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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비건 지향 여성 화장품 '아떼' 본격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공식 론칭하고 주력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어센틱 뷰티(AuTHEntic Beauty)’를 추구하는 비건 지향 화장품 브랜드다. 스위스 최고 화장품 원료
2019-10-08 임소현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리뷰 쓰고 푸짐한 선물 받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 후기를 남기면 풍성한 선물을 주는 ‘만인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만인의 리뷰 이벤트는 포토 리뷰와 일반 리뷰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포토 리뷰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2019-10-08 한지명 기자 -
신원 비키, 팬톤과 콜라보레이션한 화보 공개
신원의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비키(VIKI)’가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과 콜라보레이션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올 하반기 비키는 팬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OLOR ME VIKI’ 캠페인을 진행하며 컬러 마케팅에 주
2019-10-07 임소현 기자 -
부가부폭스, ‘슈티프퉁 바렌테스트’ 유모차 독일 최고 권위 안전부문 1위
네덜란드 브랜드 ‘부가부(Bugaboo)’의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폭스가 유럽연합(EU)에서 인정받는 독일 최고 권위 소비자 기관 평가 ‘슈티프퉁바렌테스트(StiftungWarentest)’에서 2019년 유모차 안전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1964년 설
2019-10-07 임소현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LG트윈스와 협업… 덕다운 롱 파카 9만9000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가 7일 LG트윈스와 특별한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이번 스파오와 LG트윈스의 2019 가을·겨울(FW) 컬래버레이션은 ‘고! 트윈스(GO! TWINS)’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트윈스 로고와 승리를 가져다준 행운
2019-10-07 한지명 기자 -
세정그룹, 임직원과 함께하는 ‘예술인 프로젝트’
패션기업 세정그룹이 다채로운 예술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즐거운 조직 문화를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올해 시작된 세정그룹 ‘예술인 프로젝트’는 ‘공감하는’, ‘참여하는’, ‘함께하는’ 키워드로 전개되는 세정의 기업문화 활동 중 하나다. 세정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9-10-07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점자 표기한 ‘유니버설 디자인’ 용기 확대
아모레퍼시픽이 2009년부터 제품 용기에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 그 범위를 점차 넓히고 있다.2019년 상반기 기준 려, 미쟝센, 일리윤 브랜드의 총 68개 제품에 점자 혹은 돌기 표기하여 시각 장애인도 쉽게 샴푸·린스·바디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미쟝센은 2
2019-10-07 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쁘띠 바또’, 국내 판매 가격 최대 30% 인하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동복 쁘띠 바또가 판매 가격을 전격 인하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대표 유아동복쁘띠 바또(Petit Bateau)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전체 상품의 가격대를 20~30%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쁘띠 바또는 국내에 정식 수입되기
2019-10-07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지보단과 피부 미생물 공동연구 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기능성 원료 업체 지보단(Givaudan)과 피부 미생물(skin microbiome) 공동연구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Joint Development Agreement)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은 4일(현지시간), 프랑스 아르장퇴유(Ar
2019-10-07 임소현 기자 -
"올 겨울 승자는 누구?"… 패션업계, 패딩 경쟁 벌써부터 '후끈'
쌀쌀한 날씨로 접어들면서 패션업계가 본격적인 '겨울 장사'에 돌입했다. 주요 브랜드들은 짧은 기장을 중심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 등 보다 다양한 신상 패딩을 출시하고 있다. 업계는 그동안 열풍에 힘입어 모처럼 호실적을 거둔 만큼 올해에도 이 같은 흐름을 이어간다는
2019-10-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KOITA 창립 40주년 기념식서 '장관표창' 수상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최장원 수석연구원이 한방 소재의 탈모완화 효능 발굴 및 상품화 업적을 인정받아,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 Korea Industrial Technology Association)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표창을 수상
2019-10-04 김보라 기자 -
형지I&C 본, 온라인 매출 전년比 30% 신장
형지I&C는 자사의 남성복 브랜드 본(BON)의 올 1~8월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0%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회사 측은 본의 온라인 매출 증가세에 대해 가격만 낮은 온라인 제품이 아닌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 높은 온라인 전용 상품 개
2019-10-02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도레이와 리사이클 소재 활용 의류 공동 개발
유니클로는 세계적인 섬유화학업체 도레이(Tora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운(Down) 소재를 재사용한 의류를 개발하고, 'DRY-EX' 라인업에는 페트병에서 추출한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적용한다고 1일 밝혔다.유니클로는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도레이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2019-10-01 김보라 기자 -
세정 '동춘175',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개최
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는 10월 한 달간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할로윈 시즌을 맞아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컨셉으로 마련됐다.특히 그림도서 세계 귀신
2019-10-01 김보라 기자 -
라네즈, 새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 론칭
라네즈가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베스트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MY DELICIOUS THERAPY)'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라네즈가 출시하는 세번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2019-10-0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