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에스티로더, 국내 화장품 '닥터자르트' 인수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스티로더)가 국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를 인수한다고 19일 밝혔다.이에 따라 에스티로더 는 닥터자르트를 소유한 해브앤비 주식회사의 잔여 주식 취득 계약을 체결했다. 에스티로더가 아시아 뷰티 브랜드를 인수한 것은 이번이
2019-11-19 김보라 기자 -
"코트야? 다운이야?" 네파 '아르테 구스코트' 출시
네파가 라이프 스타일 무드에 아웃도어 기술력을 접목한 새로운 스타일의 윈터 아우터 구스코트 아르테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아르테는 코트의 스타일리시함은 살리고 구스 다운의 따뜻함을 더했다는 의미를 담아 구스코트(Goose Coat)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선보였다.&
2019-11-18 김보라 기자 -
토종패션 신성통상, SPA '탑텐' 인기에 매출 1兆 눈앞
토종 패션업체 신성통상이 연매출 1조원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에 밀려 패션시장이 업황 부진을 겪는 가운데 보기 드문 성장세다. 특히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일본 불매운동으로 토종기업 신성통상이 떠오르면서 향후 성장이 지속될 것이란 전망이다.18일 금융감
2019-11-18 김보라 기자 -
루이비통 또 기습 인상… 최대 10% 올려
최근 럭셔리(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이 줄잇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브랜드 루이비통이 최대 10% 기습 인상했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가방, 스카프 포함 대부분 제품 가격을 5~10% 인상했다. 이중에서도 캔버스 소재 제품 가격 인상
2019-11-15 박소정 기자 -
식어버린 '화장품 제조' 엔진… 한국콜마, 3Q 성장 제동
화장품∙의약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 한국콜마에 빨간불이 켜졌다. 매년 최대 실적을 연달아 경신하던 이 회사는 국내외 화장품 시장의 불확실성으로 성장세에 제동이 걸린 것으로 풀이된다.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익 한국콜마의 별도 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2019-11-15 김보라 기자 -
동서식품, ‘제12회 맥심 사랑의 향기’ 개최… 음악 꿈나무 지원
동서식품은 지난 13일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철마초등학교에서 '제12회 맥심 사랑의 향기'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올해 12회를 맞은 '맥심 사랑의 향기'는 나눔이 필요한 곳에 문화 자산을 후원해 사회 전반에 문화 예술 향기를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
2019-11-14 박소정 기자 -
애경산업,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수상
애경산업이 지난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에서 ‘우수품질분임조 현장개선부문’과 ‘우수품질분임조 자유형식부문’에서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국가품질경영대회의 우수품질분임조 포상은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를 통해
2019-11-14 박소정 기자 -
휠라,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와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
휠라(FILA)가 유튜브의 게임 콘텐츠 허브인 '유튜브 게이밍(YouTube Gaming, YTG)'과 협업, 크리에이터 5인(뜨뜨뜨뜨, 김왼팔, 탬탬버린, 아구, 소니쇼)이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휠라X유튜브 게이밍(YTG
2019-11-14 박소정 기자 -
코스맥스그룹, 서울대 교수진과 글로벌 연구센터 개설
코스맥스그룹이 서울대학교와 함께 차세대 뷰티 & 헬스 기술 개발을 위한 연구센터를 설립하고 공동 연구를 진행한다.코스맥스그룹은 지난 13일 국립 서울대학교와 첨단 융합 기술을 접목한 뷰티 & 헬스 솔루션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2019-11-14 김보라 기자 -
아토팜, 두유 발효 성분 함유한 키즈 밀키 2종 출시
네오팜의 아토팜은 잦은 야외 활동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지켜줄 키즈 밀키 로션과 크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아토팜 키즈 밀키 2종은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천연보습성분인 레시틴과 비타민E가 풍부한 콩을 락토바실러스
2019-11-14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우크라이나에 2호점 오픈
에이블씨엔씨는 우크라이나에 미샤 2호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우크라이나 미샤 2호점은 수도인 키예프의 오션 플라자 몰에 문을 열었다. 이 곳은 아쿠아리움, 극장, 레스토랑 등이 위치한 대형 쇼핑몰로 가족과 연인들이 유흥과 쇼핑을 즐기기 위해 자주 찾는
2019-11-14 김보라 기자 -
쌍방울 최대주주 광림, 남영비비안 인수… '언더웨어 업계 1위로'
쌍방울의 최대주주인 광림이 62년 역사를 가진 토종 속옷 기업 남영비비안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광림은 쌍방울과 함께 국내 언더웨어 업계 1위 기업의 모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게 됐다. 광림은 13일 남영비비안 남석우 회장의 지분
2019-11-14 김보라 기자 -
바이로엠, 인기 캐릭터 '옴팡이'와 한정판 수면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바이로엠은 인기 캐릭터 '옴팡이'와 손을 잡고 오는 18일 '옴팡진 꿀잠나잇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바이로엠은 기존 로엠보다 조금 더 여성스러우면서도 더 다양한 사이즈를 찾는 2025 여성 고객들을 위한 로엠의 새
2019-11-13 박소정 기자 -
노스페이스, 보온성 강조한 '2019 뮬 컬렉션'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윈터슈즈의 대명사 2019 뮬(Mul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윤리적 패션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최고급 구스 다운을 사용하거나,
2019-11-13 김보라 기자 -
메디힐, 美 공략 가속화… '연말까지 1000개 매장 입점'
엘앤피코스메틱이 보유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미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13일 밝혔다. 메디힐은 지난해 11월 미국 법인을 설립하고, 최근 12개월 동안 미국 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10곳에 입점한 바 있다.메디힐은 지난 6월 미국 최대
2019-11-1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