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원, 베트남 현지서 의류 22만장 기부
신원은 지난 9일 베트남 하이즈엉 성에서 의류 제품 22만 장을 베트남 굿 피플 인터내셔널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신원 베트남 법인의 지역 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한 CSR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사회
2020-10-13 김보라 기자 -
[Daily New뷰티] 메디안, 비디비치
◇ 아모레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칫솔 출시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은 치석케어 제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과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칫솔을 출시했다.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은 치석 형성을 93% 억제해주고, 식품의약
2020-10-13 김보라 기자 -
한섬의 '선택과 집중'… 'SK표' 세컨플로어 접는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인 한섬이 비효울 브랜드 구조조정에 착수했다. 패션시장이 제조·직매형 의류(SPA)와 수입 명품으로 양극화가 뚜렷해지고 소비 트렌드가 온라인으로 넘어가면서 선택과 집중을 통해 사업 체질 개선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13일 업
2020-10-1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CJ올리브영, 플로우, 필보이드 外
◇ CJ올리브영, 2천만 데이터 기반 男心 잡는다CJ올리브영은 오는 27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00만, 남자의 굿팁을 주제로 남성 고객을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전개한다.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CJ올리브영은 더
2020-10-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코오롱, LG생활건강, 노스페이스 外
◇시리즈 코너, 친환경 매장으로 변모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의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시리즈 코너가 새로운 모습으로 시즌2를 맞이한다.2013년에 한남동에 오픈한 시리즈 코너는 당시 인기 있던 커피숍을 전면에 내세우는
2020-10-08 한지명 기자 -
한국콜마, 장남 윤상현 대표이사 사임…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
한국콜마가 전문경영인 대표 체제로 전환됐다.한국콜마는 창업주인 윤동한 전 회장의 장남인 윤상현 대표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했다고 7일 공시했다. 이에 한국콜마 대표이사직은 윤상현·안병준·이호경에서 안병준·이호경 체제로 변경된다.한국콜마 관계자는 "전문경영인 체제를 강화
2020-10-07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앨리스 앤 올리비아' 현대百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앨리스 앤 올리비아(Alice & Olivia)가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20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출시와 함께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3층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올 들
2020-10-07 김보라 기자 -
"립스틱의 진화"… 코스맥스, '에어리·캐시미어 매트 립스틱' 개발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회사 코스맥스는 최근 마스크 뷰티 트렌드에 맞춰 부러짐 현상을 개선하고 밀착력을 높인 새로운 매트 립스틱을 선보인다.코스맥스는 기존 시판된 립스틱 대비 발색력과 발림성이 우수한 고강도 에어리 매트 립스틱(Airy Matte Lipstick
2020-10-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스파오,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 LG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론칭LG생활건강은 MZ 겨냥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선보인다.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2020-10-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피죤, 신세계인터내셔날, 부가부 外
◇ 피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68위 올라피죤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분기 평가에서 68위에 올랐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
2020-10-06 김보라 기자 -
국감 가는 화장품업계 수장들… 가맹점과 상생 대책 내놓을까
7일부터 시작되는 21대 국회 첫 국정감사(국감)를 앞두고 화장품업계가 바짝 긴장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 실적 부진으로 힘든 가운데 로드숍 가맹점주와의 갈등으로 대표 화장품업계 수장들이 증인으로 채택됐기 때문이다.6일 업계에 따르면 오
2020-10-06 김보라 기자 -
구찌의 기습 인상… 코로나19에 더 잘팔리는 명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도 샤넬·크리스챤 디올 등 주요 명품 브랜드들이 줄줄이 가격을 올린 가운데 구찌도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했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 등이 자유롭지 못한 소비자들의 보복 심리와 명품 수요가 많은 가을철 혼수 시장을 겨냥한 것으
2020-10-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바이레도, CJ올리브영, 무신사 外
◇ 바이레도, 브랜드 최초 메이크업 라인 론칭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는 이달 6일 브랜드 최초의 메이크업 라인을 국내에 론칭한다.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와 손잡고 2년여간의 준비 기간 끝에 선보이는 메이크
2020-10-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매출 3조원 달성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가 누적 매출액 3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에서 최초로 달성한 기록이다.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피부 관리
2020-10-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미샤, CJ올리브영, 노스페이스 外
◇ 미샤,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 출시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힘 있고 매끈하게 가꿔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여왕벌 펩타이드로 알려진 펜타 펩타이드-48이
2020-09-2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