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블씨엔씨, 작년 '흑자전환' 성공… 영업익 18억원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매출이 42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2%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1233억원, 9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6%, 1330% 증가했다.

    2020-02-20 김보라 기자
  • 'M&A 귀재' 차석용…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아시아·북미 사업권 인수

    'M&A(인수합병) 귀재'로 불리는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의 영토 확장이 거침없다. 연초부터 적극적인 M&A를 통해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LG생활건강은 유럽 더마화장품 대표 브랜드인 피지오겔의 아시아와 북미 사업권을 글로벌 제약사 글락소스미

    2020-02-20 김보라 기자
  • '미샤' 에이블씨엔씨, 신임 대표에 조정열 전 한독 대표 내정

    한독 첫 여성 최고경영자(CEO)로 이목이 집중됐던 조정열 대표가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로 자리를 옮긴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조 사장은 최근 한독에 사의를 표명했고 3월부터 에이블씨엔씨 대표로 선임될 예정이다.신임 조정열 대표 집행 임원 내정자는

    2020-02-20 김보라 기자
  • LF 앳코너, 친환경 '에코 컬렉션' 출시

    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는 2020년 봄∙여름 시즌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에코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구매 결정 단계에서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를 고려하는 소비 성향이 확산됨에 따라 앳코너는 친환경 소재 및 에코 레더를 활용한 제품을 이번 시즌부터 집중적

    2020-02-20 김보라 기자
  • 르베이지, 韓 절제미 표현한 '컬렉션 라벨'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는 새로운 라인 컬렉션 라벨(Collection Label)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르베이지는 대한민국 대표 명품 여성복 브랜드의 명성을 공고히 하고자 디자인 철학인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모던하고 세련되게 재해석

    2020-02-20 김보라 기자
  • 비비안, 봄 신상품 'X-Fit' 브라 출시

    남영비비안의 대표 브랜드 비비안은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X-Fit' 브라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비비안 X-Fit 브라는 밀착력을 높여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따뜻해지는 날씨에 걸맞은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다. 착용감과 핏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2020-02-19 김보라 기자
  • "선물도 모바일 시대"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물 서비스' 도입

    CJ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에 '선물 서비스'를 도입하고 본격적으로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가성비가 좋은 선물 구매처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선물 서비스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약 1만4000개 상품에 대한 선물하기 서

    2020-02-19 김보라 기자
  • 휠라, 伊 편집숍 스펙트럼과 협업

    휠라는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의 유명 스트리트 편집숍인 스펙트럼(Spectrum)과 협업, 휠라 X 스펙트럼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스펙트럼은 그래피티와 힙합에 뿌리를 둔 스트리트 전문 편집숍이다. 2009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문을 연 이래

    2020-02-19 김보라 기자
  • 올 봄 남성복 트렌드는 '테일러링·세련된 스포티 무드'

    '20년 봄여름 시즌 남성 패션위크에서는 다양한 남성성을 표현하는 신진 디자이너들이 주목받았고, 유연하고 부드러운 스타일까지 남성패션 영역을 확장했다. 한때 스트리트 무드에 가려져있던 테일러링(Tailoring; 주어진 대상에 딱 맞게 줄이거나 늘리는 것)이 부각되면서

    2020-02-18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항균 효과 99.9% 대용량 손 소독제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항균 효과 99.9%의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을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대용량은 300ml로 기존 제품(30ml)보다 용량은 10배 늘었지만 가격은 50% 낮춘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2020-02-18 김보라 기자
  • 신원 파렌하이트, 직장인 겨냥 '스파이더 수트' 출시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는 전속 모델 장기용과 함께 하이브리드 수트인 '스파이더 수트(SPIDER SUIT)'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스파이더 수트는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투 웨이 라이크라 스트레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관절 및 근육의 편안한 움직임

    2020-02-17 김보라 기자
  • 2020년 패션업계 트렌드는 '진화된 헤리티지·네이처무드'

    무신사는 2020년 패션 트렌드는 지난해 유행 아이템의 바통을 이어받아 한층 변형된 양상을 띨 것으로 전망했다.뉴트로 트렌드는 브랜드 대표 상품에 초점 맞춘 진화된 헤리티지로, 색상에만 집중됐던 얼씨룩은 꽃, 식물 등 자연 패턴까지 곁들인 네이처 무드 아이템이 인기를

    2020-02-1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예화담', 브랜드 모델에 배우 이세영 발탁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새 얼굴로 배우 이세영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배우 이세영이 최근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단아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겸비해 고전미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면서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2020-02-1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연구센터 개소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녹차유산균 연구센터(Green Tea Probiotics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고 17일 밝혔다.녹차유산균 연구센터는 아모레퍼시픽이 제주 유기농 차밭에서 발견한 새로운 유산균 소재의 연구를 강화하고, 미생물을 비롯한 여러 분야

    2020-02-1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을지로에 멀티 플래그십 스토어 ‘을지다락’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서울 을지로에 멀티 플래그십 스토어 ‘을지다락’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을지다락은 코오롱스포츠,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에피그램, 래코드 등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5개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멀티 플래그십 스

    2020-02-16 한지명 기자