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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확진자 방문에 용산 본사 폐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그룹 사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방문으로 폐쇄됐다.24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확진자는 입주사 근무자가 아닌 외부인으로 지난 19일과 21일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편의점 및 식당가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0-08-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에이블씨엔씨
◇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2020 Love the Earth' 종료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환경교육센터가 함께한 디지털 환경 캠프인 2020 Love the Earth가 22일 온라인 졸업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전국 15개 도시와 말레이시아
2020-08-24 김보라 기자 -
여름 장사 망친 패션업계, 가을 장사 앞당겼다
패션업계가 가을장사에 돌입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장마가 길어지면서 여름 장사를 접고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을 예년보다 앞당겨 출시하고 있는 것. 업계는 가을 신상품을 미리 출시해 침체된 패션 시장에 분위기 전환을 노리겠다는 계획이다.&
2020-08-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애경산업, 이랜드월드 外
◇신세계인터내셔날, 수입 화장품 사업 강화…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 론칭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화장품 사업 강화에 나선다.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를 발굴해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해외 뷰티 브랜드 사업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신세
2020-08-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에이블씨엔씨, 형지엘리트, 설화수 外
◇에이블씨엔씨, 새 미샤 매장 미샤플러스 론칭에이블씨엔씨는 기존 미샤 매장에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시킨 미샤플러스 매장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미샤플러스에는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인 어퓨, 미팩토리, 셀라피 등은 물론 라포티셀, 스틸라, 부르조아 등 23
2020-08-18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SK바이오랜드 인수…뷰티·헬스케어 사업 확대
현대백화점그룹이 천연 화장품 원료 시장 1위 기업 SK바이오랜드를 인수한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계열사인 현대HCN을 통해 SKC가 보유한 SK바이오랜드의 지분 27.9%를 1205억원에 인수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와 관련, 현대HCN은 이날 오전 이사회를 열어
2020-08-18 강필성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국군의 날 맞아 국방부와 대국민 챌린지 나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올해 72주년을 맞은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국방부와 대국민 챌린지 마음까지 따뜻하게, 함께 달려요 1001을 열기로 하고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14일 용산구에 위치한 국방부 청사에서 이랜드월드 최
2020-08-16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2분기 102억원 영업손실… "코로나19 여파"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2분기에 연결기준 매출 777억원, 영업손실 102억원, 당기순손실 109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31% 감소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적자 전환했다.올해 상반기로는 매출 1612억원, 영업손실
2020-08-14 김보라 기자 -
"하루 매출 수십억 뚝딱" 화장품업계가 '라방'에 주목하는 이유 있었네
#지난 4일 중소 화장품 업체 티르티르는 중국 왕홍 따루루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루 매출 57억원을 올렸다. 이날 방송은 6만3000명의 실시간 동시 접속자와 1800만에 달했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 슬리핑 마스크의 판매는 5분 만에 완판됐고, 물광라인과 버블 토너
2020-08-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니스프리, 에피그램 外
◇신세계인터내셔날,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7일 오후4시 49분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라인을 패키지 당 149개 한정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전체 물량의 약 30
2020-08-14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 직격탄' 신세계인터내셔날, 2Q 25억 손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패션시장이 침체하면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분기 적자전환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손실이 25억원으로 적자전환했다고 12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2872억원으로 전년보다 4.8
2020-08-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뉴발란스 키즈, 신세계인터내셔날, 유한킴벌리
◇ 뉴발란스 키즈, 앤서니브라운 콜라보 2차 출시뉴발란스 키즈가 앤서니브라운과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상품을 오는 19일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한다.지난 3월 출시 직후 품절대란으로 2차 출시를 원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FW 시즌상품으로 새롭
2020-08-12 김보라 기자 -
하반기도 명품 가격 '들썩'… 셀린느, 평균 10% '기습 인상'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이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셀린느는 지난 10일부터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인상했다. 지난 5월 가격을 5~6%
2020-08-1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빈폴, 애경산업
◇전미경영학회 국제경영분과, 제3회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 수상자 선정전미경영학회(Academy of Management) 국제경영분과(International Management Division)는 10일 제3회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Amorepacific
2020-08-11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직격탄' 애경산업, 상반기 영업익 61% 감소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0년 상반기 매출액 2823억원, 영업이익 113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16%, 영업이익 61.1% 감소했다.코로나19의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국내외 어려운 시장 여건 속에서 화장품사업의 실적이 감소했
2020-08-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