜드까지 다양한 업계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7월부터 패딩이 출시됐던 것에 비하면 한달가까이 빨라졌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
2019-06-19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여름맞아 레트로풍 '스윔웨어' 선봬
에잇세컨즈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스윔웨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한때 옛날 스타일이라며 촌스럽다고 무시당하던 원피스 수영복이 이제는 트렌디한 복고풍 아이템으로 인기"라면서 트렌드를 바탕으로 원피스 스윔슈트를 대표 상품으로 내놓았다.에잇세컨즈의 원피
2019-06-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