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블씨엔씨 'TR', 시내 주요 면세점 5곳 입점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브랜드 TR이 면세점 판매를 시작했다.에이블씨엔씨는 TR의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을 서울 시내 주요 면세점 5곳에 입점시켰다고 18일 밝혔다.4월 출시 이후 홈쇼핑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TR 더블 앰플 쿠션파운데이션을 신세계 명동점, 신
2019-06-18 김보라 기자 -
한섬 '타미힐피거', 작년 매출 2200억원… "리빌딩 전략 통했다"
한섬의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키우기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타임·시스템 등을 메가 브랜드로 키워낸 노하우 접목한 리빌딩 전략을 통해 매출 확대는 물론, 신규 고객 증가 등 가시적 성과가 나타나고 있어서다.18일 한섬에 따르면 타미힐피거는 지난해 매
2019-06-18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공정거래법 위반으로 '쿠팡' 공정위에 신고
LG생활건강이 쿠팡을 대규모유통업법,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LG생활건강은 지난 5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대규모유통업법과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온라인 쇼핑몰 1위 업체인 쿠팡을 신고했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대규모유통업자인 쿠팡
2019-06-17 김보라 기자 -
"茶壽(차수)하세요"…'40주년'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韓 차시장 이끈다
"차수(茶壽)하세요. 차(茶)라는 한자를 따로 떼놓고 보면 열십(十), 여덟팔(八)이라는 숫자로 합해져 있습니다. 나열하면 '108'라는 숫자가 나옵니다. 차를 지속적으로 마시면 108세까지 장수하는 뜻이기도 합니다" 오설록 티스톤 티소물리에.2000년대 초반
2019-06-17 김보라 기자 -
[인터뷰] 이민석 오설록연구소장 "직접 기른 차밭, 아모레퍼시픽만의 시그니처"
아모레퍼시픽은 제주도에서 서광·돌송이·한남에 이르는 100만평 규모의 유기농 차밭을 가꾸고 있다. 서성환 선대 회장은 "녹차를 우리 고유의 차로 다시 키워내고 싶다"는 뜻을 가지고 개간한 밭이다. 음용을 목적으로 한 차나무를 비롯해 화장품으로 재탄생하기 위해 길러지는
2019-06-17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여성청소년과 미혼모 위해 2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토니모리는 저소득층 청소년 및 미혼모를 위해 NGO단체 지파운데이션에 2억원 상당의 화장품 6000여 개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토니모리는 소외계층 여성들이 화장품을 직접 구입하기에 부담이 된다는 점에 주목, 제품 기부를 단행했다. 전달 제품은 여름철에 꼭 필요한
2019-06-1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VDL '2019 썸머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2019 S/S 트렌드 컬러의 립 & 아이 메이크업 제품 'VDL 2019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수상스포츠인 서핑에서 영감을 받아 서핑보드의 모양과 강렬하고 비비드한
2019-06-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더줌' 오픈
아모레퍼시픽은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더줌)'을 6월11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더줌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2019-06-14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체험형 매장 '루나 시그니처' 오픈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14일 AK& 홍대점 2층에 체험형 매장인 루나 시그니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루나 시그니처 매장은 뷰티 내비게이터, 루나(Beauty Navigator, LUNA)라는 콘셉트로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곳이라는 의미
2019-06-14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신규 캠페인 '더 착한 마음 LIVE'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피부를 위한 착한 습관의 메시지를 담은 '더 착한 마음 LIVE'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웹예능 콘셉트의 더 착한 마음 LIVE는 7년차 뷰티 모델 EXO가 인기 제품인 더 착한 토너를 활용해 다양한 사용법을 소개
2019-06-14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멀티숍 '눙크' 론칭… 미샤 이대 등 직영점 5곳 전환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매장 명칭을 '미샤'에서 '눙크'(NUNC)로 변경하고, 타사 화장품 브랜드도 판매하는 멀티브랜드숍으로 전환한다고 14일 밝혔다.'눙크'는 미샤, 어퓨, 부르조아, 스틸라 등 에이블씨엔씨 관계 브랜드 외에도 시세이도, 하다라
2019-06-14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19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 최대 70%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7월31일까지 19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원피스·슬랙스·티셔츠 등 의류 뿐만 아니라 슈즈·에코백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
2019-06-13 김보라 기자 -
"K리빙 이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베트남 진출… 호치민에 1호점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생활용품 브랜드 자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자주가 해외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5일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이온(AEON)몰 탄푸(TAN PHU)점 2층에 443㎡(134평) 규모로 매장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2019-06-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디자인유나이티드 '라이온 킹' 협업 티셔츠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는 라이언 킹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반팔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특히 라이온 킹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인 만큼 아동용 제품과 함께 성인용 라인까지 출시해 올 여름 패밀리룩으로 활용할
2019-06-12 김보라 기자 -
이월드, '오에스티 X 어린왕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이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 클래식한 매력과 순수한 영혼의 사랑스러움이 담긴 어린왕자 콜라보레이션(협업)상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오에스티 X 어린왕자 협상품은 어린왕자 하면 떠오르는 모티브인 여우, 장비, 비행기, 어린왕자 등을 활용한
2019-06-1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