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리따움, 28일까지 '쿠폰의 정석'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쿠폰의 정석 이벤트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로, 6월에 이어 두 번째  행사다.오는 28일까지 기존 아리따움 회원

    2019-07-25 김보라 기자
  • 네파,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 6천만원 상당 제품 후원

    네파가 23일 시립서울청소년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자 약 6000만원 상당의 네파 그래픽티셔츠 1000장을 전달하는 제품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후원식에는 네파의 마케팅 본부 정동혁 전무, 윤희수 팀장 및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정진문 센터장, 윤혜옥 부

    2019-07-24 김보라 기자
  • '30돌' 빈폴, 오는 28일 '이제 서른' 콘서트 개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이제 서른' 콘서트를 오는 28일 오후 5시, 잠실 실내체육관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빈폴은 지난 30년 동안 빈폴을 대한민국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제

    2019-07-24 김보라 기자
  • 10월 상륙하는 '뷰티 공룡' 세포라… 명동·신촌에 2·3호점 낸다

    글로벌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가 국내 매장을 연이어 매장을 오픈한다. 화장품 가두점(로드숍) 형태가 아닌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쇼핑몰에 연이어 입점하는 전략을 택했다.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세포라코리아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등에

    2019-07-23 김보라 기자
  • 전문점 축소하는 이마트, 화장품 '스톤브릭' 키우기 나섰다

    이마트가 색조 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 키우기에 나섰다. 일명 '정용진 화장품'으로 불리며 이마트가 공들이는 사업이다. 불황 속 유통채널의 경쟁력을 높여줄 콘텐츠로 새로운 먹거리 사업으로도 가능성이 입증됐기 때문이다.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조만간 신세계백

    2019-07-23 김보라 기자
  • '속옷 명가' 남영비비안 "경영권 매각 추진, 확정된 사항 없다"

    여성속옷 전문업체 남영비비안은 경영권 매각 추진설에 대한 확정된 사항이 없다고 밝혔다.23일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항이 없다"면서 "향후 이와 관련해 구체적인 사항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

    2019-07-23 김보라 기자
  • [변방국에서 중심으로-3] 파리에서 만난'루이까또즈'… "K패션 교두보될 것"

    # 패션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 진출한 K패션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아시아에 이어 유럽에서도 K패션의 관심이 커지면서 직진출은 물론 다양한 방식으로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단순 수출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개발과 세심한 현지화 노력에 힘을 기울인 결과다. 프랑스

    2019-07-23 파리=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8월말까지 시즌오프… 최대 80%↓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8월 말까지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는 '상반기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자주의 시즌오프 세일은 일년에 단 두 번 진행되는 가장 큰 규모의 할인 행사다. 행사에는 자주의 생활, 키즈

    2019-07-22 김보라 기자
  • 정구호 손길 더한 제이에스티나 "제2의 '휠라' 노린다"

    제이에스티나가 크레에이티브 디텍터 정구호 부사장을 앞세운 리뉴얼로 재도약에 나섰다. 패션업계 '제2의 휠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다. 주얼리·핸드백 등 액세서리는 물론 화장품 사업까지 영역을 확대해 재도약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구호 부사장은 22일 서울

    2019-07-22 김보라 기자
  • 韓 불매운동에 또 사과한 유니클로 "부족한 표현으로 심려 끼쳐 죄송"

    임원의 한국 불매운동 폄훼발언에 이어 반쪽사과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고있는 유니클로가 추가로 사과했다.유니클로를 전개하는 패스트리테일·에프알엘코리아는 22일 공식홈페이지에 "최근 패스트리테일링그룹의 실적 발표 중 있었던 임원의 설명에 부족한 점이 있었던 것과 관련, 한국

    2019-07-22 김보라 기자
  •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컬러카라’ 겟잇뷰티 뷰라벨 1위 선정

    릴리바이레드의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컬러카라’가 지난 19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코너에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편 최종 TOP 1에 선정됐다. 특히 해외 브랜드 제품들과 경쟁에서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이 1위를 차지했다.이번 ‘겟잇뷰티 2019’ 뷰

    2019-07-22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협력사 소통 콘서트' 개최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협력사가 한자리에 모여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졌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9일 오후 강남구 도곡동 사옥에서 협력사 대표 104명을 초청해 '2019년 협력사 소통 콘서트'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개최한 '2019 협력사 소통

    2019-07-21 임소현 기자
  • '임블리' 부건에프엔씨 "中 매각 사실무근" 공식 부인

    쇼핑몰 임블리의 운영사인 부건에프엔씨가 중국 매각설을 부인했다.부건에프엔씨는 19일 공식 자료를 통해 "중국 매각과 관련해 매각 관련된 논의가 내부적으로 진행됐거나 결정된 것이 전혀 없다"면서 "매각하는 것을 고려하거나 검토한 바가 없다"고 강조했다.이어 "매각 관련한

    2019-07-19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국내 브랜드 최초 프랑스 '부아부셰 디자인 건축 워크숍' 참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래코드는 한국 패션 브랜드로는 최초로 지난 6월30일부터 일주일간 프랑스 부아부셰 디자인 건축 워크숍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부아부셰 디자인 건축 워크숍은 비트라 디자인 미술관과 프랑스 퐁피두 센터, 국제교육문

    2019-07-19 김보라 기자
  • LF 마에스트로, 무더위에 '시어서커 셋업' 인기… "판매율 80% 달성"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올 여름 시즌 주력으로 선보인 시어서커 재킷 및 팬츠가 인기다.19일 LF에 따르면 마에스트로는 시어서커 셋업(SET-UP) 재킷과 팬츠를 출시해 한 달 만에 1차 리오더에 돌입한 데 이어, 판기가 약 두 달여 남은 7월 중순 현

    2019-07-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