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휘슬', 강아지·고양이 겸용 허브4 약용샴푸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은 반려동물의 연약한 피부를 위한 강아지·고양이 겸용 샴푸 허브4 약용샴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휘슬 허브4 약용샴푸는 민감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한 순한 약용샴푸로 반려동물의 비듬, 피부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게 회사

    2018-12-10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브랜드 재정비 나서

    쑥쑥 크던 '아리따움' 성장 주춤… 내년 재도약 나선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편집숍 아리따움이 론칭 이후 매년 10% 내외로 꾸준히 성장하며 2015년에 매출 정점을 찍은 후 주춤하고 있다. 소비자의 기호가 다양해지면서 고객들이 아모레퍼시픽 제품만 파는 아리따움을 외면하고 H&B스토어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는 분석이다.

    2018-12-10 김보라 기자
  • ABC마트, BT21X리복 온라인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오는 14일까지 슈즈 멀티숍 단독으로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BT21 캐릭터와 협업해 제작한 ‘인스타 펌프 퓨리’ 온라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BT21'은 지구에 불시착한 우주 생

    2018-12-09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CNP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톤업 크림으로,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담겨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핑크

    2018-12-07 김보라 기자
  • "한겨울 추위에도 거뜬"… 마운티아, '킵 히트 다운' 출시

    동진레저의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일찌감치 찾아온 겨울 날씨를 대비해 첨단 발열안감으로 보온성을 강화한 '킵 히트(Keep-Heat)'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킵 히트는 스위스에서 개발한 최첨단 소재로 인체의 열을 복사해 체온 유지에 탁월한 기능이 있다.

    2018-12-05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PB 색조가 대세'… '웨이크메이크' 성분 살펴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8-12-05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차이나, 美 FDA 일반의약품 제조 승인… "선진국 시장 진출 교두보"

    중국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기업 코스맥스차이나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일반의약품(OTC) 제조공장에 대한 실사를 통과했다고 5일 밝혔다.FDA OTC(Over The Counter)란 전문의의 처방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2018-12-05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로이드, 강남점 리뉴얼 오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강남대로에 로이드 강남점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로이드 강남점은 기존에는 모든 매장이 통일돼 일관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였던 것과는 달리, 젊은 세대들이 많이 모이는 상권인 만큼 상권의 특성을 적극 반영해 강남점

    2018-12-05 김보라 기자
  • 피죤, 올해 100대 브랜드 평가 종합 '82위'

    피죤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최근 발표한 2018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종합순위 82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이는 국내 생활용품기업 중 유일하게 100위권 내에 오른 것이며, 섬유유연제 브랜드로는 최초다.피죤은 2017년 3분기 평가에서 90위

    2018-12-04 김보라 기자
  • "수지와 크리스마스 파티를"… K2, 모델 수지 '팬사인회' 22일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2일 명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 5관에서 전속모델 수지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팬사인회는 1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K2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2018-12-04 김보라 기자
  • 패션업계 불황에도 승승장구

    '사상 최대 실적' 유니클로, 4년째 매출 1兆 클럽 가입

    일본 SPA(제조·유통 일괄화 의류)브랜드 유니클로의 행보가 거침없다. 4년 연속 매출 1조를 돌파한 것은 물론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업계 일각에서는 SPA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어 유니클로가 예전처럼 고성장세를 지속하기 쉽지 않을 것이란 우려가 있었지만, 이

    2018-12-04 김보라 기자
  • '韓서 승승장구' 유니클로, 작년 매출 1조3731억원… 전년比 10%↑

    일본 SPA(제조·유통 일괄화 의류)브랜드 유니클로의 성장이 거침없다. 패션업계의 불황에도 지난해 두자리 성장을 기록했다.2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유니클로를 운영 중인 에프알엘코리아(FRL KOREA)가의 8월 회계연도마감(2017년 9월1일∼2018년 8월31일) 매

    2018-12-03 김보라 기자
  • 엠피한강, 필러 사업 진출… 뉴메딕·퓨라섹 인수

    MP한강(엠피한경)은 지난 30일 필러 전문 제조회사인 뉴메딕과 필러 유통회사 퓨라섹을 인수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엠피한강이 주식을 양수한 뉴메딕은 리제너스시와 엑스퍼트등을 제조하고 있는 회사로 지난해 매출 약 240억원에 영업이익 120억원을 달성한 바 있

    2018-12-0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모델에 송혜교 발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19S·S시즌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슈콤마보니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슈콤마보니

    2018-12-03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이탈리아 진출… 유럽 시장 공략

    네이처리퍼블릭은 밀라노와 로마등 이탈리아 주요 거점도시에 위치한 100년 전통의 코인(Coin)백화점에 한국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팝업 스토어 4개를 동시에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19번째 진출국으로 유럽의 이탈리아를 선택했다. 이탈리아는 화장품 본고장

    2018-12-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